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로그 모음 2023 08~09

김케장 2023. 10. 25. 10:52



2023-08-24 베지터(국산)이 나야


베지터(국산): https://youtu.be/xj98GmHs6rU?si=Mhv4fNxF65nstS3U
베지터(국산): ㅎㅎ
베지터(국산): URL이 왜케 길어?
베지터(국산): 이거 보니까 추천 영상에 아즈망가 대왕 꽂아줌
베지터(국산): https://youtu.be/WUXx6YI6w2g?si=lvsA1HFEeXNu_xbW
베지터(국산): ㅎㅎ
베지터(국산): URL 길이에
베지터(국산): 무슨일이 일어난거지?


베지터(국산): ㅎㅎ
베지터(국산): 머고
베지터(국산): 언리얼 나오
베지터(국산): 왜케 이뻐?
베지터(국산): x슨데?
베지터(국산): 근데 내용물이 마비노기임
베지터(국산): (엄...)
베지터(국산): 기존 나오 옆에있으니까
베지터(국산): 진짜 확 차이나네



---


2023-08-24 베지터(국산)이 또 나야?

베지터(국산): https://www.khan.co.kr/local/Seoul/article/202308241021001
베지터(국산): ㅎㅎ
베지터(국산): 이건또머람
베지터(국산): 정자은행같은건가보네
베지터(국산): 사이버펑크 2023
내추럴본털람보: ㅎㅎ
내추럴본털람보: 정자은행에 이어 난자은행까지
베지터(국산): https://www.khan.co.kr/local/Seoul/article/202308241356001
베지터(국산): 사이버펑크 2023
베지터(국산): 미래는 지금이다
내추럴본털람보: ㅎㅎㅎㅎㅎ
내추럴본털람보: 중화AI도입




---


2023-08-29 스타1유저가 나야

스타1유저: https://www.dogdrip.net/506048368
스타1유저:  " ? "
착: ㅎㅎㅎ
착: 올려 씹새끼들아 급
스타1유저: "메꿨으면 됐잖아 어쩌라고"



---


2023-09-03 인간건담이 저예요

인간건담: https://twitter.com/i/status/1697923345118117967
인간건담: ㅎㅎㅎ
인간건담: 쓰발
인간건담: 마비노기 낙곱새 비빔밥
인간건담: 한국 '문화승리'
인간건담: 두유노우 마비노기
인간건담: 두유노우 루에리
인간건담: 두유노우 나오
인간건담: 던바튼 서문으로 강남스타일 추면서 당당하게 입성함
인간건담: 옵 옵 옵옵
인간건담: 옷판간난스타이루



---


2023-09-04 당신은 지금 인간건담이다

인간건담: ㅎㅎ
인간건담: 24시간 신데렐라가 듣고싶네

인간건담: 아니네
인간건담: 정확히는 그거가 듣고싶다
인간건담: 스노하레 24시간 신데렐라 바카미타이 리믹스
인간건담: https://youtu.be/Z2NXAk-XkoQ?si=kFwqKmA4oX-AExBD
인간건담: gg
인간건담: ㅎㅎ
인간건담: 예전엔
인간건담: 이게 잘만든거라고 생각했는데
인간건담: 사실 그냥 스노하레가 씹사기음원인건 아닐까
인간건담: 결국 24시간 신데렐라도 듣는 나
인간건담: 말은 그래해도...



---


2023-09-15 가이우스가 나야

케지메안건: https://www.dogdrip.net/509481750
가이우스: ㅎㅎㅎ
가이우스:  " ? " 스러운 짤
가이우스: 진짜 게 등 위에서 잔치를 벌이네
가이우스: 지금상황
가이우스: 2 3 1통 버리고
가이우스: 또 이따가
가이우스: 3 1 2통 버림
가이우스: 기분:상당히좆같음
가이우스: https://www.dogdrip.net/509456796
가이우스: 거의
가이우스: 바이처더스트급으로 나오는 면 라이더
가이우스: 이젠
가이우스: 하다하다
가이우스: 핸드폰케이스에서도 나온다고



---


2023-09-15 가이우스가 또 나야?

가이우스: https://www.dogdrip.net/509398692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덧글의
가이우스: 업보무새 머저리들이 인상적
가이우스: 하다하다 지가하는말 맞는말로 하려고 '전생에 지은 죄도 업보야' 타령하는 새끼도 있음
가이우스: 그럼 평생 죄는 커녕 모두를 존중하면서 산 사람도
가이우스: 좆같은 일 당하면
가이우스: 전생에 죄 지어서 업보인거라는겨?
가이우스: 뒷광고를 해서 업보다~샷건치는 문화를 만들어서 업보다~
가이우스: 재미있는 사상을 가진 사람들
가이우스: 뒷광고를 했어도
가이우스: 유튜버랑 플랫폼이랑 시청자, 광고 준 기업체간에 알아서 해결할 문제지
가이우스: 나도 그렇지만
가이우스: 생전 보지도 않던 새끼들이
케지메안건: ㅎㅎㅎ
가이우스: 이새끼도 살면서 잘못한거 있으니까 인생 좆박아도 됨 ㅇㅇ
가이우스: 이지럴하고자빠졌어
케지메안건: 네
케지메안건: 저는 그 뒷광고가
케지메안건: 무슨
케지메안건: 애미 쑤신놈들수준 취급인것도
케지메안건: 좀 어이없어
케지메안건: 조두순 N번방하고 동급임
가이우스: 최근에 개드립에 사적제재 어쩌고 하는 글
가이우스: 좀 올라왔었던데
가이우스: 인터넷에 상주하는 대부분의 병신들은
가이우스: 잘못했으니까 우리가 처벌한다 같은 개념도 아니고
가이우스: 그냥 늘상
가이우스: 어딘가에 울분을 풀고싶고
가이우스: 욕지거리를 박고싶은데
가이우스: 만만한 상대가 없을 뿐인 새끼가 대부분이라
가이우스: 뭐 좆도아닌 이슈 하나 만들어서
가이우스: 떼로 지랄병떨고
가이우스: '나는 옳은쪽에서 말하는거니까 너는 걍 욕먹어야하는데?'
가이우스: '나한테 반박할수가 없는데? 난 정당하니까?'
케지메안건: 뒷광고는 삼족을 멸해도 괜찮고
케지메안건: N번방은 이상하게 형량이 높은거고
케지메안건: 웃겨증말
가이우스: 븅신들이 모든곳에서 똑같이 저지랄 하고있는데
가이우스: 꼭 뭐가 문제인지 못찾고
가이우스: '그럼 뒷광고가 문제없다는거임?'
가이우스: '시청자 우롱한게 잘못이없다는거임?' (본적도없음)
가이우스: 이지랄이나 하겠지
가이우스: 보면
가이우스: 덧글중에
가이우스: 뒷광고인데 먹으면서 맛없다고 했다고 지랄하는 새끼도 있어
가이우스: 그건 그 기업쪽에서 꼴받을 지점이지
가이우스: 니랑 뭔상관이야?
가이우스: 뭐라도 악착같이 잘못한거 찾아서 개지랄떨려고
가이우스: 명분만들기에 목숨거는 버러지새끼들
가이우스: 뒷광고를 했다 = 문제가 맞음(플랫폼 규정상 안될일이고 그럴거라)
가이우스: 법적으로도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이우스: 플랫폼 규정상으로는 문제가 맞을것
가이우스: 뒷광고를 하면서 맛없다고 함 =
가이우스: 이게 네티즌한테 욕먹어야 되는 부분인가?
가이우스: 기업이 욕하면 납득이 감
가이우스: 이새끼 광고줬는데 왜 맛없다고 하고 지랄이야?
가이우스: 싶을수있지
가이우스: 근데
가이우스: 뒷광고인데 맛없다고 한게 논란???
가이우스: 뭔?
가이우스: 어떻게든 자기가 합리적인 포지션에서 욕해야하니까
가이우스: 하다하다 아무 연고도 없는 기업 편까지 들면서 욕함
가이우스: 애초에 뭔가를 보고 즐기는 사람들이
가이우스: 그 사람이 아무 흠결이 없고 결백해서 좋아하는게 아닐텐데
가이우스: 뒷광고갖고 호들갑 떠는 새끼들
가이우스: 평소에
가이우스: '보겸은 뒷광고를 안하는 점이 음습하지 않아서 좋아'
가이우스: 하면서 보겸을 보다가
가이우스: 뒷광고인거 알고 나서
가이우스: 좆같아져서 안보기 시작함
가이우스: 이면 말이 되는데
가이우스: 그런새끼 아무도 없잖아?
가이우스: 그리고 사람이 뒷광고하고
가이우스: 방송에서 욕하고 샷건쳤어도
가이우스: 심지어 후자는 재미를 추구하려고 연출한거라고 하면 할말도 없는데
가이우스: 뒷광고 하나 했기때문에 
가이우스: (하나라는게 1개라는 뜻이 아님)
가이우스: 전국에서 욕먹고
가이우스: 멘탈 나가서
가이우스: 얼굴 바꾸고 시골에 숨어살고
가이우스: 해야하는 정도라고?
가이우스: 대체 뭔업보?
가이우스: 이새끼들은 개인적인 호불호랑 잘잘못을 왜 연관시켜서 생각하지
가이우스: 대한민국 중죄 기분상해죄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요즘의 한국 네티즌
가이우스: 모든 사람한테 아무 문제도 없어야만 함
가이우스: 아니
가이우스: 알려진 사람은
가이우스: 머
가이우스: 가수든
가이우스: 작가든
가이우스: 유튜버든
가이우스: 머든간에
가이우스: 알려진 사람이면
가이우스: 단 하나의 문제도 없어야 함
가이우스: 있으면 무조건 나락이고 씹새끼고 욕먹어도되고 악플먹어도 업보고
가이우스: 맨날 나오는 앵무새같은 그 단어
가이우스: '멀리안나간다' 이지랄
가이우스: 근래에 제일 찐따같은 어휘 #5안에 무조건 들어가는거
가이우스: 애초에 법적으로 죄가 아닌거나
가이우스: 심지어 도의적으로도 문제 없는거
가이우스: 그냥 호불호의 영역으로 갈리는거까지
가이우스: 아무튼 씹새끼고 그럴줄알았다 ㅉㅉ고
가이우스: 같은 업계 정도가 아니고
가이우스: 다시는 밥벌어먹으면 안되는 인간폐기물이고
가이우스: 이악물고 욕하고 끌어내리고
가이우스: 잘못도 있을수 있고
가이우스: 좆같은점도 있을 수 있지만
가이우스: 그래서 지가 욕하는게 정당하고 걔가 망하는게 옳은거래
가이우스: 존나게 넘겨짚고 호들갑떨고
가이우스: 즈그 인생에는 똑같은 잣대 단 1초도 안들이대본 새끼들이 인터넷에서만 개 지럴염병
가이우스: 요즘 한국인들
가이우스: 의견을 낸다 -> 반대의견이 나온다 -> 다툼이 생긴다
가이우스: 라는 당연한것조차 무섭고 받아들이기 싫어서
가이우스: 어떻게든 반대의견 안받을것같은 주제만 찾아서 개지랄떨러 돌아다녀



---


2023-09-18 가이우스가 자꾸만 나야?
지하철 노선도 이야기

가이우스: https://twitter.com/Pis_St/status/1701851813396578608
가이우스: ggg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이거
가이우스: 철덕들은 어떻게 생각하나 궁금하네
가이우스: 기존 / 변경 / 네이버판(트위터 맨이 좋다고 한거)
얼탱: ㅎㅎ
가이우스: 일단 변경판이
가이우스: 마냥 좋은진 모르겠음
얼탱: 철덕들은
가이우스: 첫번째로 너무 커짐
얼탱: 규칙의 화신이라
얼탱: 저렇게
얼탱: 지혼자 노는거같은거 낀거
얼탱: 개 싫어할걸요
얼탱: 거의 증오 수준일거 같은데
가이우스: 두번째로 2호선의 원형이 너무 종교적인 느낌 들어서 기묘함
가이우스: 정리 잘 된것처럼 보이는건 그냥
가이우스: 조그맣게 다닥다닥 있던 노선을
가이우스: 쫙 펼쳐서
가이우스: 잘된것처럼 착각을 주는거 아닌가?
가이우스: 실제 철도 매니아들이 보기에도
가이우스: 이건 현실적으로 정리가 잘 됐다
가이우스: 는 평가가 나올수있나?
가이우스: 걍 존나게 그림을 키웠을뿐
얼탱: 기존 지도가
얼탱: 바뀐다는것 자체도
얼탱: 개 싫어할꺼 같음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생각해보면
가이우스: 철덕들은
가이우스: 대부분 각진 한국열차를 좋아하는거 아닌가
가이우스: 둥근것도 좋아하나?
가이우스: 네이버지도급의 둥근 정도도 싫어할수도
가이우스: 참
가이우스: 디자인이라는게
가이우스: 존나게어려운데
가이우스: 보기에 좋으면서도 목적에도 잘 부합하기
가이우스: 기존에 쓰던 노선도는
가이우스: 노선 이거저거 하나씩 존나 붙으면서
가이우스: 개 조잡해지긴 했지만
가이우스: 그래도 원하는거 찾아보기에 그렇게 무리있는 정도는 아니긴 함
가이우스: 익숙해져서일수도 있지만..
가이우스: 그래서 국제표준인 8선형
가이우스: 8개 방향으로 뻗어나가게 정리해서
가이우스: 좀 더 깔끔하면서도 보기에도 지장없게 국제표준 맞춰간다
가이우스: 근데
가이우스: 쒸발 이해가 안되는게
가이우스: 그럼 동그란 2호선은 대체 왜넣은거야?
가이우스: 어떤쒸발년이 동그라미를처넣었냐?
가이우스: 팔각형 형태가 되어야지
가이우스: 국제표준인척 하면서 딱히 국제표준 100% 따라가지도 않음
가이우스: 아닌가?
가이우스: 찾아보면
가이우스: 국제표준에서도
가이우스: 저런 뺑뺑이선은
가이우스: 다 원형인가?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참
가이우스: 봐도봐도
가이우스: 저 존재감 존나큰 원형이
가이우스: 너무 거슬리는구마
가이우스: 구만
가이우스: 국토연성진이야 무슨
얼탱: https://designcompass.org/2023/09/14/seoul-metro-map-2023/?fbclid=IwAR1Z93BKSRnz74bhGweBtB-lq5eZyrr88HMwSDimWDwxGwGvBpUCZCDbS4Y
얼탱: ㅎㅎ
얼탱: 직전꺼가
얼탱: 워낙 개좆박아놔서
얼탱: 오히려 선녀같다 느낌이긴 하구만
얼탱: 저가 당연히 네이버꺼가 걍 표준인줄 알았는데
얼탱: 아니엇어
가이우스: 네
가이우스: 기존에 쓰던거
가이우스: 국제표준에서 영향을 받은 뭔가의 마개조판
얼탱: 네이버꺼가
가이우스: 노선이 계속 추가되다보니까 어쩔수없이 그래된 느낌도 좀 있는데
얼탱: 깔끔하고 좋은데
가이우스: 저가
가이우스: 바뀌는거의 최대 문제는
가이우스: 걍 규격을 존나 키워놔서
가이우스: 괜찮아보이는 척 이 된게
가이우스: 크다고 봄
가이우스: 


가이우스: 사실 이거랑
가이우스: 본질적으로 그렇게 다르지도 않은데
가이우스: 얘는 좁은데에 따닥다닥 붙어있는거고
가이우스: 바뀌는건
가이우스: 얘네 사이사이를 존나 늘려놓은것뿐이잔아
얼탱: ㅎㅎㅎ
얼탱: 네
가이우스: 저게 딱
가이우스: 옥토라이너인지 먼지
얼탱: 위에꺼들하고 비교하니깐
얼탱: 같은사이즈에
가이우스: 8웨이로 되어있는건데
얼탱: 글자가 줜네 작네
얼탱: 위에것들은 종이인쇄 하던 시절꺼고
얼탱: 밑에꺼는 디지털이라 그런건지
가이우스: 네
가이우스: 그래서
가이우스: 결국 저 맨아래
가이우스: 바뀌는 노선도도
가이우스: 어디 붙이거나
가이우스: 미니 노선도로 가져갈수잇게 바꾸면
가이우스: 2000년대거랑 그렇게 차이있나?
가이우스: 하는 의구심 들음
가이우스: 그리고 2호선 원형이 너무 꼴받게 생김
가이우스: 봐도봐도 열받아
얼탱: 네
얼탱: 저는 저거
얼탱: 동그라미도 열받는데
얼탱: 오른쪽 위에
얼탱: 튀어나온 안테나같은 노선도
얼탱: 개 열받아
가이우스: 🛑 이렇게 해야지
가이우스: 대체 왜 동그라미 되는데
가이우스: 네
얼탱: 


가이우스: 저 안테나도
가이우스: 동그라미라서 좆같은 부분 갓음
얼탱: 근본 네이버 노선도
가이우스: 팔각형이면 그냥 이해갓다
가이우스: 저 동그라미 진짜
가이우스: 존나 일관성없어서
가이우스: 개 꼴받네
얼탱: ㅎㅎ
얼탱: 저가 저거
얼탱: 굳이
얼탱: 동그라미로
얼탱: 정중앙에 박은 이유도
얼탱: 태극기를 연상시킨다느니 하는 같잖은 이유일거 같아서
얼탱: 이중으로 더 열받아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네이버도 딱
가이우스: 곡선 디자인 쓰되
가이우스: 중앙에는 네모난 느낌으로 넣어서
가이우스: 일관성 완벽한데
가이우스: 에휴
가이우스: 진짜 저걸 왜 원형으로 만들지
가이우스: 솔직히 머
가이우스: 축척이라 해야하나
가이우스: 그림 크기 늘리고 이런거는
가이우스: 어차피 지하철 역에 지들이 알아서 설치하고 할테니
가이우스: 알아서 보기편하게 잘 하것지
가이우스: 라는 기대라도 하지만
가이우스: 저 원형인 저거는
가이우스: 족같음 확정이잔아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헨리 벡인지
가이우스: 해리 벡인지
가이우스: 이름을바깟는지먼지
가이우스: 임마가 한것도
가이우스: 걍
가이우스: 똑같은데 찾아보니까
가이우스: 아이디어가 깔끔한거지
가이우스: 역과 역 사이가 좁으면
가이우스: 00년대 그거랑 차이가 업음
가이우스: 


가이우스: 걍
가이우스: 억지로 늘려놓고 깔끔하게 바꾼척
가이우스: 이거또낙하산이야??????
가이우스: 아무리봐도 00년대버전 노선도가 실력파 노선도같은데?
얼탱: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dcbest&no=17605
얼탱: ㅎㅎ
얼탱: 외국도
얼탱: 둥그런거 좀 있네
얼탱: 그럼ㅇ도 불구하고
얼탱: 한국꺼가 좀
얼탱: 독보적으로
얼탱: 지혼자 붕뜬 느낌있네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쓰발
가이우스: 도쿄 뭐야
가이우스: 내
가이우스: 파리거를 좀 참고햇나
가이우스: ㅎㅎ
얼탱: 둥그렇게 그리는거에 대한 로망이 잇엇나봐요
가이우스: 아니지
가이우스: 파리는 오히려
가이우스: 융통성있게
가이우스: 둥근거를 되게 많이 썼는데
가이우스: 중앙이 아니어도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확실히
가이우스: 저 미친 동그라미에 집착한건
가이우스: 저기에도 없구만
가이우스: 융통성있게 둥글게 깎음
가이우스: 그치만 우리의 킹호선
가이우스: 다른 노선은 다 존나게 각지고
가이우스: 순환선은 혼자 완전 동그래서
가이우스: 존나게 따로놀고
가이우스: 저 삐져나온 것도
가이우스: 그래서 엄청 안어울림
가이우스: 전체적으로 둥근걸 좀 넣어서 삐져나온 부분도 둥글게 달아두거나
가이우스: 아니면 애초에 동그라미를 포기하고 각지게 만들거나
가이우스: 뭐라도 통일을 했으면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이해가 안되네
가이우스: 버뮤다 응암지대는 또 각지게 만들어놨잖아
가이우스: 2호선은 대체 뭐라고 동그라민데?
가이우스: 진짜 **같은 놈들



---


2023-09-19 가이우스가 나야

가이우스: 진각 발경 철산고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글고보니
가이우스: 핫식스 제로 가 나왓다는거같은데
가이우스: 핫식스 더킹(짭몬스터) 제로 말고
가이우스: 원래의 조그만 그녀석
가이우스: 근데 편의점에 없어서 먹어보진 못함
가이우스: 내가 기억하는
가이우스: 핫식스 라이트의 맛일까
가이우스: 그러면 좋겠지만 깨몽이겠지
가이우스: 카페인함량도 70이네
가이우스: 핫식스 라이트는 30인가 그랫는데
가이우스: 맛은 기본 하식스랑 같은가
가이우스: 바로 어젠가 그저께
가이우스: 핫식스는 짭몬스터좀 그만만들고 오리지널 맛이 충분히 좋으니 그걸로 좀 냈으면~
가이우스: 했는데
가이우스: 진짜 그럿게 됏네
가이우스: 핫식스 라이트나 살려줘 쓰발놈들아
가이우스: 대체왜죽엿냐고
가이우스: /ㄱ 오늘의한마디 너 밤에 DDR을 자주하는 예의 없는 어린이로 동네에 소문이 났어
]~~~ω~~ω~~~c: 오늘의한마디 - 기록완료
가이우스: ㅎㅎ
가이우스: 핫식스제로는
가이우스: 타우린이너무적은데
가이우스: 오리지널은 천이나 들엇는데


핫식스 제로 이어서 (금달걀이 나야)


금달걀: ㅎㅎ
금달걀: 쓰발
금달걀: 뭐야
금달걀: 핫식스 제로
금달걀: 일반판 타우린 1000에서
금달걀: 제로는 100으로
금달걀: 개 작살을 내놧는데
금달걀: 정작 카페인 함량은
금달걀: 일반판이 60인데 제로가 70이야
금달걀: 뭐하자는거야 이새끼들
금달걀: 진짜 **인가?
금달걀: 하긴
금달걀: 제로라고 했지
금달걀: '라이트'라고는 안했잖아?
금달걀: 타우린500 카페인30은 니 상상속 가벼운 핫식스고
금달걀: 설탕만 없으면 제로지
금달걀: 카페인 늘리든말든 니랑뭔상관인데~


금달걀: 아니근데
금달걀: 아무리생각해도
금달걀: 설탕없이 카페인동률인것도 아니고
금달걀: 설탕없는데 카페인은 늘리는건 개에바참다랑어 아니냐고
금달걀: 혹시 이것도 몬스터 따라했냐?
금달걀: 몬스터 오리지널 제로슈거가 카페인이 더 높아지나?
금달걀: ㅎㅎ
금달걀: 아니네
금달걀: 몬스터는 같음


금달걀: ㅎㅎ
금달걀: 핫식스 제로
금달걀: 일반 핫식스랑 맛이 다르잖아
금달걀: 쓰발놈들아
금달걀: 다르잖아!!!!!!!!!!!!!!!
금달걀: 아아악!!!!!!!!!!!!!!!!!!!!!!!!



---


2023-09-20 이세계물 이야기 금달걀이 나야

금달걀: https://namu.wiki/w/%EC%9D%BC%EB%B3%B8%EC%8B%9D%20%EC%9D%B4%EC%84%B8%EA%B3%84%EB%AC%BC/%EB%82%98%EB%A1%9C%EC%9A%B0%EA%B3%84%20%ED%81%B4%EB%A6%AC%EC%85%B0#s-11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이거 재밋네
금달걀: 재밌는 이유
금달걀: 이런걸 작성할 정도로 자세히 알고있으면서도
금달걀: 계속 읽는다는거아니야?
금달걀: 병신같은 내용이라는걸 알면서도 애증으로 봄
얼탱: ㅎㅎ
얼탱: 마약갓은거 아닐까요?
얼탱: 메이플 병신같은게임이지만 계속 하는것처럼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메이플정도면
얼탱: 그 안에서
금달걀: 좋은깸이죠
얼탱: 잘한걸 찻는거죠
얼탱: 대체로 병쉰갓지만 이것은 좋다
금달걀: 저 쌀 부분이 특히 인상적
금달걀: 거의
금달걀: 칼이 발명되기 전에 총부터 쏘는 소설
금달걀: 머 그런거잖아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진짜 **없는 이세계물 하나 보고싶네
금달걀: 뭐 없나
금달걀: 소설 말고 만화면 좋겟는데
금달걀: 진짜 *창인건 만화판이 없나
금달걀: 음
금달걀: 그런거
금달걀: 아아..이건 '맛있다'는 것이다
금달걀: ㅎㅎ
금달걀: 그걸 볼까
금달걀: 검색해봐야지
금달걀: ㅎㅎ
금달걀: 밥만드는만화야?
금달걀: 그건별론데
금달걀: 약ㄱ나
금달걀: 약간
금달걀: 어느수준 보고싶냐면
금달걀: 이녀석 물에 빠졌는데 어떻게 죽지않았지
금달걀: 아아.. '숨을 참았기' 때문이다
금달걀: 뭣!!?!?!!?
금달걀: 이런거 보고싶음
얼탱: ㅎㅎㅎ
얼탱: 오히려 국산을 찻으면
얼탱: 그런게 좀 잇지 안을까요?
금달걀: 저가 근데
금달걀: 그정도 수준의 만화면
금달걀: 평이 너무 안좋아서
금달걀: 조기종영 당하거나..
금달걀: 아니면 정상적으로 바뀌거나
금달걀: 개그만화거나
금달걀: 그럴거 갓에서
금달걀: 진짜 존나 진지한데 웃긴 만화 보고십음
금달걀: 김성모 만화나
금달걀: 세인트세이야 이런거처럼
얼탱: ㅎㅎㅎㅎ
금달걀: 아니면 그
금달걀: 피안도
금달걀: 그런 느낌의 웃긴거
금달걀: ㅎㅎ
금달걀: 완결난거중에 빙신같은거 없을까
얼탱: ㅎㅎ
얼탱: 그런게 잇을까
얼탱: 잇다면 이미 알려졋을꺼 같음
금달걀: 조기종영 자체는 괜찬음
금달걀: 중간에 끈기는거 말고
금달걀: 3권 완결 이딴거여도 좋은데
금달걀: 음
금달걀: 쏘드마스터 야마토 그거마냥
금달걀: 후다닥 정리해서 완결이어도 좋으니
금달걀: 음..
금달걀: 어떻게 이렇게 빠르게 굴러가는거지!?
금달걀: 아아.. 이건 '동그란 바퀴'라는 것이다
금달걀: 너희 세계에는 '세모난 바퀴'밖에 없더군
금달걀: ㅎㅎ
금달걀: 악녀빙의물은 뭐지
금달걀: 예상도안되는 분류
금달걀: ㅎㅎ
금달걀: 원래 쓰레기인 사람한테 빙의해서
금달걀: 비극적인 결말을 안맞게 통큰쇼 하는 내용이래
금달걀: 일론머스크빙의물같은거네
얼탱: ㅎㅎㅎ
얼탱: 시진핑빙의하기
금달걀: 판타지가 아닌 장르에서는 2020년대 초반에는 러브 코미디물이 다시 조금씩 부상하기 시작하고 있다. 2020년대 기준으로 러브 코미디, 추방물, 악역 영애물이 일본 라이트 노벨 업계를 3등분하고 있다. 하지만 일본과는 달리 2020년대 이후 국내 라이트 노벨 시장에서는 한국 판타지 소설을 포함한 웹소설의 존재 때문에 이세계물을 포함한 판타지 장르보다는 러브 코미디의 인기가 좀 더 높은 편이다. 물론 국내 라이트 노벨 시장 자체가 2020년대 이후에 사실상 몰락한 만큼 큰 의미는 없다.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요즈엔
금달걀: 요즘엔
금달걀: 러브코미디 추방물 악역영애물이 3강이라고 함
금달걀: 러브코미디는 근데
금달걀: 사람인 이상
금달걀: 러브와 코미디는 당연히 좋아하잔아
금달걀: 시대를 타는게 아닌 그걸텐데
금달걀: 그럼 사실상의 유행은
금달걀: 추방물과 악역영애물
얼탱: ㅎㅎ
얼탱: 이세계 러브코미디
금달걀: ㅎㅎ
금달걀: 머저리 세계에 가는 등신 은 보고싶은데
금달걀: 게임요소 들어잇는거는 싫어
금달걀: 상태창은 재미도 없고 좆같기만 해


금달걀: 흐흐
금달걀: https://www.fmkorea.com/1312456940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이거 덧글에 이상한놈들 개만네
금달걀: 갑자기 혼자 컨트롤디스 얘기하는놈
금달걀: 서로 겜창 오타쿠 라고하면서 이상한 키배 하는놈
금달걀: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이건가?
금달걀: 내가찾던그만화?
얼탱: [레벨:3]거짓말만하는유져 2018.10.09 07:57 이게 소아온이구나. 구러면 저 여캐가 대걸레 아스나가 분명하군.
얼탱: ㅎㅎ
얼탱: 이새끼는
얼탱: 먼지도 모르면서
얼탱: 일단 욕부터 박네
금달걀: 네
금달걀: 보나마나
금달걀: 네이버애니카페같은거 하는놈이겠지
금달걀: 푸하하
얼탱: ㅎㅎ
얼탱: 저것도 생각보다 안 병신같을지도 몰라요
얼탱: 뭔가 정리가 잘돼잇네
얼탱: 그냥 애니로 나와서 그런걸수도 잇지만
금달걀: ㅎㅎ
금달걀: 쓰발
금달걀: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금달걀: 개 만이 나왓어
금달걀: 소설판은 29권이나 햇음
금달걀: ㅎㅎ
금달걀: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서 진행되고
금달걀: 메카물도 나온다고 함
금달걀: 우우
금달걀: 노잼
금달걀: 설명만 봐도
금달걀: 내가 기대한 그거 아님
금달걀: 


금달걀: ㅎㅎ
금달걀: 스마트폰 철수
금달걀: 방패 영수
금달걀: 그거보단 좀 더 늙은 이름이지만
얼탱: ㅎㅎㅎㅎ
얼탱: 폰준식
금달걀: ㅎㅎ
금달걀: 이키리 호네타로
금달걀: 커서 올려보니깐
금달걀: 오버로드 임
금달걀: 뼉다구 나오는거
얼탱: ㅎㅎ
얼탱: 님이 그
얼탱: 메이플 이세계
얼탱: 그거는 봣어요?
금달걀: 그게 모에요?
얼탱: 그 오버로드 그것 패러디한 그것
얼탱: https://www.dogdrip.net/219710323
금달걀: 저가 오버로드랑 메이플민수 둘다모름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근데 왜 이름이
금달걀: 스즈끼 사또루지
금달걀: 사실 한국인인데
금달걀: 일뽕이라서
금달걀: 자칭 스즈끼로 사는거면 좋겟다
금달걀: 난 내 부모가 준 박민철이라는 이름을 버리겠다!!!!!!!!!!!!
금달걀: 난 대 황국의 "스즈키 사토루"다
금달걀: ㅎㅎㅎㅎ
금달걀: 쓰발
금달걀: 이런 만화(소설)들의
금달걀: 개족같은 부분을
금달걀: 잘 살렷네
금달걀: 마음에 들음
금달걀: 아아.. <-이거랑
금달걀: '무영창화' <-이거랑
금달걀: '대충날렸다'
금달걀: 이거
금달걀: 쓰발
금달걀: 이거제
금달걀: 1차 전직만 해도 세계최강이라고 개 쌉 호들갑떠는 사람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저게 오버로드 패러디라고?
얼탱: 네
금달걀: 오버로드 팬들이 애니화를 기다리면서 햇던 말이래
얼탱: 저가 오버로드 안봐서 몰르는데
얼탱: 오버로드 내용이 이런느낌의 그것이라고 함
금달걀: 그럼 오버로드 주인공 이름도
금달걀: 이상한 이름인데
금달걀: 남들이 자기 찾기좋으라고
금달걀: 그럿게 바꾼 그런건가
금달걀: 난 이름이 오버로드인줄 알앗는데
얼탱: ㅎㅎㅎㅎ
금달걀: ㅎㅎ
금달걀: 아~~
얼탱: 오버로드 주인공 이름이 스즈키 사토루네
얼탱: 으하하
금달걀: 오버로드 본명이
금달걀: 네
금달걀: 이놈이 스즈끼 사또루구나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그러네
금달걀: 스즈키 사토루가
금달걀: 재밌게 하던 게임이 섭종함
금달걀: 까지가
금달걀: 다 똑같은거구나
금달걀: 저 만화랑
금달걀: 원래 이름이 모몬가 였지만ㅂ
금달걀: 자기 길드이름으로 개명햇고
금달걀: 그런게 다 똑갓다고
금달걀: 흐흐
금달걀: ㅎㅎ
금달걀: 좀비버섯을 두마리나 조종해서 메이플월드를 지배한대
금달걀: 좀갓형제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라노벨클리셰에
금달걀: 저 무영창 집착도 있을까
금달걀: 왜냐하면 무영창으로 하면
금달걀: 더 세보이고
금달걀: 더 대충한거같고
금달걀: 그래서 아무튼 더 짱임
금달걀: 같은그런거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스발
금달걀: 갑자기 이상함을 느끼고 트집잡는 메 원주민
금달걀: ㅎㅎ
금달걀: 쓸만한샤프아이즈래
금달걀: 


금달걀: ㅋㅋㅋㅋㅋㅋㅋ
얼탱: ㅎㅎㅎㅎㅎㅎ
금달걀: ㅎㅎ
금달걀: 쓰발
금달걀: 초인고교생은 이세계에서도 여유롭게 살아가나봅니다 는
금달걀: 애니판까지 있어
금달걀: ㅎㅎ
금달걀: 이거는
금달걀: 내가 지금 원하는걸아 좀 다른데
금달걀: 원래도 개 레전드 설정인 사람들이
금달걀: 이세계에 간대
금달걀: 내가 원하는거
금달걀: 1. 레전드면 안됨
금달걀: 2. 많은 놈들이 다 부각되면 안됨
금달걀: 주인공 혼자고 등신인데 레전드 취급 받아야함
금달걀: 근펀맨도 그걸 좀 비틀긴 햇지
금달걀: 어떻게 물에 빠졋는데 살아잇는거지
금달걀: '숨을 참앗다'
금달걀: 의
금달걀: 좀 더 코믹하고 먼치킨인 버전
금달걀: '숨을 1시간 참앗다' 급
금달걀: ㅎㅎ
금달걀: 찾다보니
금달걀: 포위섬멸진 이라는게 잇네
금달걀: 포위섬멸진의 천재성(...)이 기폭제가 되어 온갖 이세계물 웹소설의 유치한 설정들이 모음집으로 올라와 넷상에 떠돌아다니는 중인데, 모음집 중 이 작품 내에서 나온 건 포위섬멸진뿐이다. 노예-귀족-평민의 3교대 업무라든가, 고기를 양면으로 구워먹는다든가 하는 등의 다른 설정은 다른 웹소설에서 나온 것이므로 주의할 것(목록1, 정정).
금달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달걀: 뭐지?
금달걀: 열심히 찾으니
금달걀: 뭔가 재미있어보이는거
금달걀: 조금씩 보이는중
금달걀: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기본적으로도 병신같은 소리지만
금달걀: 대체 농민이 밤에 무슨일을 한다는거야?
금달걀: 말그대로 밤일인 쌕스를 하나
금달걀: 농사는 해가 있을때 하는거잖아
금달걀:


금달걀: ㅎㅎㅎㅎ
금달걀: 억지로 글자 늘리려고 한거같은 이름
금달걀: 이 방식으로 써야하는 원고의 양을 15% 절약
금달걀: 


금달걀: ㅎㅎㅎ
금달걀: 고기를 뒤집어서 구우면 양쪽 모두 균일하게 열이 가해지지 않아?
금달걀: 과연 생각한적도 없었어요
금달걀: 제목은안써놓네
금달걀: ㅎㅎ
금달걀: 의자와 테이블을 신기해하는 이세계인
금달걀: 철이 불에 녹는걸 신기해하는 이세계인
금달걀: 심지어 철갑옷을 입고있음
금달걀: 머
금달걀: 마법으로 만들었다는 전제가 잇을수도
금달걀: 철을 쓰는 법
금달걀: 마법으로 변형시킴
금달걀: 푸하하
금달걀: 


금달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달걀: 막줄 존나어이없네
금달걀: 앞에는 그냥
금달걀: 자기주장 확고한 놈
금달걀: 같은 인상인데
금달걀: 마지막 줄에서
금달걀: 존나 어이없음
얼탱: ㅎㅎ
얼탱: 옜날에본
금달걀: 3근무 노동제, 금화 10개씩 세기, 상자에 앉았다. 는 異世界征服 ~異世界に転移したので略奪スキルで商人を目指していたら世界を掌握していた件~(이 세계 정복 ~이 세계로 전이하기 때문에 약탈 스킬로 상인을 목표로하고 있으면 세계를 장악하고 있던 건 ~)이라는 작품에서 나온 내용. 3근무 노동제는 일단 귀족이 싫다고 아우성치긴 하지만 기사랑 다른 애들은 귀족만 이제껏 편했으니 맞는 것 같다고 함. 그리고 귀족(재상?)이랑 결투재판 같은 걸로 승부보자고 우김. 종합평가 6,831pt 


금달걀: https://blog.naver.com/qneo1120/221311961517
금달걀: 주) 삶는법 외에 조리법을 모른다 래
금달걀: 불이 있는데 굽기보다 삶기를 먼저 배웠다고
금달걀: 아까의 그
금달걀: 칼보다 총이 먼저 만들어지는 세계처럼
금달걀: (예시)



---


2023-09-20 이세계물 이야기 2

금달걀: ㅎㅎ
금달걀: 악역영애물의 유행에 따른 분석갓은거 업나
금달걀: 현실이 족같아서 이세계전생을 꿈꾸는 사람이 만아지고
금달걀: 심지어 이세계에서 머 하는것조차 피곤해서 그냥 이세계행복한삶 만 있는 만화가 만아지는 그런거처럼
금달걀: 악역영애는 왜일까
금달걀: 실제의 나는 인성쓰레기지만 사실은 착한사람이라고 믿고싶은 마음?
금달걀: 이왕 돈있는 집안에서 다시 태어난겸 쓰레기처럼 살아주겟다 가 아니고
금달걀: 악역을 연기하는 내용이 메인인거같은데
금달걀: 1 악역인 척 하는 내용
금달걀: 2 악역의 몸에 들어가져서 좆되지 않으려고 용쓰는 내용
금달걀: ㅎㅎ
금달걀: 쓰발
금달걀: 그래도 도저히 모르겠고 열받아
금달걀: 이해를 못해서 화가 나
금달걀: 왜 악역영애 여야하지
금달걀: 악역영애
금달걀: 왜
금달걀: 악역물이 유행이다 -> 납득가능
금달걀: 악역'영애'가 유행이다 -> 씨발왜
금달걀: 로판의 유행때문인가
금달걀: 로판의 유행 -> 부자인데 착한 삶은 질려 -> 부자인데 나쁜 삶이 재밌어
금달걀: 라서 악역영애물이 유행 된건가?
금달걀: 근데
금달걀: 저 1 2 둘다
금달걀: 나쁜 삶이 재밋어 가 아니잖아
금달걀: 물론 작품중에는
금달걀: 나쁜마음 먹고사는놈도 잇겟지만
금달걀: 그게 메이저같지는 않던데
금달걀: 메이저한 감성의 유행
금달걀: 어디서 왓는가
금달걀:  악역 영애로 불리는 특정 포지션의 캐릭터나 그 포지션에서 파생한 캐릭터가 주인공으로서 나오는 장르. 일본의 인터넷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여성향 장르다. 일반적으로 일본 웹소설, 나아가 일본 여성향 라이트 노벨에서 주로 쓰여졌으며 남성향 쪽에도 전파되어 남주인공을 차용하는 남성향 오토메 게임 빙의물이라는 파생 장르가 생기기도 했다. 한국에서도 주로 노벨피아에서 영향을 받은 작품들이 창작되고 있다.
금달걀: 


금달걀: 맞네
금달걀: 대부분이 2였네
금달걀: 그래서 왜 악역영애냐고 쓰발
금달걀: 오토메 게임의 유래라서요
금달걀: 그런가
금달걀: 사실
금달걀: 악역영애빙의물 이라고 쓰는게 더 알아듣기 쉬운 표현이지만
금달걀: 길어서
금달걀: 악역영애물 이 된거라고?
금달걀: 그런거라면....
금달걀: 납득이 좀 갈지도
금달걀: 그치만
금달걀: 줄인다치면
금달걀: 악역영애물 말고
금달걀: 악역빙의물 쪽으로 줄이는 쪽이
금달걀: 이해가 더 쉽지않나
금달걀: 전에 비슷한 BL겜 비슷한거 했었는데
금달걀: 소설쓰지맙시다 라는 제목의 겜

금달걀: ㅎㅎ
금달걀: 그러네
금달걀: 현실의 어쩌고~ 보다는
금달걀: 저게 좀 중점인 포인트같은데
금달걀: 게임속 세상
금달걀: 소설속 세상
금달걀: 그런거라서
금달걀: 중요 장면을 안다
금달걀: 어떻게 전개되는지 기억한다
금달걀: 그럼 이것도 이세계전생물이랑 비슷한 맥락으로
금달걀: 미래에 대한 불안때문에 생긴 장르야?
금달걀: 좆망하는 길을 피하고 싶은 마음이 만들어낸 장르야?
금달걀: 단순 그것만은 아니겠지만
금달걀: 음
금달걀: 


금달걀: ㅎㅎ
금달걀: 씨발
금달걀: 파멸영애가 히트를 쳐서
금달걀: 파멸영애의 영향을 받은 작품들이 존나 나오는것뿐이라고?
금달걀: 어이가없네
금달걀:  다만 악역 영애물 장르 자체는 '겸허, 견실을 모토로 살아가고 있습니다'가 원조다. 파멸영애는 장르를 비롯한 세부적인 차이점이 있긴 하지만 겸허견실의 프레임 상당수를 거의 그대로 가져왔다. 하지만 겸허견실이 완결도 짓지 않고 작가가 잠적한 탓에 서적화, 애니화까지 이루어지며 대중적인 유명세를 떨친 이 작품이 초창기 악역 영애물로서 훨씬 유명해지게 되었다.
금달걀: ㅎㅎ
금달걀: 그러니까 그냥
금달걀: 명랑핫도그 재미핫도그 신기핫도그 꿀잼핫도그 명쾌핫도그 지거진핫도그였다고?
금달걀: 좆같음 10 상승
금달걀: 좆같데린에 10점 추가



---


2023-09-24 억지기계인간이 나야

억지기계인간: 


억지기계인간: ㅎㅎ
억지기계인간: 씨발
억지기계인간: 보*라고 우렁차게 외치는 대형참사
억지기계인간: 호시를 강하게 말한 다음 보*도 말해보고 호지도 말해보는 선장
억지기계인간: 정답은 니보시


억지기계인간: 


억지기계인간: 


억지기계인간: 정답 보고도 ?
억지기계인간: ?..
억지기계인간: 에?
억지기계인간: 에?
억지기계인간: ?
억지기계인간: ?
억지기계인간: 에?
억지기계인간: 이거만되는중
억지기계인간: ㅎㅎ
억지기계인간: 한동안
억지기계인간: ?
억지기계인간: (**없네씨발)
억지기계인간: 을 속으로 삼키다가
억지기계인간: 결국 그냥 넘어간 선장



---


2023-09-25 억지기계인간이 나야

억지기계인간: ㅎㅎ
억지기계인간: 싸이버펑크 뭐 잇어요?
억지기계인간: 드롭스?
러시아메이플: 네
러시아메이플: NUSA 특수요원 그런건가
러시아메이플: 그런거줌
러시아메이플: https://www.cyberpunk.net/ko/twitch-drops
러시아메이플: ㅎㅎ 아이고 진짜
러시아메이플: 미처불것 네~~
러시아메이플: 어케 받을 수 있는거여
러시아메이플: 나 받고 싶은디
억지기계인간: ㅎㅎ
억지기계인간: 리스트에
억지기계인간: K4SEN
억지기계인간: 있는거 인상적이네
억지기계인간: 인상적인 이유
억지기계인간: 이새끼 원신 드롭스 방송도
억지기계인간: 맨날 세계 순위권에 올라가있는 새낀데
억지기계인간: 드롭스전문방송인이야 무슨
러시아메이플: 휴
러시아메이플: 제가 지금 맨 밑에 있는
러시아메이플: URQUEEN인가 하는 여자 방송 2시간쨰 보고 있는데
러시아메이플: 드롭스 안들어와
러시아메이플: 뭔데 도대체
러시아메이플: 내가 왜 이렇게 게임도 못하는 여자 방송 보면서
러시아메이플: 심지어 폴란드인이라 말도 전혀 못알아듣겠음
러시아메이플: 레드 런쳐도 켜놓고
러시아메이플: 연동도 해놓고 다 했는데

억지기계인간: ㅎㅎㅎ
억지기계인간: 저기
억지기계인간: 써있는 설명
억지기계인간: 다 따라해도 안돼요?
억지기계인간: 설명 존나 길던데
억지기계인간: 님이 혹시
억지기계인간: 옷 만 받는거에요?
억지기계인간: 총 까지 원한다?
억지기계인간: 총은 구독권 선물하라하내
억지기계인간: 그리고
억지기계인간: 시간 자체가
억지기계인간: 아직 드롭스 시간이 아니었는데?
억지기계인간: 시작: 2023년 9월 25일, 오후 1시(CEST 기준)
억지기계인간: 지금 시간
억지기계인간: CEST로 바꾸면
억지기계인간: 오전10신데?
러시아메이플: 아~~
러시아메이플: 내가 또 잘못봤어??
러시아메이플: 아이고
러시아메이플: 아이고~~~~~~~
러시아메이플: 내가 그러면
러시아메이플: 의미도 없는 이거 보면서
러시아메이플: 혼자 개열받고 있었던거야??
러시아메이플: 무식이 죄다
억지기계인간: 네
억지기계인간: 그랬던것같습니다
러시아메이플: 네
러시아메이플: 죄인이야
러시아메이플: 내 자신에게 사형선고



---


2023-09-27 면란졋이 나야

면란졋: https://twitter.com/howahowanohowa/status/1706651210353430566
면란졋: AI 우롱하기
면란졋: 이 사진을 학습한 AI : 불안하면 입에 찹쌀떡 넣음



---


2023-09-28 면란졋이 또 나야

면란졋: 


면란졋: 지메일식 맞춤법 훈수
면란졋: **없다
면란졋: 되요 이지랄하는새끼가 나한테 띄어쓰기를 훈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