1기

2023-06 ~ 07 로그

김케장 2023. 7. 26. 12:18


2023.06.02 법임명장이 나야

법임명장: 


법임명장: ggg
법임명장: ㅎㅎㅎ
법임명장: 바닥에 누워서 인터뷰하는 히딩크 짤
법임명장: 근데 이놈은 진짜 누웠나본데
법임명장: 





---


2023.06.04 친환경샌즈가 나야

[법임명장]   ↔   [친환경샌즈]
친환경샌즈: 언더테일AU 에코유니버스 친환경샌즈

친환경샌즈: ㅎㅎ
친환경샌즈: 씨발
친환경샌즈: 또 속았어
친환경샌즈: 개 좆같은
친환경샌즈: 유튜브 쇼츠 씨 팔 새끼들
친환경샌즈: 


친환경샌즈: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팬케이크'
친환경샌즈: 자르면 뭐가 엄청난게 있나?
친환경샌즈: 눌러서 끝까지 봄
친환경샌즈: 아무것도 없음
친환경샌즈: 그냥 저기 썸네일에 보이는게 끝임
친환경샌즈: 유튜브쇼츠
친환경샌즈: 개 씨 발 새끼들
친환경샌즈: 맨날속고
친환경샌즈: 또속고
친환경샌즈: 또속고
초라한노란스펀지: 각자의 마음속에 잇나봐요
친환경샌즈: 이번에는 아니겠지
친환경샌즈: 또속고
친환경샌즈: 유튜브 쇼츠 특징
친환경샌즈: 좆도모르는데 아는척하는영상 45%
친환경샌즈: 뭐 대단한척 해놨는데 눌러보면 아무내용도 없는영상 50%



---


2023.06.09 샌즈미소(빵긋)이 저예요

샌즈미소(빵긋): 요즘애들은 진짜 마약을 한다
샌즈미소(빵긋): 중학생이 또..
초라한노란스펀지: 애들이 어디서 산데
패가망신시뮬레이터: 비스탄
샌즈미소(빵긋): 기초적인 마약이다~



---


2023.06.14 피자배달부 샌즈가 저입니다

피자배달부 샌즈: 종착역이 VRC 펌보이다~
피자배달부 샌즈: (퍼리와펨보이를붙여서불름)
피자배달부 샌즈: (내맴)
피자배달부 샌즈: ㅎㅎ
피자배달부 샌즈: 근담들
피자배달부 샌즈: 우주 싸움 하는거 보면 쫌 묘함
피자배달부 샌즈: 우주는 위아래도 없는 곳인데 (건방짐)
피자배달부 샌즈: 근데 다들 가지런하게 한쪽에 머리를 두고 싸워
피자배달부 샌즈: 리얼하게 죄다 뒤죽박죽이면
피자배달부 샌즈: 더 우주적 공포 느껴질거 갓은데
피자배달부 샌즈: 건담이 우주에 공포를 주는 장르가 아니니깐
피자배달부 샌즈: 으하하



---


2023.06.14 차원문메디브샌즈가 저랄까나~(웃음)

차원문메디브샌즈: https://issue.dcinside.com/503623
차원문메디브샌즈: ㅎㅎ
차원문메디브샌즈: 위너청담은 또 뭐람
차원문메디브샌즈: 반포자이 한남더힐에 이어서
차원문메디브샌즈: 외워야되는 비싼집 리스트 또 추가됏어?
차원문메디브샌즈: https://blog.naver.com/wonsky7/222657603951
차원문메디브샌즈: ㅎㅎㅎ
차원문메디브샌즈: 저ㅏ
차원문메디브샌즈: 집에 자동차 있는거는
차원문메디브샌즈: 존나 신기하네
차원문메디브샌즈: 걍
차원문메디브샌즈: 걍 부잣집 느낌정도가 아니고
차원문메디브샌즈: 사이버펑크 2023을 또 느낌
차원문메디브샌즈: 진짜
차원문메디브샌즈: 매년이 사이버펑크다
차원문메디브샌즈: 미래는 지금이다 사이버펑크 2023
차원문메디브샌즈: 작년엔 사이버펑크 2022였고
차원문메디브샌즈: 재작년엔 2021이었지



---


2023.06.16 차메샌이 또 나야

차원문메디브샌즈: ㅎㅎㅎ
차원문메디브샌즈: 암튼뭐
차원문메디브샌즈: 딱 2번 말하고
차원문메디브샌즈: 경고받고
차원문메디브샌즈: 그뒤로 채팅안올라오길래
차원문메디브샌즈: 미안해서 말 안하나 or 면박줬다고 걍 방송 나갔나
차원문메디브샌즈: 싶어서
차원문메디브샌즈: 이후로는 별 신경 안썼는데
차원문메디브샌즈: 지 머릿속 환각속에서는
차원문메디브샌즈: 밴당한거였음
차원문메디브샌즈: 진짜 이런 뭐
차원문메디브샌즈: 야생의 정신병자들
차원문메디브샌즈: 왜케 많은거야?



---


2023.06.16 차원문메디브샌즈 알라라크파피루스

차원문메디브샌즈: /ㅅ 오늘의한마디
]~~~ω~~ω~~~c: 오늘의한마디 - 나는 실패작이래 필요없는 아이래 (드르렁맨)
차원문메디브샌즈: /ㅅ 운세뽑기주작판
]~~~ω~~ω~~~c: 운세뽑기주작판 - 특길 (고구마왕풍년)
차원문메디브샌즈: ㅎㅎ
차원문메디브샌즈: 운세뽑기 일반판하고
차원문메디브샌즈: 운세뽑기 주작판이 있는데
차원문메디브샌즈: 주작판 만들고 나서는 주작판만 하게되네
차원문메디브샌즈: 그냥 기분이라도 좋잖아



---


2023.06.24 들러리마작이 나야

들러리마작: ㅎㅎ
들러리마작: 러브버그
들러리마작: 뭔가했더니
들러리마작: 아까 아침에 창문에서 본거네
ㅁㄷ블로드3: https://www.dogdrip.net/490656602
ㅁㄷ블로드3: ㅎㅎ
ㅁㄷ블로드3: 리얼로 뜨나봐
ㅁㄷ블로드3: 만화에서 상상한 세계적 거부들의 삶
ㅁㄷ블로드3: 거지들 데려다 싸움 시키고 보면서 즐김
ㅁㄷ블로드3: 현실 월클들의 삶
ㅁㄷ블로드3: 직접 케이지에서 맞짱깜



---


2023.06.26 들깨가루마작이 나야

^롯데햄후라이드치킨^: ㅎㅎ
^롯데햄후라이드치킨^: 습
^롯데햄후라이드치킨^: 온동네에서 메하네
^롯데햄후라이드치킨^: 미친게임
^롯데햄후라이드치킨^: 점유율 11퍼 넘음


^롯데햄후라이드치킨^: gg
^롯데햄후라이드치킨^: ㅎㅎ
^롯데햄후라이드치킨^: 쓰발
^롯데햄후라이드치킨^: 메 시청자가 4만2천?
들깨가루마작: ㅎㅎㅎ
들깨가루마작: 왜요?
들깨가루마작: 늘어난건가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뭐여이거
들깨가루마작: 6차나오고 광고 존내 때려서
들깨가루마작: 유입좀 생겼나
들깨가루마작: 버닝빨러
들깨가루마작: 뭔 1일차 2일차
들깨가루마작: 이런사람들도 잇네
^롯데햄후라이드치킨^: 로아가 망해서
^롯데햄후라이드치킨^: (쇼케가)
^롯데햄후라이드치킨^: 로아 대형들이 다 메하러오고
들깨가루마작: ㅎㅎㅎ
들깨가루마작: 아니
들깨가루마작: 참
^롯데햄후라이드치킨^: 그에따른 효과들 나오는중
들깨가루마작: 저가
들깨가루마작: 예전에도 그랬지만
들깨가루마작: 지금도
들깨가루마작: 메랑 로아는
들깨가루마작: 완전 다른 게임인데
들깨가루마작: 대체 머한다고 옮겨다니는거여?
^롯데햄후라이드치킨^: 네
^롯데햄후라이드치킨^: 나도 어이없어
^롯데햄후라이드치킨^: 지들끼리
^롯데햄후라이드치킨^: 주거니받거니
들깨가루마작: 무슨
들깨가루마작: 길티기어 망해서 스트리트파이터 하러가는거마냥
들깨가루마작: 좀
들깨가루마작: 유사성이라도 있으면 몰라
들깨가루마작: 진짜 아무 비슷한점도 없는 겜 둘이서
들깨가루마작: 로아가 망했네 메가 망했네
들깨가루마작: 하면서
들깨가루마작: 옮겨다니는 놈들 있어
김수한무: 네
김수한무: 공통점
김수한무: 키우기 게임이라는것 정도
들깨가루마작: 네
들깨가루마작: 거의
들깨가루마작: 철권 신작 망해서 발로란트 하러간다는 급의
들깨가루마작: 납득안되는 사람들
들깨가루마작: 사실 자기가 하는겜에 별로 애정이 없나
들깨가루마작: 1. 뭔가를 키울 수 있는 겜
들깨가루마작: 2. 그러면서 어느정도 인기있어서 유저층은 두터워야함
들깨가루마작: 이거 두개만 만족하면
들깨가루마작: 그냥 옮기는건가?
들깨가루마작: 딱히 로아라서 좋고
들깨가루마작: 메라서 좋고
들깨가루마작: 이런건 없고?

김수한무: ㅎㅎㅎㅎㅎ
김수한무: 여튼 반사이익 보는중
김수한무: 수년동안 메이플만 뒤지게 한 개레전드인 나
김수한무: 이유없이 기분 좋음
김수한무: '그냥'



---


2023.06.28 들깨가루마작이 또 내 마작이야

들깨가루마작: https://gall.dcinside.com/metakr/944
들깨가루마작: ㅎㅎㅎㅎ
들깨가루마작: 쓰발
들깨가루마작: 가운데에있는 지진희 라는 사진
들깨가루마작: 무슨
들깨가루마작: AI로 만든거같이 생겼네
들깨가루마작: 색감도 존나 제각각이라
들깨가루마작: AI한테
들깨가루마작: 차안에서 셀카찍는 동양인남자
들깨가루마작: 시켜서 나온거같은 결과물



---


2023.06.30 들깨가루마작이 또 나야

들깨가루마작: https://youtube.com/shorts/WFd3ctwEvco?feature=share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어느부분이 비밀인거지
들깨가루마작: 망고 키위 자두
들깨가루마작: 보통
들깨가루마작: 사탕이나 젤리는
들깨가루마작: 색깔로
들깨가루마작: 무슨 맛인지 알수있게 해놨지만
들깨가루마작: 이건
들깨가루마작: 그 셋중에 뭔지는 모르는 점이 비밀인건가
들깨가루마작: 우덜 세대에게 비밀젤리 라는건
들깨가루마작: 너무 랜덤한 맛인 나머지 코딱지 맛이 들어있다고 하는
들깨가루마작: 해리포터의 젤리빈인데
들깨가루마작: 암튼
들깨가루마작: 한국 젤리에
ㅁㄷ블로드3: ㅎㅎ
ㅁㄷ블로드3: 현대아이용 랜덤젤리
들깨가루마작: 한국(이라고할수있나) 게임사의 음악?
들깨가루마작: 거의
들깨가루마작: 한류의 일본침공
들깨가루마작: 돌아온 욘사마


들깨가루마작: ㅎ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면라이더V3음악을 듣고싶은 시간
들깨가루마작: 3시52분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를 검색하는 중에
들깨가루마작: 역시 문득 X가 더 듣고싶기도 함
들깨가루마작: 둘다듣지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영상부터
들깨가루마작: 박력 개 오지네
들깨가루마작: 요즘같은 MZ놈들과 다른
들깨가루마작: 진짜쇼와맛영상
들깨가루마작: 오도바이 타고 달리면서 폭약 터트림
들깨가루마작: https://youtu.be/DUBslTP-7Cc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쒸발
들깨가루마작: 오도바이가 너무 빠르셔서
들깨가루마작: 낙하산 펴면서 제동거시네
들깨가루마작: 역시
들깨가루마작: ㅎㅎㅎ
들깨가루마작: 맨 마지막에
들깨가루마작: 무슨
들깨가루마작: 보험예외약관 읽듯이
들깨가루마작: 빠르게 주절주절 하는것도 웃기네
들깨가루마작: 역시
들깨가루마작: 면 라이더는
들깨가루마작: 엑1쓰지
들깨가루마작: 가사도 존나 절절
들깨가루마작: 보컬도 감명깊게 부름
들깨가루마작: 에엑..쓰 라이더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걍 년도 차이가 나서 그런가
들깨가루마작: 당연히 뒤에 나온게 더 발전된 음악이라 ㅡㄱ런가
들깨가루마작: 그래봐야 한 3년차이아닌가
들깨가루마작: 보자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3년이뭐야
들깨가루마작: 1년차이네
들깨가루마작: 걍
들깨가루마작: 엑1쓰 음악이
들깨가루마작: 더 잘만들어진게 맞네
들깨가루마작: 뭔가
들깨가루마작: 그 시대 감성이 있으면서도
들깨가루마작: 마냥 존나 촌스럽지 않고
들깨가루마작: 약간 감각있는
들깨가루마작: 그게 있어
들깨가루마작: V3는 딱
들깨가루마작: 그 시대다운 존나 올드한 느낌이 좋아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그치만 둘다 같은 사람이 만들었네
들깨가루마작: 뭐
들깨가루마작: 같은 사람이 만든다고 매번 같은 품질이 나오는게 아니니깐
들깨가루마작: 으하하
들깨가루마작: 더 대박인거 하나 나올수도 잇지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슈퍼1
들깨가루마작: 거의
들깨가루마작: 애니메이션 음악 갓네
들깨가루마작: 면 라이더 가 아니고
들깨가루마작: 그시절 애니음악 스타일
들깨가루마작: ㅎ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썸네일
들깨가루마작: 엑1스 라이더
들깨가루마작: 붙어있는거
들깨가루마작: 두곡 더 들어봤는데
들깨가루마작: 이것들은 걍..
들깨가루마작: 걍 그시절 음악이네
들깨가루마작: 별루..
들깨가루마작: 근본 면 라이더는 그냥
들깨가루마작: 외국영화음악 짭갓에
들깨가루마작: (실제로짭이겠지)



---


2023.06.30 들깨가루마작이 여전히 누구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닭강정이란 대체 뭘까
들깨가루마작: 뭔 다 닭강정이래
들깨가루마작: 유사 양념치킨처럼 되어버린 닭강정
들깨가루마작: 거의 건담같네
들깨가루마작: 건담처럼 생기고 건담
들깨가루마작: 건담처럼 안생겼지만 건담
들깨가루마작: 건담처럼 생겼지만 건담아님


들깨가루마작: ㅎㅎ
들깨가루마작: 어제 본거
들깨가루마작: 이타적인 행동 아니면 다 이기적인 행동이라고 주장하는
들깨가루마작: 이분적 사고
들깨가루마작: 어제 생각한거
들깨가루마작: 감성이 이성보다 위에 있다고 생각하는게 오히려 이성적인 생각
들깨가루마작: 이성이 감성보다 위에 있다고 생각하는게 오히려 감성적인 생각
ㅁㄷ블로드3: ㅎㅎ
ㅁㄷ블로드3: 네
ㅁㄷ블로드3: 인간
ㅁㄷ블로드3: 죄다 동물이라
ㅁㄷ블로드3: 무조건 감성이지
들깨가루마작: 혐비티아이 유행하고 나서
들깨가루마작: 더더욱 이분적이고 극단으로 치닫는 한국인 되는중인가
들깨가루마작: 남자한테 여성호르몬있고 여자한테 남성호르몬 있는게 정설인 사이버펑크 2023에
들깨가루마작: 내향인은 밖에못나가고 외향인은 집에못있고
들깨가루마작: 감성인은 빡대가리고 이성인은 싸이코패스고



---


2023.07.07 신지로식마작이 나 이에요

신지로식마작: /ㅅ 오늘의한마디
]~~~ω~~ω~~~c: 오늘의한마디 - U.N.오웬은 난가? (페이몬위키)
신지로식마작: 그래
신지로식마작: 그걸 들어주지
신지로식마작: ㅎㅎ
신지로식마작: 슈퍼지니어스 아이돌싸마래
[신지로식마작]   ↔   [최애의증류수]
최애의증류수: 호시노 쩡루쉐이



---


2023.07.09 최애의증류수가 나고 이건 컴퓨터게임추천좀의 변형이야

최애의증류수: /ㄱ 대화명 컴퓨터 게
]~~~ω~~ω~~~c: 대화명 - 기록완료
최애의증류수: /ㄱ 대화명 컴퓨터 게 (추천됨)
]~~~ω~~ω~~~c: 대화명 - 기록완료
최애의증류수: 축복받은.. 그런 느낌으로



---


2023.07.14 프린스오브테니스가 나야

프린스오브테니스:


프린스오브테니스: ㅎㅎㅎ
프린스오브테니스: 미세후라스틱깡
프린스오브테니스: 새우깡
프린스오브테니스: 뒷면에도
프린스오브테니스: 자랑스럽게
프린스오브테니스: 진짜새우 소금에다 구워서 만든다
프린스오브테니스: 써놓은만큼
프린스오브테니스: 저게 저래되나보네
프린스오브테니스: 바다의 바퀴벌레 새끼들이라
프린스오브테니스: 온갖 생물의 미세후라스틱
프린스오브테니스: 마지막으로 다 모여드나



---


2023.07.16 데즈카구니미츠가 나야

데즈카구니미츠: 지금 하는 생각
데즈카구니미츠: 합성딸기향맛 딸기
데즈카구니미츠: 실제로 존재하는 식물인데 맛이 딸기맛이 아닌 합성딸기향 맛이 남
데즈카구니미츠: 원래는
데즈카구니미츠: 과학자들이 그냥 되니까 만들어봤다
데즈카구니미츠: 라고 생각했는데
데즈카구니미츠: 다시 생각해보니
데즈카구니미츠: 실제 딸기가 멸종하고 나서 만든 생물인거여도 좋네
데즈카구니미츠: 2077년도의 딸기
엄좋식: ㅎㅎㅎ
데즈카구니미츠: 2050년에 실제 딸기 멸종해서
엄좋식: 지금 바나나가 그거 아니에요?
데즈카구니미츠: 이후에는 다 가짜딸기만 만들음
데즈카구니미츠: 그래서 이후에 태어난 놈들ㅇ느
데즈카구니미츠: 딸기맛 하면
데즈카구니미츠: 다 합성딸기맛만 알음
데즈카구니미츠: 바나나는 그냥 종이 다른거 아니에요?
데즈카구니미츠: 뒤졌다가 다른걸 살린게 아니고
엄좋식: ㅎㅎㅎ
엄좋식: 멸종도아니네
엄좋식: 그냥 수가 줄었다 뿐이지
엄좋식: 아직 살아잇긴 하다고 함
엄좋식: 원산지에서
엄좋식: 동네 농부들이 기르는건 아직 잇고
엄좋식: 대량생산은 업음
엄좋식: 마치 챔기름 갓네



---


2023.07.17 데즈카구니미츠가 또 나야?

데즈카구니미츠: ㅎㅎ
데즈카구니미츠: 에이엔
데즈카구니미츠: 연두색 인간
데즈카구니미츠: 소리소문없이 졸업했나
데즈카구니미츠: 졸업한경우 -> 생김새가 맘에 안들어서 퇴사함
데즈카구니미츠: 짤린경우 -> 
데즈카구니미츠: 이 경우는 궁금해서 찾아봐야지
데즈카구니미츠: 애초에 팔로우도 안해놧어서
데즈카구니미츠: 그만둔지도몰라센
데즈카구니미츠: 몰랏네
데즈카구니미츠: 사람이 넷인데 초록이만 팔로우 안해놧엇으니까
데즈카구니미츠: 으하하
데즈카구니미츠: 근데 그럴만도 햇음
데즈카구니미츠: 생김새랑 별개로 걍 방송이 싫어
데즈카구니미츠: 여기는 킬리아가 제일 괜찬은 방송을 하지
데즈카구니미츠: 사실 그래서 가장 퀄리티 쌔보이는 판을 받은걸지도
데즈카구니미츠: 음
데즈카구니미츠: 어우 씨발
데즈카구니미츠: 수많은 영어
데즈카구니미츠: 어케읽어이걸
데즈카구니미츠: https://twitter.com/EIENproj/status/1665516473794822145
데즈카구니미츠: 나의 인터넷 번역기
데즈카구니미츠: gg
데즈카구니미츠: akwsp
데즈카구니미츠: ㅎㅎ
데즈카구니미츠: 맞네
데즈카구니미츠: 사실상 '짤' 이었네
데즈카구니미츠: 계약위반 다수
데즈카구니미츠: (라고 회사는 주장함)



---

2023.07.22 넹납맨이 나야

넹납맨: https://youtube.com/shorts/tOJKhHDDoBE?feature=share 
넹납맨: 병신게임감성이라 흥미롭게 보게되는 영상
넹납맨: 하지만 진짜광고부분이 오히려 재미없어서 관심이 안생김



---


2023.07.25 넹납맨이 또 나야

넹납맨: ㅎㅎ
넹납맨: 우사다 페코라
넹납맨: 참
넹납맨: 이름부터 USA잖아
넹납맨: USA DA 페코라
넹납맨: 페코라 어제
넹납맨: 불판도게자야키니쿠래서
넹납맨: 들어갓는데
넹납맨: 다 끝나고 마무리 중이라 못본거
넹납맨: 지금 생김새만 보는데
넹납맨: 


넹납맨: 걍 밥먹는거였음
넹납맨: 놀랍구만
넹납맨: 1 이렇게 불판 연출을 했다는거
넹납맨: 2 심심하지 말라고 도게자 넣어둔거
넹납맨: 3 사실 그냥 밥먹는방송인거
넹납맨: 이 모든게 놀라워
넹납맨: 이게 홀로 생방송 왕의 품격인가
넹납맨: 크아앗



---


2023.07.25 넹납맨이 또 나야?

넹납맨: ㅎㅎㅎ
넹납맨: 이것도
넹납맨: 예전에
넹납맨: 남의나라는 그 사람이 책임지고 해결하는데
넹납맨: 한국은 사건터지면 그냥 빤쓰런하고 남은사람들이 해결한다
넹납맨: 로
넹납맨: 많이 문제삼던건데
넹납맨: 이제는
넹납맨: 빤쓰런 안한다고 문제라고?
넹납맨: "예전에는 누가 책임지고 사임을 하던가 했는데 지금은 안해요"
넹납맨: 진짜 ***은 걍
넹납맨: 이 세상을 누릴 자격이 없는 새끼들이
넹납맨: 너무 많아
넹납맨: 사임하면 뭐가 달라져?
넹납맨: 그새끼가 책임지고 일처리하는게 맞는거지
넹납맨: 아이고~ 사건이 터졌네요~ 미안합니다~ 내가 대표로 관둘게요~
넹납맨: 그러면 일이 해결돼?
넹납맨: 뭐
넹납맨: 이거를
넹납맨: "저는 사임하는게 더 좋았는데요?"
넹납맨: "저는 사임하는게 더 책임지는거같아서 그게 맞는거같은데요?"
넹납맨: 이지럴할거라고?
넹납맨: 그래
넹납맨: ***들



---


2023.07.26 냉납이 된 사람이 또 나야?

넹납맨: 정말 페미라고 해도 잘못됐는가?
넹납맨: 페미니스트인 직원이 있으면 안됨?

넹납맨: 걍 이새끼들은 몰려다니면서
넹납맨: 누구 흠결 있는새끼 하나 찾을라고
넹납맨: 존나 불켜고


넹납맨: ㅎㅎ
넹납맨: 참
넹납맨: 요즘의 애**들
넹납맨: 바로어제한말이었나?
넹납맨: 요즘은
환절기힝구주의: 어허~
환절기힝구주의: 애세기들 잘못이 안여..
넹납맨: 사죄와 배상으로 끝나는것도 못참아서
넹납맨: 사죄와 배상에다가
환절기힝구주의: 환경을 조성하는 십새기들은 다 따로잇는거지..
넹납맨: 당신의 몰락까지 얹어주세요
넹납맨: 를 요청해
넹납맨: 아무리
환절기힝구주의: 오타쿠들은 그저 그럿개 오타쿠가 된거 뿐이야
넹납맨: 즈그들 싫은 페미였다고 해도
넹납맨: 걍
넹납맨: 죄송합니다 경솔했습니다
넹납맨: 그래 앞으로잘하자
넹납맨: 하고 용서해주고 넘어가야지
넹납맨: 무조건 자르고
넹납맨: 무조건 개새끼고
넹납맨: 무조건 씹새끼고 죽여서 걸어야되고
넹납맨: 이런 마인드 자체가
넹납맨: 진짜 어이가 없어
환절기힝구주의: 흠..
환절기힝구주의: 저가 그것도 어찌 생각해보먼 그냥 자본주의마인드갓네요
환절기힝구주의: 교체하먼 그만인 인력
환절기힝구주의: 정말 어찌못한 인력이엇다먼??
환절기힝구주의: 고겍층도 인지하고 잇겟지
환절기힝구주의: 할
환절기힝구주의: 그급은 아니니까
환절기힝구주의: 논란으로 쳐내기
환절기힝구주의: 아무튼 좃갓고 불편하고 내가 인터넷에서 배운 관념상으로
환절기힝구주의: 나쁜거야~
넹납맨: 네
넹납맨: 그게 아까 말한 그거 아니에요?
넹납맨: 회사적으로는 그럴수도있다
넹납맨: 라고한거
넹납맨: 걍 애들이 지랄하는거 끌어안고 가느니
넹납맨: 빨리 내치고 다른애 들이면 그만
넹납맨: 인 마인드
환절기힝구주의: 내 저가 취해서 갓은말 반복하고 잇을수 잇어요..
넹납맨: 네
넹납맨: 암튼
넹납맨: 생각짧은 어린이들
넹납맨: 정말로
넹납맨: 진짜 만에 하나
넹납맨: 진짜 씹새끼고 잘못한게 맞아도
맥가이버: 내 사실 장횡도 확실히 모르는데 따지는게 웃긴거지
넹납맨: 그래도 용서받고 만회할 기회를 줘야지
넹납맨: 잘못하나했다고 바로 쳐낼거면
넹납맨: 교도소같은게 왜있어?
넹납맨: 걍 경찰이 딱지끊자마자 총으로쏴죽이지
맥가이버: 요즘 트렌드가 잘못하면 사형이잔아요
넹납맨: 그거 자체가
넹납맨: 요즘 애**들이 추구하는 트렌드잖아요
넹납맨: MZ식 사고방식
넹납맨: 그게싫은거지
넹납맨: 특히나
넹납맨: 이새끼들의 문제점은
넹납맨: 자기들은 잘못을 안 저지르고 사는줄알아
넹납맨: 즈그들도 잘못 똑같이 저지르는데
넹납맨: 다른 사람하고 비슷한 정도로
넹납맨: 근데?
넹납맨: 다만 이름이 안알려져있을 뿐임
넹납맨: 인터넷에서 이름 알려져있거나
넹납맨: 뭐
넹납맨: 자영업같은거 하거나 하면
넹납맨: 잘못 하나 하는순간
넹납맨: 나락보내서 평생 밥도 못먹게 할라고
맥가이버: ㅎㅎ
넹납맨: 존나 눈에 불켜고 갈아죽일라고
넹납맨: 이악물고 쏘아대
맥가이버: 복수해주는 사업하먼 제밋겟군
맥가이버: 복수전문업체
넹납맨: 회사는
맥가이버: 저ㅏ 아직가진
넹납맨: 잠수함 패치 했던거
넹납맨: 잘못했습니다 하고 롤백하고 재화 뿌리면
넹납맨: 그래 앞으로 잘하자 하고 봐줄거면서
넹납맨: 사람은 왜 그렇게 안해준대
맥가이버: 외 그럿개 사람들이 거럼데 눈에 불키는지 몰겟어
넹납맨: 정말 윤리적으로 잘못된거였어도
넹납맨: 기회는 줘야지
맥가이버: 내
넹납맨: 정말
넹납맨: 인터넷 사람들
넹납맨: 인터넷에서 보는 다른 사람들 다 죽이고 싶어서 안달난거같아 그냥
맥가이버: 그게 맛다고 보고 다들 그런 기회를 가져야덴다고 보는데
맥가이버: 모두가 각자 심판할 권리라도 셍겻나
맥가이버: 나도 그런거 잇으먼 폭탄테러하고 다 조졋지


넹납맨: 지금
넹납맨: 몇살쯤됐으려나?
넹납맨: 한창 일베가 '일베'로 유명할때
넹납맨: 초중딩이었던 애들
넹납맨: 죄다 학교에서 일베말투 흉내내고 그러고 놀았다더만
넹납맨: 별 생각없이
넹납맨: 걔네들이 옛날에 그지럴 한번 했다고 해서
넹납맨: 평생 씹버러지새끼들로 낙인박고
넹납맨: 사회 구성원으로 취급 못받게 추방해야되는건 아니잖아
넹납맨: 경중을 가리지도 않고
넹납맨: 뭐든 그냥 눈에띄면 책잡아서
넹납맨: 무조건 죽여서 매달아?
넹납맨: 왜냐하면 내가 아니니까?
넹납맨: MZ세대의 인터넷 문화
넹납맨: ㅎㅎ
넹납맨: 사실 MZ도 아니지
넹납맨: 1020의 인터넷문화
넹납맨: 그치만 MZ가 더 비하단어같아서 그쪽으로 씀


+
저번그거(사죄와 배상 그 이상을 요구하는 요즘세상) :

넹납맨: 사죄와 배상 요구함
넹납맨: 근데 이젠 사죄와 배상조차도 성에 안차
넹납맨: 그래서
넹납맨: 사죄와 배상에 니 인생 좆되기까지 포함되어야 함
넹납맨: 니가 죽는거까지 포함되어야 만족함
넹납맨: 좀 더 지난 미래에는
넹납맨: 그걸로도 만족 못하겠지
넹납맨: 죄를 지음
넹납맨: -> 배상함
넹납맨: -> 사죄함
넹납맨: -> 인생 좆됨
넹납맨: -> 자식이나 부모중 하나 택해서 죽이기 가능
넹납맨: -> 발 잘라서 못걸어다니게 함
넹납맨: 이거까지 한세트일듯?
넹납맨: 이게 중범죄 저질러야만 일어나는 일이 아님
넹납맨: 모든 종류의 죄질 약한것에도 이렇게 요구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