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로그 왕엄청많이모음 (2023 10~11)

김케장 2023. 11. 26. 08:21




2023-10-01 폭풍2도움이 나고 MSG스피어 얘기야

폭풍2도움: https://twitter.com/i/status/1708030086115627337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그 존나큰 동그란 구형
폭풍2도움: 광고 막 걸고하는 그거
폭풍2도움: 안에서 저런 공연 깔길수 있닥 ㅗ함
폭풍2도움: 미래는 지금이다
폭풍2도움: 사이버펑크 2023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궁금해져서 사진 찾아보니까
폭풍2도움: 진짜 말도안되게 크네
폭풍2도움: 저번에 본거
폭풍2도움: 무슨
폭풍2도움: 차 안에서 구를 바라보며 찍은 사진
폭풍2도움: 그래서 그냥
폭풍2도움: 크다 + 저게 가능하다니 신기하다
폭풍2도움: 만 느꼈는데
폭풍2도움: 다른 각도로 찍은 여러사진 보니까
폭풍2도움: 생각보다도 훨씬더크네
폭풍2도움: 개미친사이즈
폭풍2도움: https://aec-business.com/wp-content/uploads/2023/07/The-MSG-Sphere-section-2048x1153.jpg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걍
폭풍2도움: 정신나갔는데?
폭풍2도움: https://aec-business.com/wp-content/uploads/2023/07/sphere-interior.jpg




---


2023-10-02 폭풍2도움이 또 나야

폭풍2도움: 


폭풍2도움: ㅋㅋㅋㅋㅋㅋㅋ
폭풍2도움: 얼굴이 계속해서 삭아감에 있어
폭풍2도움: 고객님들께 비춰드릴 몰골이 아닌 바
폭풍2도움: 아쉬운 은퇴 결정



---


2023-10-04 폭풍2도움이 나고 홀로라이브의 라이브킹이자 수박게임 빡고수인 우사다 페코라 이야기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수박게임 5만천명보는 페코라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심지어 꽤 잘하나봐
폭풍2도움: 점수가 높네
폭풍2도움: 


양자멸치: ㅎㅎ
양자멸치: 옥냥이는 1800점이 맥스엿는데
양자멸치: 이거는 보자마자 수박 한접시 잇고
양자멸치: 점수 3천이 넘네
폭풍2도움: 저가
폭풍2도움: 목표3천점 잡고 5시간 넘게 하는 놈도 봣는데
폭풍2도움: (그것도 2일차인지 3일차인지 또모름)
폭풍2도움: 근데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아니지
폭풍2도움: 페코라도며칠했을텐데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썸네일 보이는거만 6일재네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저 점수 찍고
폭풍2도움: 계속
폭풍2도움: 어떻게 할지 얘기하면서 토의하고 잇으니까
폭풍2도움: 5천명이 더 붙음
폭풍2도움: 5만6천페코
폭풍2도움: /ㄱ 페코라뽑기 수박게임3200점대에5만6천명보는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양자멸치: ㅎㅎ
양자멸치: 포도 들은 구름
양자멸치: 과일 잔뜩 들은 바구니에
양자멸치: 포도 넣을까 말까 하는 구름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5만9천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채팅창에게 막고라 거는 페코라
폭풍2도움: 이거안된다고생각하는새끼 이유까지 가지고 손들고 나오라
폭풍2도움: 6만2천페코
폭풍2도움: 숫자딸 마구 치기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홀로큐어에 페코라 빨리 나오면 조켓다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6만7천
폭풍2도움: 나 페코라는 계속 강해지고 있다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너 믿고 코멘트 고정해도됨?
폭풍2도움: 7만4천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스이카게임오피셜
폭풍2도움: 진짠가?
폭풍2도움: 7만7천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아까의외였던거
폭풍2도움: 자꾸
폭풍2도움: 데코폰데코폰하길래
폭풍2도움: 데코폰이 뭐지 하고 찾아보니
폭풍2도움: 한라봉 이엇음
폭풍2도움: 한라봉은 원래
폭풍2도움: 한국 품종이 아니고
폭풍2도움: 일본에서 개량해서 만든 것
폭풍2도움: 을 한국에서도 심은것
폭풍2도움: 그리고 브랜드명으로 한라봉이라고 붙인것뿐
폭풍2도움: 이걸 오늘 처음 알아서
폭풍2도움: 소소한 충격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8만1천
폭풍2도움: 홀로 생방송의 유일신
폭풍2도움: 버튜버의 전설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딸기튀어오를라나
폭풍2도움: 과연
폭풍2도움: 저거 물리엔진 억까가 좀잇던데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8만4천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8만8천
폭풍2도움: 쒸발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9만 돌파
양자멸치: ㅎㅎ
양자멸치: 이게되네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9만4천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위기 한번 버티니까
폭풍2도움: 사람들 훅 빠졋네
폭풍2도움: 그래도 아직 8만 2천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거기놓으면 진짜죽지안을까
폭풍2도움: 아닌가
폭풍2도움: 저 바구니 커트라인이
폭풍2도움: 생각보다 널널한가
폭풍2도움: ㅎㅎㅎ
폭풍2도움: 쒸발ㅇ
폭풍2도움: 이게사랑?
폭풍2도움: 이게살아?
폭풍2도움: 


폭풍2도움: 존나 아슬아슬한 세잎
양자멸치: ㅎㅎㅎㅎ
양자멸치: 개억빠
폭풍2도움: ㅎㅎㅎ
폭풍2도움: 쒸발
폭풍2도움: 뭐야
양자멸치: ㅎㅎㅎㅎ
폭풍2도움: 


양자멸치: 미친 개억빠
양자멸치: 이게말이되냐?
폭풍2도움: 이건 진짜 아웃이잔슴~
빵빵해지기: ㅎㅎㅎㅎ
빵빵해지기: 선 한참 넘엇는대 살아잇는거임?
폭풍2도움: 


폭풍2도움: 사기치지마 토끼대가리야 중
양자멸치: 오른쪽끝에 저 버찌 던졋는데
양자멸치: 원래 저거 뒤져야하는데 살아잇음
빵빵해지기: 그러네
빵빵해지기: 저 쪼그만한거
빵빵해지기: 한참 선위엔데
양자멸치: 왼쪽 사과도 솔직히 씹 억빠인데
양자멸치: 저 버찌는
양자멸치: 진짜 치트치고게임하는수준
양자멸치: ㅎㅎ
양자멸치: 졋네
양자멸치: 정의구현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결국 죽은 페코라
폭풍2도움: 2수박은 불가능햇구만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수박게임 3594 아래로
폭풍2도움: 전부 '페코라미만' 달아
폭풍2도움: 실시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모델 은퇴한 야고 얘기를 하는 페코라
폭풍2도움: 야고 많이컸다 페코라한테 언급도 되고



---


2023-10-07 폭풍2도움은 나고 포켓몬 빵 이야기

폭풍2도움: https://m.blog.naver.com/hanee218/40022616077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저
폭풍2도움: 지우의 몬스터볼
폭풍2도움: 찾고싶어서 검색하니까 나오네
폭풍2도움: 저게 진짜 창렬빵 레전드였는데
폭풍2도움: 안에 아무것도 없고
폭풍2도움: 그냥 맨 빵에다가
폭풍2도움: 위에 젤리 하나 올라감
폭풍2도움: 진짜 양심뒤진빵



---


2023-10-08 폭풍2도움이 나고 그래플의 타케시 이야기

폭풍2도움: https://twitter.com/NewGenHmmm/status/1065082565617303552
러시아메이플: ㅎㅎ
러시아메이플: 디스코드를 밝은 테마로 쓴대
러시아메이플: 살인마답군
삼천만의국민마우스: ㅎㅎ
삼천만의국민마우스: 디코에 밝은테마가 잇엇다고
삼천만의국민마우스: ㅎㅎ
삼천만의국민마우스: 진짜네
삼천만의국민마우스: 이거 쓰다가 내가 사이코 될거같아
폭풍2도움: 사이버 사이코다

폭풍2도움: 티미와 지하세계의 군주들
폭풍2도움: 와 쎄다 대학교의 챔피언 그래플의 타케시
폭풍2도움: 유도와 삼보를 접목시킨 무술을 구사한다
폭풍2도움: 약점은 머리와 목을 떼어놓으면 죽는다
삼천만의국민마우스: ㅎㅎ
삼천만의국민마우스: 빵을 갖고잇다면 좋겟다
폭풍2도움: 빵이다 헬스크림



---


2023-10-09~10 폭풍2도움이 여전히 나고 사이버펑크2077, 천재거미, 다음 세대의 영상 이야기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슬라이더 : 개같은새끼 감히 우리 애들을 죽여?
폭풍2도움: 리드 : 그러게 쏘지 말았어야지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내가 선빵 쳤는데
폭풍2도움: 흐흐
폭풍2도움: 으하하하
폭풍2도움: 역사는 승자의 것
폭풍2도움: 내가 이겼으니까 니네가 먼저 쏜거야
폭풍2도움: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그럼 넌 이제부터 마이콜이다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리드 : 니가 뭐라하든 내가 협상이라면 협상인거야
폭풍2도움: 뭐지?
폭풍2도움: 이새끼 지금 나랑 하는행동이 비슷한데?
폭풍2도움: 흐흐
폭풍2도움: 사실 우리가 먼저 공격한것도
폭풍2도움: 알면서 사기친거아냐?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솔로몬 리드
폭풍2도움: 잠입액션 하는중
폭풍2도움: 메탈기어 솔 리드 됨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나이트시티에서 배운것
폭풍2도움: 사연있는놈보다 능력있는놈 편을 들어라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창문에 거미 개만아
폭풍2도움: 비오면 왜 항상 거미가 들어올까
폭풍2도움: 비가와서 피하려고 겠지만
폭풍2도움: 왜이새끼들은 계속남아있어?
폭풍2도움: 다른벌레는 왓다갈거아녀
폭풍2도움: 방충망에
폭풍2도움: 대각선으로 줄 친거 잇길래
폭풍2도움: 씨발 이새끼 지능 개높네 라고 생각함
폭풍2도움: 원래 방충망
폭풍2도움: 十十十十
폭풍2도움: 근데 여기에
폭풍2도움: XXXX
폭풍2도움: 모양으로 거미줄 침
폭풍2도움: ㅎㅎ
폭풍2도움: 10분짜리 유튜브 영상
폭풍2도움: 1분짜리 틱톡/쇼츠영상
폭풍2도움: 그다음은 뭘까
폭풍2도움: 10초짜리
폭풍2도움: 와!!! 하고 나오면
폭풍2도움: 꺄르르 웃음
폭풍2도움: 어른아기의 시대



---


2023-10-21 콘페코플라자는 나고 이시가미 노조미 이야기

콘페코플라자: /ㄱ 이시가미뽑기 수퍼디럭스가미쨘
]~~~ω~~ω~~~c: 이시가미뽑기 - 기록완료
콘페코플라자: ㅎㅎ
콘페코플라자: 이시가미
콘페코플라자: 수퍼디럭스
콘페코플라자: 쫄 만드는 법을 모르나
콘페코플라자: 개못해서 귀엽네
콘페코플라자: 진자 개더럽게못한다
콘페코플라자: 사랑스럽구만
콘페코플라자: 이거 걍
콘페코플라자: 적이뱉는거만 먹어서 던져도
콘페코플라자: 잡히는겜인데
콘페코플라자: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스톤 처음 먹엇나보네
콘페코플라자: 개박살나는중인 이시가미
콘페코플라자: 잡았다
콘페코플라자: 


콘페코플라자: 감동의승리
콘페코플라자: 최종보스전급의 박진감
콘페코플라자: 다크소울 게섯거라
콘페코플라자: ㅎㅎ
콘페코플라자: 메인화면 보니까
콘페코플라자: 추억이내
콘페코플라자: 나도 이것이 하고 싶어졋다
콘페코플라자: 황퍼디럭스 게임 볼륨 미쳣지 정말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전설의 구루메레이스 래
콘페코플라자: 그 유명한?!
콘페코플라자: 하잇~
콘페코플라자: 역시
콘페코플라자: 고전게임 할수있게
콘페코플라자: 그..
콘페코플라자: 캡처보드랑 그런거 있는게 좋나
콘페코플라자: 스팀에 올라오는 고전게임은 극히 일부고
콘페코플라자: 스팀라이크겜들 좋아하지도 않는데
콘페코플라자: ㅎㅎ
콘페코플라자: '그 유명한' 음악 나와서 흥분하는 이시가미
콘페코플라자: 들어본적 있어~
콘페코플라자: 달리는법을 모르는 이시가미
콘페코플라자: 이제 깨달음
콘페코플라자: 다시 잊어버림
콘페코플라자: 다시 깨달음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시청자 "십자키 두번으로 대시"
콘페코플라자: 앗 진짜네
콘페코플라자: 크윽
콘페코플라자: 겜 뉴비 볼때 야하다고 하는
콘페코플라자: 그거 됨
콘페코플라자: 원체
콘페코플라자: 스플래툰 말고는
콘페코플라자: 해본게 없는 정도의 사람이라
콘페코플라자: 그냥
콘페코플라자: 당연한 정도의 조작도 예상을 못해서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구루메레이스 개박살나는중
콘페코플라자: 데데데 혼자 다처먹고 골인하러간동안
콘페코플라자: 길 헤메는중
콘페코플라자: 스테이지1부터 박빙의 싸움
콘페코플라자: 아까는 21대 21이었는데
콘페코플라자: 이번엔 21대 19로 이김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점프할떄 자꾸 바람넣고 공중에 떠서
콘페코플라자: 자체감속되는중
콘페코플라자: 20대 43으로 골인도 못하고 패배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제트팩 집어먹으니까
콘페코플라자: 오히려 더 힘들어하는중
콘페코플라자: 타이아가 조작은 편할텐데
콘페코플라자: 제트팩은 코스 알아야 쓰잔아
콘페코플라자: 토마토 다 유기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총계
콘페코플라자: 120대 129로 패배
콘페코플라자: ㅎㅎ
콘페코플라자: 채팅이 말하는거 듯고
콘페코플라자: 하잇
콘페코플라자: 하잇
콘페코플라자: 하는거 개 귀엽네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날아
콘페코플라자: 슬라이딩하지마!~
콘페코플라자: (비명)
콘페코플라자: 진짜 반응 개자코네
콘페코플라자: 73대 189
콘페코플라자: 아까보다 더 못해졌어
콘페코플라자: 이시가미 돌연사
콘페코플라자: 비명 질러서 이웃집에서 왓나
콘페코플라자: 으하하
콘페코플라자: ㅎㅎ
콘페코플라자: ㅎㅎ
콘페코플라자: 간만에
콘페코플라자: 다음에도 돌려볼만한
콘페코플라자: 좋은 영상이 생겻다
벨루가고시원: 불법오타쿠현장
콘페코플라자: 빨리알려달라고~~~(눈물)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사실
콘페코플라자: 커비의 제일 강한 부분
콘페코플라자: 그냥 맨몸으로 빨아들이고 뱉는거지만
콘페코플라자: ㅎㅎ
콘페코플라자: 온 길 그대로 돌아가는중
콘페코플라자: 대 능 지
콘페코플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페코플라자: iq -900
콘페코플라자: 


콘페코플라자: 왓던 길 그대로 돌아가는건
콘페코플라자: 그럴수도잇다 지만
콘페코플라자: 옆에 길 뻔히 잇는데
콘페코플라자: 이상한 단칸방 들어가서 헤메고 잇는게
콘페코플라자: 개 웃겨
콘페코플라자: 아까 그 돌연사는
콘페코플라자: 맥주마시는중이엇던건가배
콘페코플라자: 보통은
콘페코플라자: 이거어케하는겨? 는 혼잣말인데
콘페코플라자: 얘는 계속 채팅 보면서 물어봐
콘페코플라자: 흐흐
콘페코플라자: 껨 아예 몰라서
콘페코플라자: 아저씨들의 도움 원함
콘페코플라자: 사실 노린거야???
콘페코플라자: 아저씨들이
콘페코플라자: 하핫 이시가미찬 어쩔수없지
콘페코플라자: 하고 두팔걷게만드려고
콘페코플라자: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트위터의 오타쿠같다고 비웃는중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시청자가
콘페코플라자: 가와사키(쿡)
콘페코플라자: 흡수하면 재밋다고 하니까
콘페코플라자: 당연히 보스니까 못먹을줄 알앗다는 이시가미
콘페코플라자: ㅎㅎㅎ
콘페코플라자: 나만 별의카비 세상 분위기에 못따라가고 있어
콘페코플라자: 개 웃기네
콘페코플라자: 너무 현실 사람인채 어른 되어서
콘페코플라자: 게임 세계에 녹아들지 못하는 이시가미
콘페코플라자: 휴
콘페코플라자: 가치코이 하기전에 끄고 내할거해야지


---


2023-10-23 콘페코플라자가 나야 유튜브 개같은 검색 이야기

콘페코플라자: ㅎㅎ
콘페코플라자: 혐튜브 개좆같은새끼들
콘페코플라자: 검색리스트에
콘페코플라자: 아무관련없는 씨발영상은 존나게 처박으면서
콘페코플라자: 정작 내가 찾으려는거는
콘페코플라자: 글자한글자만 빼먹어도
콘페코플라자: 그런거없는데~ 응~ 니미좆까~
콘페코플라자: 이지랄하고있네
콘페코플라자: **새끼들



---


2023-10-24 콘페코플라자는 콘페키플라자의 패러디인 페코

콘페코플라자: 


콘페코플라자: /ㄱ 페코라뽑기 일본유명유튜버와과자광고찍는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콘페코플라자: ㅎㅎ
콘페코플라자: 한
콘페코플라자: 500만쯤 됏던가 하고 찾아보니까
콘페코플라자: 1100만이네
콘페코플라자: 쒸발
콘페코플라자: 1190만
콘페코플라자: 1200이네 사실상
콘페코플라자: 일본국민유튜버네
콘페코플라자: 우사다페코라 너 뜬거야 이새끼야



---


2023-10-25 인어공주학원이 나야

인어공주학원: 


인어공주학원: 하저로어 당하고 나간새끼 근황
인어공주학원: 안나갔으면 3도라커쯔 갖고 시작



---


2023-10-27 인어공주학원이 나고 지뢰계(놀이) 이야기

탱크트로니카: https://www.dogdrip.net/518114405
탱크트로니카: 코리안할렘스트리트
탱크트로니카: 멀쩡히 집 잇는 사람들이 나와서
탱크트로니카: 일탈 즐기는 거리 됨
탱크트로니카: 레전드
탱크트로니카: 으하하
인어공주학원: ㅎㅎ
인어공주학원: 17년도부터 그랫다고 함
인어공주학원: 나 참
인어공주학원: 정신 망가진 사람들
인어공주학원: 의 최후
인어공주학원: 요새 젊은이들 중에
인어공주학원: 가정 멀쩡히 있는데
인어공주학원: 지뢰계 흉내내면서
인어공주학원: 내가 쵸텐쨩이야~ 하고
인어공주학원: 홍대 어디 모여서 노는 애들 잇다던데
인어공주학원: 그 골목이 잇다고 함
인어공주학원: 나와바리가
인어공주학원: 사실 저런거랑 차이가 없지
인어공주학원: ㅎㅎ
인어공주학원: 경의선책거리라고?
인어공주학원: 멘헤라놀이도 존나 탁트인 대로변에서 하네
인어공주학원: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ReHf/4370764
인어공주학원: 경의선책거리
인어공주학원: 한
인어공주학원: 1년전까지만해도
인어공주학원: 자칭멘헤라들 없었는데
인어공주학원: 1년반전인가?
인어공주학원: https://mediahub.seoul.go.kr/archives/1290159
인어공주학원: 여긴데
인어공주학원: 벤치도 널찍하고 공간도 널찍하고
인어공주학원: 빛도 존나 잘들음
인어공주학원: 이게 멘헤라냐 씨발?
인어공주학원: 멘헤라놀이한다고
인어공주학원: 저기 나가는동안
인어공주학원: 해 존나 잘쫴서
인어공주학원: 정신 존나 건강해지겠다
탱크트로니카: gg
탱크트로니카: 내추럴갸루



---


2023-11-02 스파킹이 나야 지메일의 개떡같은 맞춤법훈수이야기

스파킹: 


스파킹: ㅎㅎ
스파킹: 지메일
스파킹: 개미친병신새끼
스파킹: 왜맨날 이지럴로 간섭해?
스파킹: 뭐 어쩌라고?



---


2023-11-05 새롬데이다라맨이 저예요 2023롤드컵 8강 보던 내용 (별거업음)

언더테일학습법 : 티완~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티원이겻ㄱ어요?
새롬데이다라맨: 이제하는건가?
007땅콩: 내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1:0이래
새롬데이다라맨: 저가 인터넷에서 봣는데
새롬데이다라맨: T1빼고 한국팀 다 뒤졋대매 벌써
007땅콩: 젠지는 올라갈줄 알앗는대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쒸발
새롬데이다라맨: 더블리프트가
새롬데이다라맨: 2015~2020년도 롤드컵에 나갔었따고
새롬데이다라맨: 코치감독 이런게 아니고 선수로
새롬데이다라맨: 더블리프트도 존나 화석인데
새롬데이다라맨: 신기하네
007땅콩: 티완이 결승갈수 잇을가ㅎㅎ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비리비 게이밍 핑안뱅크래
새롬데이다라맨: 비리비리 게이밍
새롬데이다라맨: 이거
새롬데이다라맨: 예전에
새롬데이다라맨: 비리비리가 구단주로 있던
새롬데이다라맨: 오버워치팀
새롬데이다라맨: 항저우스파크랑
새롬데이다라맨: 색깔도똑갓네
새롬데이다라맨: 젠지도그렇지만서도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티원으
새롬데이다라맨: 은
새롬데이다라맨: 그유명한
새롬데이다라맨: 제오페구케네
새롬데이다라맨: 저번에 뭔 대회도
새롬데이다라맨: 이 조합 아니엇나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티원은 참
새롬데이다라맨: 핵심인 페이커때문에라도
새롬데이다라맨: 계속 근본있는 팀이지
새롬데이다라맨: 다른 프로팀처럼
새롬데이다라맨: 선수한둘 바뀐다고
007땅콩: ㅎㅎ
007땅콩: 애쉬폿이다
새롬데이다라맨: 팀 컬러 자체가 바뀌지안는거면 몰라도
새롬데이다라맨: 롤은 고작 5명 하는겜이라
새롬데이다라맨: 한두명만 바껴도 완전달라지는데
새롬데이다라맨: 모든 팀들이
새롬데이다라맨: 그냥 계속
새롬데이다라맨: 불러주는곳 따라서 옮겨가는 애들이
새롬데이다라맨: 수두룩하다보니까
새롬데이다라맨: 가뜩이나 연고지나 이런것도 없는 팀들이라
새롬데이다라맨: 보통은 팀팬보다 선수팬인 경우가 만고
새롬데이다라맨: 티원만이 유일하게
새롬데이다라맨: 근본 페이커가 계속 남아잇는 팀
007땅콩: 내
007땅콩: 근본잇어선지 글로벌리그 성적은 갠찬앗어
새롬데이다라맨: 다른 머
새롬데이다라맨: 일반적인 사람만은 프로스포츠
새롬데이다라맨: 야구 축구 미식축구 이런거
새롬데이다라맨: 다 연고지 기반이라
새롬데이다라맨: 페이커 역할 하는놈이 팀 나가도
새롬데이다라맨: 가서 잘되길 바랄 뿐
새롬데이다라맨: 자기가 응원하는 팀을 옮길 일은 거의 없는데
새롬데이다라맨: (연고지니까)
새롬데이다라맨: 롤이 그런점에서 좀
새롬데이다라맨: 근본이없긴하달까?
새롬데이다라맨: zzzzz
새롬데이다라맨: 뭐야
새롬데이다라맨: 산거아니었어?
새롬데이다라맨: 왜뒤져
새롬데이다라맨: 잘 피하고 산줄알았는데
새롬데이다라맨: 가만히있다가 뒤짐
새롬데이다라맨: 약간
새롬데이다라맨: 뭔가 욕심을
새롬데이다라맨: 부렸따가 뒤진걸까
새롬데이다라맨: 일반인이었으면 그냥 얌전히 집가거나 했는데
새롬데이다라맨: 최대한 이득보려다가 오히려 손해봄
새롬데이다라맨: 하다못해 못들어올 위치까지 빠졌으면 살았을텐데
새롬데이다라맨: 미니언 경험치가 뭐라고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유튜브가
새롬데이다라맨: 네이버중계보다 좀 느리네
새롬데이다라맨: 그래도 이게 화질좋으니
텡트니카: ㅎㅎ
텡트니카: 어우 헝그리해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이러나저러나
새롬데이다라맨: 보는사람존나많네
새롬데이다라맨: 중계
새롬데이다라맨: 채널
새롬데이다라맨: 여기저기 존나 흩어져있는데
새롬데이다라맨: 일반인중계 거르고
새롬데이다라맨: 공식중계만해도
새롬데이다라맨: 네이버 유튜브 뭐
새롬데이다라맨: 이런식으로 존나 갈라져있는데
새롬데이다라맨: 개튜브도 한국중계 50만 찍히는거보면
새롬데이다라맨: 이러나저러나 역시 사람들 존나 많이보는구나
새롬데이다라맨: 아직도
새롬데이다라맨: ㅎㅎㅎ
새롬데이다라맨: 대 상 혁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용3개넘어가면
새롬데이다라맨: 사실상 끝난거아닌가
새롬데이다라맨: 아닌가?
새롬데이다라맨: 불 용 못먹으면
새롬데이다라맨: 좀 그런가?
새롬데이다라맨: ㅎ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쒸발
새롬데이다라맨: 아트록스 개쎄
새롬데이다라맨: ㅎ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쒸발
새롬데이다라맨: 그와중에 저거 마무리할놈은 하고
007땅콩: 3대떡 가갯다
새롬데이다라맨: 밀놈은 밀고
새롬데이다라맨: 4강언제해요?
007땅콩: 11,12
새롬데이다라맨: ㅎ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좀만이남앗네
007땅콩: 담주 토일다
새롬데이다라맨: 끽해야 한 8일에 ㅏㅎ나햇더니
새롬데이다라맨: 아~
새롬데이다라맨: 주말맞춰서하려고
007땅콩: 내
새롬데이다라맨: 그냥 국대다 이게
007땅콩: ㅎㅎ
007땅콩: 롤갤 터졋내
새롬데이다라맨: ㅎ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설레발하지않겠습니다래
새롬데이다라맨: 근데
새롬데이다라맨: 끽해야 한
새롬데이다라맨: 3:1하지안을까 싶은데
새롬데이다라맨: 승승패승정도
새롬데이다라맨: 여기서 갑자기
새롬데이다라맨: 승승패패패 같은 흐름으로 갈 놈들이었으면
새롬데이다라맨: 애초에 이게임을 이렇게 안휘둘림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레드불날개를펼쳐줘요
새롬데이다라맨: 레드불도
새롬데이다라맨: 코카콜라처럼
새롬데이다라맨: 걍 국내에서 판매하는 새끼들이
새롬데이다라맨: 얼탱이없이 비싸게 파는것뿐인가?
새롬데이다라맨: 레드불 존나 쳐비싸던데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레드불 미니냉장고
새롬데이다라맨: 저 미니냉장고가
새롬데이다라맨: 전기를 참 만이 먹는다던데
새롬데이다라맨: 원래 냉장고라는게 그렇겠지만
새롬데이다라맨: 좀만해서 더 먹는걸까
새롬데이다라맨: 데스크탑보다 핸드폰이 발열 못잡는거처럼
새롬데이다라맨: 그런 이유가 좀 잇 나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채팅에
새롬데이다라맨: 88848 계속올라와서
새롬데이다라맨: 찾아보니까
새롬데이다라맨: 젠지 비하용어라는데
새롬데이다라맨: 원래는 메시인가
새롬데이다라맨: 한테 쓰던말이라고 함
새롬데이다라맨: 8강 8강 8강 4강 8강
새롬데이다라맨: 근데
새롬데이다라맨: 젠지도 국제대회 성적이 이런가
새롬데이다라맨: 젠지 롤드컵 우승경험 잇지안나?
새롬데이다라맨: 업나?
언더테일학습법 : 업서요
새롬데이다라맨: 실제로
새롬데이다라맨: 롤드커 ㅂ성적
새롬데이다라맨: 8 8 8 4 8
새롬데이다라맨: 이에요?
언더테일학습법 : 젠지는 항상 국내에서망 잘햇지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언더테일학습법 : 저가 고겅 잫 몰겟네
새롬데이다라맨: 젠지가 먼가
새롬데이다라맨: 결승까지도 못갓다고?
새롬데이다라맨: 흐흐
언더테일학습법 : 팔강딱 그런건가
새롬데이다라맨: 저가
새롬데이다라맨: 요즘 롤 모르니까
새롬데이다라맨: 그 전에
언더테일학습법 : 롤드컵 성적 그렛던거 갓긴하네
새롬데이다라맨: 담원 잘할 시기에
새롬데이다라맨: 그때 젠지 담원이 거의 박빙이던
새롬데이다라맨: 그런 느낌이엇던거같은데
언더테일학습법 : 저가 밈은 몰겟음
새롬데이다라맨: 그거조차 8강인가 4강에서 만난거였나
007땅콩: 세판연속 퍼플진영으로 하네
새롬데이다라맨: ㅎㅎㅎ
새롬데이다라맨: 개아깝네 쒸발
새롬데이다라맨: 바위게가 하필 또 적꺼라
새롬데이다라맨: 이속도못빨고
새롬데이다라맨: 기가막히게빠지네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황마유시
새롬데이다라맨: 구마유시도 분명히 온갖동네에서 러브콜 오고있ㅇ르텐데
새롬데이다라맨: 패이카를 이어서 한국의 자존심으로 남을까
새롬데이다라맨: ㅎㅎ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쒸발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실력차이가 나는구만
새롬데이다라맨: 아까보다 더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글고보니
새롬데이다라맨: 롤드컵 항복이 금지됐다그랬나
새롬데이다라맨: 흐흐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쒸발
새롬데이다라맨: 무슨
새롬데이다라맨: 제이스 대포한방에
새롬데이다라맨: 반피까이는거보니까
새롬데이다라맨: 시즌3이 돌아온거같네
새롬데이다라맨: 뭐여?
새롬데이다라맨: 일부 신캐 빼고는
새롬데이다라맨: 사실상 그때그시절 게임 하는중
새롬데이다라맨: 레넥톤 세주아니 오리아나 아펠리오스 
새롬데이다라맨: 아펠리오스 아래는 머고
새롬데이다라맨: 2캐릭 빼고 다 고전캐릭
새롬데이다라맨: 제이스 뽀삐 아지르 바루스 신캐
새롬데이다라맨: 아지르가 살짝 애매하지만 나머지는 사실상 구캐릭
기록완료: 티완~티완~티완~
새롬데이다라맨: 신캐보다 고전캐릭이 만은 게임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한국의자존심
새롬데이다라맨: ㅎㅎ
새롬데이다라맨: "티원은 LPL한테 지지 않습니다"
새롬데이다라맨: 쒸발
새롬데이다라맨: 한국의 자존심 + 다른 팀과는 다르다



---


2023-11-07 사보의세계가 나야 경범죄 내용

샤보의세계: ㅎㅎ
샤보의세계: 범죄좀저질러볼까
샤보의세계: 오전1시에 라면끓여먹기
샤보의세계: ㅎㅎ
샤보의세계: 샤보의세계
샤보의세계: 이것도 범죄지
샤보의세계: 양면 아니라고 해서 딱히 론이 잘 되는것도 아님
샤보의세계: 잡범이 된 나
샤보의세계: 가벼운 범죄 몇 개를 저지르고 다님
샤보의세계: 샤보로 리치1 탕야오1
샤보의세계: 생계형 범죄
샤보의세계: ㅎㅎ


샤보의세계: 


샤보의세계: 서유럽? '엄살떨지마라'


샤보의세계: ㅎㅎ
샤보의세계: 1 3만 샤보
샤보의세계: 만 만 만 통 삭
샤보의세계: 따라만하세요 따라만하세요
샤보의세계: 2천점만하세요
샤보의세계: 쎄븐에잇
샤보의세계: 미자아줌마 패에 힘 안줬다



---


2023-11-10 면라이더엑1스가 나고 당근칼 이야기

면라이더엑1스: ㅎㅎ
면라이더엑1스: 당근칼이라는게 유행인데
면라이더엑1스: 그거때문에
면라이더엑1스: 학부모들이 또
면라이더엑1스: 뿌달달달 하면서 개 쥐랄 하고잇다고 함
면라이더엑1스: 당근칼이 뭐냐면
면라이더엑1스: 발리송의 플라스틱 장난감 버전인데
면라이더엑1스: 진짜 발리송(버터플라이나이프) 처럼 길쭉한 놈도 있지만
면라이더엑1스: 대부분이
면라이더엑1스: '당근칼' 이라는
면라이더엑1스: 개 넓적한걸 많이들 쓴다고 함
면라이더엑1스: 가위랑 어린이가위처럼
면라이더엑1스: 걍 어린이장난감 느낌 개쎈거
면라이더엑1스: 색이든 형태든
면라이더엑1스: 근데
면라이더엑1스: 고작 그걸로도
면라이더엑1스: 학부모들이
면라이더엑1스: 양다리 존나 떨면서 오줌 지린다고 함..
면라이더엑1스: 옛날에는
면라이더엑1스: 진짜 발리송이 유행했어도
면라이더엑1스: 그걸로 사람 뒤지진 않았는데
면라이더엑1스: 걍 하루종일 칼돌리는 연습하는 새끼만
면라이더엑1스: 전국적으로 몇 명 생길뿐
면라이더엑1스: https://newsis.com/view/?id=NISX20231110_0002516685
면라이더엑1스: 이거
면라이더엑1스: 이거가지고 발로란트에 나오는 칼돌리기 흉내내는거임
면라이더엑1스: 이게 문제랜다
면라이더엑1스: 쓰발
면라이더엑1스: 맘카페에서는 당근칼 놀이에 대한 부작용을 걱정하는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초등생 아들을 둔 한 학부모는 “아이가 동네에서 장난감 칼을 사서 노는데, 손 동작을 보고 깜짝 놀랐다”며 “아무리 장난감이라고 하지만 이렇게 유행해도 되는 건가. 혹여나 아이들이 장난감이 손에 익어 진짜 칼을 아무렇지 않게 갖고 놀까 염려된다”고 말했다.
면라이더엑1스: 진짜
면라이더엑1스: MZ부모들
면라이더엑1스: 개 레전드야
면라이더엑1스: 이거 씨발
면라이더엑1스: 10년동안 손에 익혀도
면라이더엑1스: 진짜칼이랑 비슷하기나 하겠냐
면라이더엑1스: 설령
면라이더엑1스: 무게랑 그런거
면라이더엑1스: 다 똒같이 만든 가짜칼이라고 해도
면라이더엑1스: 그거 갖고논 놈이
면라이더엑1스: 진짜 칼 가지고 그쥐럴 한다는 보장도 없음
면라이더엑1스: 하더라도?
면라이더엑1스: 사람만 안찌르면 그만이지
면라이더엑1스: 거의
면라이더엑1스: 9999999중 콘돔마냥
면라이더엑1스: 애초에 다름 -> 같다고 해도 진짜칼까지 안씀 -> 진짜칼 써도 범죄 안저지르면 그만
면라이더엑1스: 근데도
면라이더엑1스: 저거보고
면라이더엑1스: 개 쒸발 호들갑
면라이더엑1스: 현실적으로
면라이더엑1스: 저건 걍
면라이더엑1스: 손장난 하는 재미인것뿐인데
면라이더엑1스: 좆만한 칼 돌리기 vs 요리용 칼 찌를생각으로 쥐고있기
면라이더엑1스: 후자가 훨씬 무서워
면라이더엑1스: 잭나이프 발리송 이런거는
면라이더엑1스: 휴대하기 좋은 칼날인게 무서운건데
면라이더엑1스: 걍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사건들
면라이더엑1스: 식칼로 그냥 일어나
면라이더엑1스: 저런거 뭐 숨겨놨다가 찌르는줄아나봐
면라이더엑1스: 걍 일반적인 식칼로
면라이더엑1스: 쑤시고 따고 다 해서
면라이더엑1스: 뉴스나는건데
면라이더엑1스: 식칼보다 짧은 발리송 돌리는게 뭔
면라이더엑1스: 누리꾼들도 "잇단 흉기 난동 사건을 떠올리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일"이라며, "흉기에 대한 경계감이 장난감 칼로 무뎌질까 걱정"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면라이더엑1스: ㅎㅎ
면라이더엑1스: 에미
면라이더엑1스: 전형적인 한국식 사고
면라이더엑1스: 이거랑 쒸발
면라이더엑1스: 요리하고 과일깎을때 쓰는 칼이랑
면라이더엑1스: 똑같은 흉기인데
면라이더엑1스: 흉기에 대한 경계감은 무슨
면라이더엑1스: 아니
면라이더엑1스: 씨발
면라이더엑1스: 똑같지도않지
면라이더엑1스: 당근칼은 존나 뭉툭한 가짜잖아 애초에
면라이더엑1스: 진짜칼조차아니고
면라이더엑1스: 그러니까
면라이더엑1스: 애들 소꿉놀이 세트에 있는
면라이더엑1스: 


면라이더엑1스: 이런거 보고
면라이더엑1스: 흉기에 대한 경계감
면라이더엑1스: 이지랄하는거랑 똑같은데
면라이더엑1스: 진짜
면라이더엑1스: 진심으로
면라이더엑1스: 당근칼 혼자 돌리면서 노는거랑
면라이더엑1스: 저런 식칼같이 생긴걸로
면라이더엑1스: '쑤시면서' 노는 새끼랑
면라이더엑1스: 어느쪽이 더 잠재적으로 무서운지 모르나
면라이더엑1스: 걍 유구한 청소년 취향의 손장난인데
면라이더엑1스: 손으로 뭐 모양 만드는거나
면라이더엑1스: 피젯스피너
면라이더엑1스: 핑거보드
면라이더엑1스: 그런 모든거
면라이더엑1스: 그거의 일부일뿐
면라이더엑1스: 하여간 쒸발
면라이더엑1스: 원래 모티브가 발리송이라고 해서
면라이더엑1스: 개 말도안되는 염병은


텡트니카: ㅎㅎㅎ
텡트니카: dpal
텡트니카: 에미
텡트니카: 당근칼을갖고염병을떨어
텡트니카: 색깔부터 대놓고
텡트니카: 개씹장난감으로 만들어놧고
텡트니카: 생긴거도 아예 토이인데
텡트니카: 별~씨1발
텡트니카: 초딩부모면
텡트니카: 나이대가있을텐데
텡트니카: 어릴때 볼거 다봐놓고
텡트니카: 당근칼에 호들갑을 떨어?
텡트니카: 뽄드 함 불어줘?
텡트니카: 화약총 함 갈겨?
텡트니카: 뺑뺑이 함 돌려?
텡트니카: 색깔부터
텡트니카: 뻔떡뻔떡하게
텡트니카: 광택 빡 나는걸로 박아놧어야
텡트니카: 아~ 우리애들이 진짜 살인무기를 연마하고싶어하는구나
텡트니카: 이런 생각
텡트니카: 한줌이라도 들랑말랑한건데
텡트니카: 물총만쏴도 우리아이 총기난사범될까봐 두렵겠다
텡트니카: 탄압이나
텡트니카: 이런거이전에
텡트니카: 말그대로 '멍청해서'
텡트니카: 애새끼들도아는걸
텡트니카: 지들은몰라
텡트니카: ㅎㅎ
텡트니카: 열받어
텡트니카: 또 저거 규제협회만들어서 세금받으려고 수작질하는거같아서
텡트니카: 감시협회만들어서 세금타먹으려고
텡트니카: 일부러
텡트니카: 있지도않은문제 개억지로 키워서 세금타먹으려고
007니트: 내
007니트: 저이땐 플라스틱 잔난감업어서
007니트: 길거리에 빠루나 짱돌가지고 놀앗지
007니트: 피젯스피너 그런개 어딧서
007니트: 커터칼랄 가지고 표창만들어서 선생님한테 슉슉 던지고 햇는대
텡트니카: ggg
텡트니카: 총사서
텡트니카: 동네에서 비비탄 주워다 쐇음
텡트니카: 으하하
007니트: ㅎㅎ
007니트: 내 
007니트: 길거이에 널린게 비비알이엇내
007니트: 한번씩 싹 쓸어서 재장전하고
007니트: 참 난만잇는 시절이엇는대 어 
007니트: 길거리 고양이들도 내쫏고
텡트니카: ㅎㅎ
텡트니카: 하수구던전탐험도하고
텡트니카: 어
007니트: 내
007니트: 옷에 이상한 까시풀 엄청 붓어오고ㅎㅎ
007니트: 후대폰이 잇어 머가 잇어
007니트: 밤늣게까지 싸돌아댕기다 돌아가서 밥줘하고
007니트: 친구들 학원간다하먼 그냥 따라가서 갓이 수업듯고
007니트: 누군지 모르는 사람집애 들어가서 밥얻어먹고
텡트니카: ㅎㅎ
텡트니카: 배고프네
007니트: 세시까지 두시간남앗어요
텡트니카: 힘
텡트니카: 힝
텡트니카: 설거지하기시러



---


2023-11-11 유로트럭 이시가미 이야기-원래 이시가미 로그는 안올리고 보관만 해놨는데 공유하고 싶어져서

면라이더엑1스: ㅎㅎ
면라이더엑1스: 누가
면라이더엑1스: 여러방송 보다가
면라이더엑1스: 채팅 실수했는지
면라이더엑1스: 이시가미가
면라이더엑1스: 되게 친절하게
면라이더엑1스: 귀여운 목소리로(평소보다)
면라이더엑1스: 다음부터는 그러지않앗으면
면라이더엑1스: 웅
면라이더엑1스: 이러네
면라이더엑1스: 쒸발
면라이더엑1스: ***아 꼬시지마
면라이더엑1스: ㅎㅎ
면라이더엑1스: 진짜
면라이더엑1스: 걍
면라이더엑1스: 갓반인 목소리 사이에
면라이더엑1스: 겜하면서 잠깐씩 귀여운 목소리 내는거
면라이더엑1스: ***이네
면라이더엑1스: 요물이네거의
면라이더엑1스: ㅎㅎ
면라이더엑1스: 코레난~
면라이더엑1스: 진자 존나 갓반인의
면라이더엑1스: 목소리와 표현
면라이더엑1스: 개 삽 갸루 같에
면라이더엑1스: 


면라이더엑1스: ㅎㅎ
면라이더엑1스: 또 시작된
면라이더엑1스: 씨발게임 강점기
면라이더엑1스: 그래도 저번에 찔끔 보니까
면라이더엑1스: 페그오 이런거보다는 보는맛 잇는거 갓던데
면라이더엑1스: 안니가
면라이더엑1스: 거기서거긴가
면라이더엑1스: 존나 오래되고 옛날 방식의 게 임들
면라이더엑1스: ㅎㅎ\
면라이더엑1스: 자꾸
면라이더엑1스: 일남충 흉내 하는거
면라이더엑1스: 개 어이어벤
면라이더엑1스: 업네
면라이더엑1스: 아래~
면라이더엑1스: 오레난까얐짜이마시따~?
면라이더엑1스: 평균의 이키리 일본남
면라이더엑1스: ㅎㅎ
면라이더엑1스: 진짜
면라이더엑1스: 무스
면라이더엑1스: 무슨
면라이더엑1스: 게닌처럼
면라이더엑1스: 계속 목소리 바꿔가면서 드립치는거
면라이더엑1스: 좋네참
면라이더엑1스: 얘 참 소소하게 재밌게 말하는거 많은데
면라이더엑1스: 에루처럼 쇼츠 많이 만들면 좋겟다
면라이더엑1스: 음
면라이더엑1스: ㅎㅎㅎ
면라이더엑1스: 메르세데스 벤츠 열라고 양아치 흉내내는 이시가미
면라이더엑1스: (유로트럭중)
면라이더엑1스: 이 아무것도 없는 게임을
면라이더엑1스: 이렇게까지 사운드채운다니
면라이더엑1스: 23:57에 와놓고
면라이더엑1스: 날 위해서 24시까지 열라고
면라이더엑1스: 멀 위한 메르세데스 벤츠냐고
면라이더엑1스: 어이


면라이더엑1스: ㅎㅎ
면라이더엑1스: 아까 말한부분 찾으려고
면라이더엑1스: 다시보기 보는데

면라이더엑1스: https://youtube.com/clip/UgkxxuQ-ZJTVYMdAqdiikaW2blYansZJyk1w?si=H5zzq-ksXIIRIcb7
면라이더엑1스: ㅎㅎ
면라이더엑1스: 이거네
면라이더엑1스: 아까그거
면라이더엑1스: 일남들
면라이더엑1스: 오니 눈깔 돼서
면라이더엑1스: ?
면라이더엑1스: ? ? ? 
면라이더엑1스: 이쥐럴 하는거 개 무서워
면라이더엑1스: 정작 원본 오배송 채팅은 뭔지도 모름
면라이더엑1스: 푸하하하
면라이더엑1스: https://youtube.com/clip/Ugkx4oMUMiXL4SBAvQD-k_-DnHORKbyfBjj-?si=UKJAAQbGWDe24zPM
면라이더엑1스: 연기 본인목소리 모에고에 번갈아 들어오는게
면라이더엑1스: 어?
면라이더엑1스: XEX
면라이더엑1스: SEX보다 더썐거임
면라이더엑1스: ㅎㅎ
면라이더엑1스: 이상하네
면라이더엑1스: 다시보기에서 뭔가 짤랐나?
면라이더엑1스: 화면에 채팅도 안뜨는데 뭐가 잘린거지
면라이더엑1스: https://youtube.com/clip/UgkxrTAerScBgnhXlGgo4YFg3KzDSb5Md7vh?si=h-XCTSQI_t40N5SK
면라이더엑1스: 엔진이
면라이더엑1스: (짤림)
면라이더엑1스: 왼쪽임까
면라이더엑1스: 뭐였을까 중간
면라이더엑1스: 음
면라이더엑1스: 아까 분명 틀어는 놨었는데
면라이더엑1스: "킹 크림슨"
면라이더엑1스: 결과만이 남는다



---


2023-11-12 공항마작이 나야

공항마작: ㅎㅎ
공항마작: 이시가미 특
공항마작: 헤이 시리 한참하다가
공항마작: 나 안드로이드인가? 
공항마작: 모라고 해야함?
공항마작: 헤이 구구루
공항마작: 이제 알렉사도 찾음



---


2023-11-13 공항마작이 나고 구글 크롬 쓰발놈

공항마작: gg
공항마작: ㅎㅎ
공항마작: 구글크롬
공항마작: 또
공항마작: 좆같은패치했네
공항마작: 가장 좆같은거 : 위에 바가 더 두꺼워져서
공항마작: 표시되는 화면이 좀 줄어들음
공항마작: 진짜 개좆같은 행동만 골라하네
공항마작: ***들이
공항마작: 북마크바를 쓰지 말라는거야 뭐야
공항마작: 그렇게라도 안하면
공항마작: 답답해 뒤지겠는데
공항마작: 진짜
공항마작: 시대를 역행하는 디자인에
공항마작: 기능적으로도 구린 행동
공항마작: 왜케 좆같이 많이하지
공항마작: 구글도 씨발
공항마작: 피바람 함 불어야지
공항마작: 의미없는 플라스틱 덩어리 존나 튀어나온 물건같고 좆같네
공항마작: 


공항마작: 원래 크롬이 이런 느낌이었다면
공항마작: 


공항마작: 지금은 이런 느낌
공항마작: 좆도 의미없는 플라스틱 달아서
공항마작: 불편하게 만들고
공항마작: 화면은 줄임
공항마작: 빡이쳐안쳐
공항마작: 예전에 북마크관리자 개떡같이 바꿨을때도
공항마작: 기능적으로도 미적으로도 구지니까 제발 롤백하라는 피드백 살면서 처음으로 넣었었는데
공항마작: 에휴
공항마작: 이정도 두께면
공항마작: 진짜
공항마작: 어떤브라우저 갖다놔도
공항마작: 이게 제일 두꺼울거같은데
공항마작: ㅎㅎ
공항마작: 북마크 폴더도 구려졌네?
공항마작: 눌렀을때 한번에 표시되는 양 줄어들음
공항마작: 사이사이가 존나 넓어지고 쓸데없이 다 커져서
공항마작: 진짜 장난감브라우저 만드냐?
공항마작: 이게
공항마작: 더 보기좋은것도 아니고
공항마작: 쓰기좋은것도 아닌데
공항마작: 대체 왜 이지랄하는거지 이새끼들은
공항마작: 이딴새끼들이 돈을 쓸어담는 회사라고?
공항마작: ㅎㅎ
공항마작: 내가 너무 소시민적 관점에서 생각한건가?
공항마작: 종전까지의 브라우저 인터페이스가 차지하는 크기
공항마작: 작은 모니터엔 걸맞았지만
공항마작: 사이버펑크 2023시대의 존나게 큰 모니터로 쓰기에는
공항마작: 너무 작고 다닥다닥해서 불편했다?
공항마작: 나보다 큰 모니터 쓰는 사람들은 이 정도 크기가 되어야 오히려 사용하기 편하고 보기 편하다?
공항마작: 그럼 개 씨발새끼들아 그걸 설정에 처넣어
공항마작: 나중에 6000인치짜리 모니터 나오고 그러면
공항마작: 지금 쓰는 평범한 모니터로 크롬 열었을때
공항마작: 북마크바 까지밖에 안보이게 쳐만들래?
공항마작: 구글 : ㅇㅇ
공항마작: 느금마



---


2023-11-14 공항마작이 나고 구글 좆같음

공항마작: 


공항마작: ㅎㅎ
공항마작: 이 버튼 누르면 안됨
공항마작: 예약 글자 누르면 안됨
공항마작: 예약 옆에있는 빈공간 누르면 안됨
공항마작: 오른쪽에 있는
공항마작: 아래 화살표 눌러야만 사용가능
공항마작: 진짜 개병신 그자체
공항마작: 구글 새끼들
공항마작: 유저익스피리언스 컨셉트 확실하네
공항마작: "좆같음"
공항마작: 그냥 좆같으라고



---


2023-11-15 공항마작이 나고 롤드컵 관련 밈

공항마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마작: 구글 자동완성
공항마작: 뉴진스 뒤에
공항마작: 뉴진스 나와 있음
공항마작: 개 어이없네 쒸발
공항마작: 징동 따운
공항마작: LPL 비상
공항마작: 웨이보 나와
공항마작: 뉴진스 나와
공항마작: 징동 따운
공항마작: LPL 비상
공항마작: 뉴진스 나와



---


2023-11-15 진정한코미디가 저고요 작혼(마작) 이야기

진정한코미디: 글고보니
진정한코미디: 박명수의 기습공격도
진정한코미디: 박명수가 밥 사주면
진정한코미디: 운동부같은 사람들이
진정한코미디: 박명수 숭배했는데
진정한코미디: 요즘의 기습숭배도 다 무한도전에서 이미 나옴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치또이 개빠르네
진정한코미디: 이다음에 텐잡음
진정한코미디: 8삭드루와서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걍 리 박앗다
진정한코미디: 먼가는 안커 되겠지 싶어서
진정한코미디: 기다려보았으나
진정한코미디: 3턴째 묵묵부답
진정한코미디: '리치'
진정한코미디: 잠재뒷도라 2개인 상당히 강한 역
진정한코미디: 황또이가 간다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리치걸고나서 버린거
진정한코미디: 중 중
진정한코미디: 옆으로가도 치또이
진정한코미디: 돌아서도 치또이
진정한코미디: 다시봐도 치또이
진정한코미디: 어김없이 치또이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이정도면 걍
진정한코미디: 패치이후 치또이맨으로 다시태어남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99999999바퀴 돌다가
진정한코미디: 3만내고 대면한테 쏘임
진정한코미디: 대면 대기 36만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다음국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어쩐지
진정한코미디: 고작 캐릭터랑 이벤트 추가하는주제에
진정한코미디: 패치를 왜 12시간씩 쳐하나 했더니
진정한코미디: 조작게임이라 조작 재조정하느라 그런거였구만
진정한코미디: 처음부터 4또이잡고 하래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치또이 하나는
진정한코미디: 그 어떤 프로작사보다 빨리만드는 새끼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1만으로 걸걸 그랬나
진정한코미디: 하가가 만수 막 뱉고있는걸
진정한코미디: 리치 걸고 나서야 봄
진정한코미디: 이거 스샷찍어서 공유하느라고
진정한코미디: 으하하
진정한코미디: 상가도 추격 박음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적도라 뱉어주는 대면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뒷도라 0
진정한코미디: 나니
진정한코미디: 나!!!!!!!니!!!!!!!!!!!!!!!
진정한코미디: 그래도 만관 먹엇다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진짜
진정한코미디: 치또이 하나는 국대로 나가도 될급
진정한코미디: 세계 치또이 빨리만들기 선수권대회 가면
진정한코미디: 그냥 치또이 잡음



---


2023-11-16 진정한코미디가 나고 마작피플 이야기

진정한코미디: gg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주작판 박히고 나서
진정한코미디: 자고나서 다시하니
진정한코미디: 개씹억빠판받네
진정한코미디: 존나빨리완성되고 존나쯔모잘하고'
진정한코미디: 동3국 2본장박고 55000점 됨
진정한코미디: 내가말했지
진정한코미디: 이거개씨발주작게임이라고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아까 개주작
진정한코미디: 별거 없는데
진정한코미디: 화료이펙트
진정한코미디: 뜨길래
진정한코미디: 씨발 뒷도라가 풍패에붙었다고??????
진정한코미디: 하고 보니까
진정한코미디: 진짜 풍패 뒷도라3 고스란히박힘
진정한코미디: 개 씹 주작
진정한코미디: 남들이 하던 그 사기마작
진정한코미디: 나도할수있다
진정한코미디: 움직이는 사기마작
진정한코미디: 화료하는 사기마작
진정한코미디: 추격하는 사기마작 (일발)
진정한코미디: 마작피플 작사들과 친해지고싶다~
진정한코미디: 금탁의 작걸과 랭포공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너는 ㄹㅇ 실력이다
진정한코미디: 이걸쏘이는건 진짜 니실력이다
진정한코미디: 저렇게해도 내가 8천점차로 1등이라니 새삼 대단하게 느껴지네....
진정한코미디: 기습딸딸이
문타리익스프레스: ㅎㅎㅎㅎ
문타리익스프레스: 쒸발
문타리익스프레스: 삼섹동각이야
진정한코미디: 네
진정한코미디: 심지어
진정한코미디: 지가 깡치고 도라코팅까지 함
진정한코미디: 그리고 그 뒷도라도 자기한테 있음
문타리익스프레스: ㅎㅎ
문타리익스프레스: 쒸발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패 부검결과
진정한코미디: 은탁으로서 낼만하긴 했음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무섭지만 뭐가 안전패인지 잘 모르겠는 상황
진정한코미디: 그래서 그나마 만만해보이는 노두패 냄
진정한코미디: 은탁 프로파일링 결과
진정한코미디: 은특
진정한코미디: 스스로 생각을 하는 단계지만
진정한코미디: 그 생각이 제대로 된 생각인 경우가 많지는 않음
진정한코미디: (나포함)
진정한코미디: 일단 도라는 당연히 도라니까 내기싫었고
진정한코미디: 456 이런 중심라인은 위험해보여서 내기싫고
진정한코미디: 그럼 결국 외곽쪽인데
진정한코미디: 이왕 외곽으로 가는거
진정한코미디: 아예 1같이
진정한코미디: 맨 끝자락에 달려있는게
진정한코미디: 비교적 안전할거같음
진정한코미디: 그래서 1통 발사됨
진정한코미디: 아마 이 친구한테 1통 없었으면
진정한코미디: 2만 냈을거임
진정한코미디: 현직 은문가로서 100% 장담가능
진정한코미디: 아
진정한코미디: 1통 만 없었으면
진정한코미디: 2통일수도 있겠다
진정한코미디: 2통 vs 2만
문타리익스프레스: ㅎㅎ
문타리익스프레스: 머가발사되야하지 이거는
문타리익스프레스: 4삭인가
진정한코미디: 저가
진정한코미디: 3만이라고 생각하긴 하지만
진정한코미디: 근데 막상 저도 저 상황 됐으면
진정한코미디: 1통 버리고 뒤졌을 가능성 있어서
진정한코미디: 모르겟음
진정한코미디: 암튼 임마도
진정한코미디: 나름대로
진정한코미디: 어떻게 안전패 내려서 한턴이라도 더 벌어보려고 했는데
진정한코미디: 그게 맞은거라
진정한코미디: 슬프긴하겟네
진정한코미디: 은탁으로서 공감한다
문타리익스프레스: ㅎㅎ
문타리익스프레스: 글네
문타리익스프레스: 이거도라5+리치
문타리익스프레스: 이미확정이라
문타리익스프레스: 뭐가됏든맞으면뒤지네
진정한코미디: 네
진정한코미디: 진자
진정한코미디: 은탁들만 알수잇는
진정한코미디: 더 안타까운 죽음
진정한코미디: 얘가 1통을 낸건
진정한코미디: 공격하려고 낸게 아니고
진정한코미디: 나름대로 안전해보이는 패를 내서
진정한코미디: 방어하려고 냈다는 점이
진정한코미디: 약간 슬프게 만들음
진정한코미디: 변사체를 보는 기분이랄까?
문타리익스프레스: ㅎㅎㅎ
문타리익스프레스: 내
진정한코미디: 나이트시티의 변사체
문타리익스프레스: 그치만 이정도면 금탁에서도 한 반은 1통내고 치여 죽는다
문타리익스프레스: 반도적긴함
문타리익스프레스: 2/3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이판은 룰루수가 두명이네
진정한코미디: 스발럼들
진정한코미디: 하나는 계약 하나는 스킨이야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심상치않은 1등비율
문타리익스프레스: ㅎㅎ
문타리익스프레스: 뭐야이자식
문타리익스프레스: 1등율 존나 높은거치고 방총율이 개높은데
문타리익스프레스: 그저운빨일까?
문타리익스프레스: 흐름좋은놈
진정한코미디: 존내 공격적으로 하는거 아닐까요
진정한코미디: 먹을때 와장창먹고
진정한코미디: 대신 위험패도 좀 자주내고
진정한코미디: (크게먹기위해)
문타리익스프레스: 네
진정한코미디: 큰그림중독자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첫판부터
진정한코미디: 중 울고
진정한코미디: 중 삼색 적도라 먹는 를르슈
진정한코미디: (못마땅 무한도전 짤)_
문타리익스프레스: ㅎㅎ
문타리익스프레스: 짱냥이 스킨을 파네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쒸발
진정한코미디: 를르슈가 를르슈 팸
진정한코미디: 낫멘젠 중 챤 혼일
진정한코미디: 점마 뒤져가는데?
진정한코미디: ㅎㅎㅎ
진정한코미디: 만이천남아서
진정한코미디: 눈 돌아가지고
진정한코미디: 123통 울음
진정한코미디: 겉으로는 기어스 켜고있지만 속은 얼마나 슬플까
진정한코미디: 난 다 알아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저
진정한코미디: 1등비율 높은놈
진정한코미디: 동3국 현재 9900
진정한코미디: 마트할인같은 점수 됨
진정한코미디: 4팩 9900원
진정한코미디: 아니다
진정한코미디: (3+1팩) 9900원
진정한코미디: 이렇게 되어있어야 더 좋음
진정한코미디: 1팩 이득본 느낌처럼 마케팅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적도라 버리고
진정한코미디: 7만 발 대기
진정한코미디: 칠발~
진정한코미디: 칠발 비디오여행식 샤보



---


2023-11-16 진정한코미디가 나고 이건 원신 이야기

진정한코미디: https://www.dogdrip.net/522076085
진정한코미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한코미디: 이거 개 웃기네
진정한코미디: 진짜 미친놈
진정한코미디: 무슨
진정한코미디: 블리치 그거마냥
진정한코미디: 계속 뒤 잡음
진정한코미디: 결국 마지막에 베끼는것은 '나다'



---


2023-11-16 또 마작하는 나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첫판
진정한코미디: 또 치또이판이네
진정한코미디: 둘고잇는거 4또이인데
진정한코미디: 바닥에도 2또이있음
진정한코미디: 에미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들고잇는거 5또이
진정한코미디: 아 테스형
진정한코미디: 바닥에 3또이
진정한코미디: 들고잇는 또이는 안커로 하나 진화함
진정한코미디: 7만 9삭 샤보
진정한코미디: 3도라 발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아 테스형
진정한코미디: 원래있던 뒷도라2에 내가붙여준 뒷도라1


진정한코미디: 변짱
진정한코미디: 3만대기
진정한코미디: ㄱ
진정한코미디: 이발쯔모성공
진정한코미디: 리치 쓰모 도라1 3판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다음판
진정한코미디: 도라 서 2장잡고시작
진정한코미디: 프리저 되는중
진정한코미디: 제 오야력은 353000이 넘는답니다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상가 일발쯔모박네
진정한코미디: 카카로트같은놈
진정한코미디: 리치 쯔모 장풍패 적1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또 2또이를 버렸다
진정한코미디: 이게 나다
진정한코미디: 월드 치또이 루나틱
진정한코미디: 아이애무 쯔모 치 또 이
진정한코미디: 앤 객풍패
진정한코미디: 애부리데이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객풍패 이즈
진정한코미디: 온리 또이
진정한코미디: 쓰모 쓰모 쓰모 쓰모 애부리나잇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남2국에 내가 버린거
진정한코미디: 9통 4통 1통 7통
진정한코미디: 오늘은 [1] [4] [7] 버리는 날



---


2023-11-17 또 또 또 마작하는 나 (여기 써있는거보다 더많이함)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3순에
진정한코미디: 1만 6통 샤보대기 걸었는데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돌위에서 2년 기다리고 죽음
진정한코미디: /ㅅ 이건
]~~~ω~~ω~~~c: 이건이(가) 머애요?
진정한코미디: /ㅅ 너무하는거
]~~~ω~~ω~~~c: 너무하는거이(가) 머애요?
진정한코미디: /ㅅ 이건너무하는거아니냐고
]~~~ω~~ω~~~c: 이건너무하는거아니냐고이(가) 머애요?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오라스
진정한코미디: 내가 오야
문타리익스프레스: ㅎㅎ
진정한코미디: 점수는 13100으로 3등
문타리익스프레스: 번개맨이다
문타리익스프레스: 끼얏 호우
문타리익스프레스: 아리베데르치
진정한코미디: 1등과의 격차는 2만3천점
진정한코미디: 솔직히 역전은 깨몽인 것 같고
진정한코미디: 여기서는 게임을 '셧다운'한다
진정한코미디: 인스턴트 탕야오 모드 on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상가 7순 리치
진정한코미디: 4등인 상가의 7순 리치
진정한코미디: 그렇구나
진정한코미디: 이 게임이 또
진정한코미디: 내가 죽길 바라는구나
문타리익스프레스: 돌아왓네
문타리익스프레스: 니기럴
진정한코미디: 리 핑 도1 뒷1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또
진정한코미디: 어김없이
진정한코미디: 그새끼들의 주작에 당해야하는 나
진정한코미디: 계속 리치걸고나서 쏘이고
진정한코미디: 마지막까지도 이렇게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싼데비스탄 안커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쒸발
진정한코미디: 444 11 22 44 백백백
진정한코미디: 124통 하나씩다죽음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뭐야
진정한코미디: 평범한 '치또이'판이었나...
진정한코미디: 가끔 치또이중에
진정한코미디: 오류로 한장 더 붙는 새끼들 있음
진정한코미디: 단지 그것뿐...
문타리익스프레스: 습
문타리익스프레스: 동장은버텻고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 . . . )
문타리익스프레스: 남장에서 주작억까 안당하면 걸3됀다
진정한코미디: 2통도 다나옴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텐조차 못하다니
진정한코미디: 원통하다
진정한코미디: 산안커는 커녕
진정한코미디: 역패 2판도 아니고
진정한코미디: 쓰안커는 당연히 꿈도 안꿨어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깔끔하군
진정한코미디: 1357삭
진정한코미디: 동유럽 비행기표 즉시발급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발급됐다는 의미의 발 도 있음
진정한코미디: 나참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또 오야카부리
진정한코미디: 하가의 리치일발쯔모핑후탕야오뒷도라1
진정한코미디: 난 6100점 깎임
진정한코미디: 억까하고싶으니까



---


2023-11-18 진정한코미디가 나고 정부24 마비 이야기

기록완료: 정부24 지금 아에 안대는건가
[기록완료]   ↔   [물비데받침대]
물비데받침대: 그레서 멋뗌시 마비댄거여
진정한코미디: 한국이 망해서요
진정한코미디: 원화가 휴지조각이 되기전에 금을 사야해
물비데받침대: ㅎㅎ
물비데받침대: 데한민국 망하먼 어떡게 되지
물비데받침대: 적화통일인가
물비데받침대: 아무리생각해도 찜찜헤
물비데받침대: 개한민국주민정보가 공공재이긴하지만
물비데받침대: 마비된채로 굴린거면 털리기 딱 조은 조건인대
물비데받침대: 서버를 괸히 문닷고 점검하는게 아닌대
진정한코미디: 그래도 다행인 점은
진정한코미디: 대한민국의 대부분은 이미 金씨라는 거지
진정한코미디: 샌즈 : 두둥탁



---


2023-11-18 감히 또이의 신이 된 나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시작부터 5또이
진정한코미디: 걍 기괴할정도
진정한코미디: 33 66 99또이는 씨발
진정한코미디: 본적도없음
진정한코미디: 22 33 77 이런것도 아니고
진정한코미디: 33 66 99
진정한코미디: 어떻게 해서든
진정한코미디: 절대로 다른 용도로는 못쓰고
진정한코미디: 치또이만 하게 만들려고
진정한코미디: 이악물고 쥐어주는 패



---


2023-11-22 진정한코미디가 나고 강원기 얘기

문타리익스프레스: https://www.youtube.com/watch?v=VT_l96KeX08
문타리익스프레스: 강원기근황
문타리익스프레스: ㅎㅎ
문타리익스프레스: 눈이
문타리익스프레스: 잘아너져
문타리익스프레스: 햇빛을 좀 봐야하나
가정용펩시맨: 콜라를 사드리겟습니다
문타리익스프레스: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2814489?my=chu
문타리익스프레스: 강원기근황2
문타리익스프레스: 요즘 시저3하면서
문타리익스프레스: 귀족주택에
문타리익스프레스: 3가지 식량 공급하는거 생각나는 라인업
진정한코미디: ㅎㅎㅎㅎ
진정한코미디: 미친
진정한코미디: 넥슨차기대통령의 풍채유지
진정한코미디: ㅎㅎ
진정한코미디: 이미 대통령수준인가?


진정한코미디: 


진정한코미디: 그 아래에 있는 관련글이 인상적
진정한코미디: 메이플 상설카페는 덤이고
진정한코미디: 먹은거만 나열한 점이
진정한코미디: 기자도 웃기라고 적은거라서 웃김
문타리익스프레스: ㅎㅎㅎ
문타리익스프레스: 내
문타리익스프레스: 미친디렉터
문타리익스프레스: (이젠아니지만)



---


2023-11-24 소셜크레딧이 나야

소셜크레딧: 

소셜크레딧: 멕시코산 구련보등



---


2023-11-25 멕시코산구련보등이 나야

멕련보등: 

멕련보등: ㅎㅎㅎ
멕련보등: 이거 재밌네
멕련보등: 진행시켜


---

2023-11-25 멕련보등이 저이에요

멕련보등: ㅎㅎ
멕련보등: 뭐야?
멕련보등: 유튜브 공유 누르면 주소 뜨는거
멕련보등: 예전보다 길어져서
멕련보등: 뭔가했는데
멕련보등: 누를때마다
멕련보등: 뒷부분이 바뀌네?
멕련보등: 무슨 보안같은건가?
멕련보등: 가짜유튜브링크에 당하지않게]
멕련보등: 더안전한 링크제공
멕련보등: 그런건가
멕련보등: 그냥 길어져서 지저분하다고 생각했는데
멕련보등: 신기하네



---


2023-11-26 멕련보등이 나고 뱅드림 신밴드 아베무지까

멕련보등: 

멕련보등: gg
멕련보등: ㅎㅎ
멕련보등: 뭔
멕련보등: 아베뮤지카여
멕련보등: 존나 자연스럽게 끼어들어가있녜
멕련보등: 미친새기



(혼자 분야가 다른데 이름 영어고 그림 비슷하다고 은근슬쩍 끼워져있는게 웃기다는 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