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로그 모음 (2023.12~2023.01 언저리)

김케장 2024. 1. 6. 09:14



2023-11-26 막고라거는페코라가 나임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아이돌리 프라이드랑
막고라거는페코라: 러브라이브 선샤인 콜라보래
막고라거는페코라: 진짜 보기드문 콜라보네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생각해보면
막고라거는페코라: 가능하긴한가
막고라거는페코라: 원래
막고라거는페코라: 비슷한 빠꼐쓰들끼리는
막고라거는페코라: 콜라보 안하지만
막고라거는페코라: 아돌프는 방치하고 분재키우는 겜이고
막고라거는페코라: 럽샤인은 뭐 따로 없이
막고라거는페코라: 3D버전 스쿠페스만 잇으니까
막고라거는페코라: 서로 미묘하게 겹치진 않아서 이게 되나
막고라거는페코라: https://twitter.com/idolypride/status/1728006155581157563
막고라거는페코라: 2학년조만 오나보네



---


2023-11-26 막고라어쩌고가 나야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첫판
막고라거는페코라: 상가놈이 구종구패 박으니까
막고라거는페코라: 그 다음에
막고라거는페코라: 하가가 더블리치 박음
막고라거는페코라: **아 뭐하냐?
막고라거는페코라: 이래서 **
막고라거는페코라: 구종구패가 없어야되는거야
막고라거는페코라: 이개***끼가
막고라거는페코라: 뭐하자는거야지금
막고라거는페코라: 상가 ***ㅇ ㅣ만들어준 더블리치인데
막고라거는페코라: 이런건 책임지불 없나
막고라거는페코라: **룰이네
막고라거는페코라: 대면이 쏘임
막고라거는페코라: 3도라안커네 심지어
막고라거는페코라: 더블리치2판 도라3판+오야
막고라거는페코라: 13300쏘인 대면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더블리치도 모자라서
막고라거는페코라: 도라 안커로 들고있다고?
막고라거는페코라: 이걸 상가가 다 만들어줬다고?
막고라거는페코라: 그저 개 * * *
막고라거는페코라: 나도이렇게 보기좆같은데
막고라거는페코라: 대면은얼마나빡칠까?


막고라거는페코라: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무슨
막고라거는페코라: 패가
막고라거는페코라: 1558
막고라거는페코라: 1559
막고라거는페코라: 이렇게붙네
막고라거는페코라: 다행히도 그건 안붙음



---


2023-11-26 막고라거는페코라가 나임 

막고라거는페코라: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미친
막고라거는페코라: 이거 보고 갑자기 백합돼지 됨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진짜개귀엽다고세구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안방에 닛몰캐쉬 다키마쿠라가 있대
막고라거는페코라: 엄마가 가져가셨대
막고라거는페코라: 이 무슨
막고라거는페코라: 으하하하
막고라거는페코라: 영험한 부적마냥
막고라거는페코라: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주르르가 피들스틱이다
막고라거는페코라: 고세구는 근육이 만고 딴딴하다
막고라거는페코라: 하면서 서로 만지는중
막고라거는페코라: 뭣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고세구가 쥐어짜니까
막고라거는페코라: 눈물찔끔난 주르르
막고라거는페코라: 으하하하
막고라거는페코라: ㅋㅋㅋㅋㅋㅋㅋ
막고라거는페코라: 훌쩍훌쩍하는중
막고라거는페코라: 


막고라거는페코라: 기합주는 주르르



---


2023-11-27 막고라어쩌고가 나고 유튜브 검색때문에 빡치는거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유튜브
막고라거는페코라: 검색하니까
막고라거는페코라: 또
막고라거는페코라: 개씨발좆같은혐오영상띄워주네
막고라거는페코라: 아무관련도없는거
막고라거는페코라: 뭔
막고라거는페코라: 진짜인지 가짜인진 몰라도
막고라거는페코라: 큰 사고(화상포함) 입어서
막고라거는페코라: 얼굴다녹고 이빨튀어나오고 그랬다는데
막고라거는페코라: 씨발년이
막고라거는페코라: 썸네일부터 그런거 박아놓고있음
막고라거는페코라: 진짜 존나 아무 상관도없는거
막고라거는페코라: 누가봐도 혐오스럽고 공포감주는거
막고라거는페코라: 영상 올리는것도 좆같은데
막고라거는페코라: 그 영상이
막고라거는페코라: 아무상관없는데도 그냥 막 노출되는
막고라거는페코라: 유튜브 혐고리즘 씨발새끼들아
막고라거는페코라: 이거 추천영상 이따위로 처만든새끼 진짜 언젠가 존나 잔인하게 고통받다 죽어라
막고라거는페코라: 걍 산채로 튀겨져서 뒤져
막고라거는페코라: 이런영상
막고라거는페코라: '채널안보기' 안되는것도
막고라거는페코라: 개 존나 꼴받아
막고라거는페코라: 병신새끼들이
막고라거는페코라: 일부러 보라고 처들이미는거처럼
막고라거는페코라: 유튜브 추천에 뜨는것들은 관심없음 / 채널추천안함 되면서
막고라거는페코라: 검색했을때 나오는건 그게 안돼
막고라거는페코라: 장난하냐 씨발?
막고라거는페코라: 내가 검색한거랑 관련있는것도 아닌데
막고라거는페코라: 검색한거랑 관련이 있다고 하더라도
막고라거는페코라: 충분히 안보고싶을수 있는거를
막고라거는페코라: 진짜 개좆같음 압도적 1위 검색창



---


2023-11-28 치또이 하는 페코라가 나임 

막고라거는페코라: 다스부트? 우 야
막고라거는페코라: 다스모아라이킷 킵푸어링
막고라거는페코라: 


막고라거는페코라: 자연산치또이 개씹빡고수
막고라거는페코라: 


막고라거는페코라: 자패내리기 개씹빡고수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이제야 자패 다내리고
막고라거는페코라: 수패 처음 내렸는데
막고라거는페코라: 왼쪽새끼 리치걸음
막고라거는페코라: ***소스가 따로없네 진짜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3줄들어와서 또받는중
막고라거는페코라: 북
막고라거는페코라: 서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저캐릭 이모티콘 재밋네
막고라거는페코라: 머리묵은
막고라거는페코라: 싸무라이 같이 생긴 남캐
막고라거는페코라: 야스오 같은거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5순치또이리치
막고라거는페코라: 


막고라거는페코라: 그저 치황



---


2023-11-28 피아노 기사에 화나는 나 (맨날인터넷보고화내는게일상인가봄)

막고라거는페코라: https://dcnewsj.joins.com/article/25210577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므ㅏㄴ
막고라거는페코라: 뭔
막고라거는페코라: 중산층의 상징이야
막고라거는페코라: *** ****들 허영의 상징이지
막고라거는페코라: 애초에 피아노를 칠 이유가 하등 없는 **들이
막고라거는페코라: 있어보이려고 집집마다 피아노 하나씩 쳐들이고
막고라거는페코라: 개나소나 다 피아노 배운다고 설치고 피아노 치고
막고라거는페코라: 마치 피아노 잘팔릴땐 개인주택이 많았기라도 했던거마냥
막고라거는페코라: 그때도 지금이랑 별반 차이 없이
막고라거는페코라: 빌라반 아파트반이었는데
막고라거는페코라: 죄다 피아노 처박고 쳤지
막고라거는페코라: 이유는 *** 머리속에 체면과 허세만 들어차서

막고라거는페코라: 진짜 그냥
막고라거는페코라: 지들이 허세를 부리고 싶어서
막고라거는페코라: 자식새끼들 데려다 강제로 앉혀놓고
막고라거는페코라: 아무도 원하지 않는 피아노 강제로 치게 만들던거
막고라거는페코라: *** 새끼들 특
막고라거는페코라: 지들이 원해서 하는거면서 자식을 위해서 한다고 주장함
막고라거는페코라: 아니
막고라거는페코라: 하는것도아니지
막고라거는페코라: 시키는거면서
막고라거는페코라: 최근 피아노를 폐기 처분한 김모씨(51)는 “유치원생 딸에게 사줬던 가장 비싼 선물이었는데, 세월이 흘러 쓰레기 취급받으니 착잡하다”고 말했다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유치원생이 피아노를 칠수나 있냐?
막고라거는페코라: 손도 개좆만한데
막고라거는페코라: 애초에 아무도 원치않는 쓰레기 사다가 처박아놓고
막고라거는페코라: 자기 허영심 채운다음
막고라거는페코라: 이제 쓰레기 취급받는다고 착잡하대
막고라거는페코라: 그럼 그딴 애물단지가
막고라거는페코라: 10년지나고 20년지나고 30년지나도
막고라거는페코라: 가정의 보물이고
막고라거는페코라: 대대로 물려줄 물건이고
막고라거는페코라: 남들이 보면 감탄할 유산이라도 될줄알았나
막고라거는페코라: 누군가 수요가 있어야 물건이고
막고라거는페코라: 수요가 없으면 쓰레기지
막고라거는페코라: 아무도 원치않는 물건을 사다가 박아놨으니
막고라거는페코라: 원래부터 쓰레기였던거고



---


2023-11-29 마작 사기당하는 나

막고라거는페코라: 두번 패 좋았다고
막고라거는페코라: 이번엔 자패 많이 줫네
막고라거는페코라: 흠
막고라거는페코라: (흠..)
막고라거는페코라: ((흠...))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1500 대면의 목숨을 건 리치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일발쯔모네
막고라거는페코라: 미친년
막고라거는페코라: 아 아니구나
막고라거는페코라: 왼쪽이 치받았음
막고라거는페코라: ?
막고라거는페코라: 


막고라거는페코라:  " ??? "
막고라거는페코라: 


막고라거는페코라: 와 진짜
막고라거는페코라: 존나 사악하다



---


2023-11-29 미래의 자동차 보는 나

막고라거는페코라: https://gall.dcinside.com/autopost/3392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쒸발
막고라거는페코라: 이거 마음에 드네
막고라거는페코라: (생김새가)
막고라거는페코라: 옛 사람들이 꿈꾸던 2020 왔음에도
막고라거는페코라: 다 지지부진한 행동 하자
막고라거는페코라: 몸소 '이것이 미래세계다' 실천하는 디자인



---


2023-11-30 이시가미 나무루

막고라거는페코라: ㅎㅎ
막고라거는페코라: 블랙프라이데이에 살거 리스트 짜는 이시가미
막고라거는페코라: 근데
막고라거는페코라: 매일 나무루 먹고싶으니까 양념 어쩌고저쩌고 하는중
막고라거는페코라: 


막고라거는페코라: 펄럭34689346회



---

2023-12-06 조작겜사장뒤져가 나임 트위치코리아 서비스종료(철수) 관련

물비데받침대: 님아
물비데받침대: /ㅅ 대화명
]~~~ω~~ω~~~c: 대화명 - 햄소세지덮밥4k (세미정열맨)
[물비데받침대]   ↔   [물밥]
물밥: 님어~
물밥: 트위치 철수한다넌디 
물밥: 한국애서 송출하는걸 아에 막는건가
물밥: 메일내용만 보먼 수익창출만 막는건가 십고
물밥: 다시 1080돌려줘~
물밥: 어찹피 죄다 서드파티로 수익내잔아
물밥: 별의미업는거 아닌가
물밥: 으음~
물밥: 코리안 자체를 차단하는건가
물밥: 그냥 서드파티고 머고 수익내는 자체를 다 막고
물밥: 수익만 아니라 그냥 한국자체 서비스를 다 막는거내
물밥: 헐~
물밥: 트코 업을때 별애별 똥겜스트림 보기 조앗는대 참
물밥: 흠
물밥: 아예 접속자체를 막는건

조작겜사장뒤져: 네
조작겜사장뒤져: 그래서 뭐
조작겜사장뒤져: 네이버 치지직이 대안이 될지?
조작겜사장뒤져: 아니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음
물밥: 이잉
물밥: 철수하지 말고 320p 머 그럿개 해주지ㅎㅎ
물밥: 송출만 막고 시청은 냅둬도 되지 안나
물밥: ㅎㅎ
물밥: 그냥 싹다 네이버나 유튜브로 빠지겟지
물밥: 음
물밥: 네이버도 아닌거 갓아
물밥: 유튜브라이브로 다 빠지겟군
조작겜사장뒤져: 그건
조작겜사장뒤져: 케바케에요
조작겜사장뒤져: 유튜브는 라이브 환경이 구리고
조작겜사장뒤져: 유입경로가 없어서
조작겜사장뒤져: 원래부터 유튜브 체급 / 개인체급 되는 사람들이나 가능
조작겜사장뒤져: 예를들면 뭐
조작겜사장뒤져: 원래 유튜브 기반 있는
조작겜사장뒤져: 김실장 이런 사람들이나
조작겜사장뒤져: 둘다 만족하는 우왁굳
조작겜사장뒤져: 개인방송 체급이 되는 풍월량
조작겜사장뒤져: 이런 사람들이 넘어갈 수 있는거지
물밥: 저가 신생플랫폼에 구지 간다는 자체가 별로 좋은 선택은 아니라 봐요
조작겜사장뒤져: 어지간한 사람들은 가봤자 좋은 꼴 못봄
물밥: 게다가 네이버인데
조작겜사장뒤져: 그리고 유튜브도 마찬가지로
조작겜사장뒤져: 결국 해외 기업이라서
물밥: 규제도 깐깐헐테고
조작겜사장뒤져: 망사용료 지랄떨기 시작하면
조작겜사장뒤져: 언젠가 이 꼴 안난다는 보장 없고
조작겜사장뒤져: 애초에 방송 자체를
조작겜사장뒤져: 본인 기록 백업용으로 켜는 경우 아니고서야
물밥: 내
조작겜사장뒤져: 유튜브로 옮긴다는건 아예 선택지로 못고름
물밥: 네이버로 옮기는 자들???
조작겜사장뒤져: 라이브 환경이 개선되지 않는한
조작겜사장뒤져: 유입될 껀덕지가 있지않고서야
조작겜사장뒤져: 당장에 유튜브 쓰는 유저들도
조작겜사장뒤져: 지금 '원신' 라이브중인 사람 누구있나 를
조작겜사장뒤져: 확인할 방법도 없고
조작겜사장뒤져: 찾기도 번거로움
조작겜사장뒤져: 생방 송출 플랫폼으로서는 별로 좋은 곳이 아님 애초에
조작겜사장뒤져: 버튜버들이 약간 기형적으로
조작겜사장뒤져: 기업 자체의 체급때문에
조작겜사장뒤져: 회사소속 새 버튜버 하나씩 내도
조작겜사장뒤져: 사람들이 거기까지 가서 볼 수 있는거지
조작겜사장뒤져: 일반인들은 불가능한 부분
물밥: ㅎㅎ
물밥: 우투부 라이브 채널 찻는거 좀 좃갓긴하더라구요
조작겜사장뒤져: 그래서 여기서 찢어진다고 해봐야
물밥: 애초에 라이브 특화가 아니기도 하고
조작겜사장뒤져: 제가 고른다는게 아니고
조작겜사장뒤져: 사람들이 고를 수 있다고 해봐야
조작겜사장뒤져: 트위치 UI 갖다박은 킥
물밥: 내 시청자투표해야지 머
조작겜사장뒤져: 그래도 회사는 멀쩡한 아프리카
조작겜사장뒤져: 신생인 네이버 치지직
조작겜사장뒤져: 아까 님이말한 유튜브
조작겜사장뒤져: 정도인데
조작겜사장뒤져: 유튜브는 좀만 생각해봐도 갈 수가 없음
조작겜사장뒤져: 차라리 아프리카 가서 외딴섬 방송하는게
조작겜사장뒤져: 유튜브보다 유입 더 생길거라
조작겜사장뒤져: 아프리카는 거기 섬이 있다는거나 알지
조작겜사장뒤져: 유튜브는 섬이 있는줄도 몰라
조작겜사장뒤져: 암튼 기반있는 사람들은 걍 유튭박아도 그만이고
조작겜사장뒤져: 네이버 나오는거 보고
조작겜사장뒤져: 네이버로 가도 그만이고
조작겜사장뒤져: 아프리카는 사실
조작겜사장뒤져: 전반적인 문화차이가 좀 있긴한데
조작겜사장뒤져: 그것도 또 모르지
조작겜사장뒤져: 트위치놈들 단체로 들어가서 자리트면
물밥: 기반업어도 우툽박는게 좋지 안을가요
조작겜사장뒤져: 나름대로 변화가 있을수도 있고
물밥: 검색유입 노려야지 머
조작겜사장뒤져: 유튜브 검색이
조작겜사장뒤져: 세계 최악의 검색인데
조작겜사장뒤져: 어떻게 유입이 돼요?
물밥: 내
조작겜사장뒤져: 유튜브는 절대 유입 안생기는 구조임
조작겜사장뒤져: 원래 유튜브 채널 자체가 커도
물밥: 이세게에서 새로 시작하는 그런 느김으로
조작겜사장뒤져: 거기서 비율 몇명 볼까말까인데
조작겜사장뒤져: 20만구독자 채널이어도 200명보면 많이본거임
조작겜사장뒤져: 하물며 유튜브 기반도 없는 사람들이
조작겜사장뒤져: 유입을 노리고 유튜브에 간다 자체가
조작겜사장뒤져: 말이 안된다니깐요
조작겜사장뒤져: 외딴섬 정도가 아니고
조작겜사장뒤져: 섬이 있는걸 아무도 몰라
조작겜사장뒤져: 거기서 누가 방송을 하고있다는걸
조작겜사장뒤져: 알 수가 없음
조작겜사장뒤져: 검색을 하든 뭘 하든
물밥: 스트림을 검색할 수 잇는 사이터 하나 잇으먼 조켓내요
조작겜사장뒤져: 네
물밥: 하지만 수익모델은 에메허군
조작겜사장뒤져: 유튜브가 굴러가려면 그래서
조작겜사장뒤져: 라이브 보기 편한
조작겜사장뒤져: 그게 필요하니까
조작겜사장뒤져: 지금 상태로는 절대 불가능하다는거임
물밥: 음
물밥: 라이브 통합 검섹엔진..
물밥: 생각해보니 외 그런게 업지
조작겜사장뒤져: '굳이'라서요
물밥: 긋치만 유입이란게 그럿잔아요
물밥: 한국이야 네이버식 으로 깔아놔야 눌러보는편이지만
물밥: 글로벌하게보먼 
물밥: 만들기도 좀 만이 좃갓긴 하겟내
조작겜사장뒤져: 그러니까
조작겜사장뒤져: 그 유입이 필요한건
조작겜사장뒤져: 방송하는놈들인데
조작겜사장뒤져: 검색사이트를 누가 만들어줘요
조작겜사장뒤져: 방송하는놈들이 직접 만들지 않는한
조작겜사장뒤져: '굳이'
물밥: 어허 돈이 된다먼 누군가 만든다
조작겜사장뒤져: 네
조작겜사장뒤져: 돈이 안되니까 안만들었지
조작겜사장뒤져: 유입이 필요하다
조작겜사장뒤져: =체급이 작다
조작겜사장뒤져: =돈이 안된다
물밥: 내



---


2023-12-07인가 08인가 조사뒤가 나인가

조작겜사장뒤져: 근데도 뭐
조작겜사장뒤져: 검열이 심하네 어쩌네 하면서
조작겜사장뒤져: 정신못차리고
조작겜사장뒤져: 헛소리 하는 **들
조작겜사장뒤져: 이제는 좀 헛소리좀 집어넣었을라나
조작겜사장뒤져: 검열이 심해도 네이버 써야지
조작겜사장뒤져: 뭔개소리하는건지
조작겜사장뒤져: 뭐 하루종일 싸펑에서 머리절단하는 방송 하던 새기들도 아니면서
조작겜사장뒤져: 검열 호들갑
조작겜사장뒤져: 한국인 특
조작겜사장뒤져: 누구보다 검열과 통제를 좋아하면서
조작겜사장뒤져: 검열이란 말만 나오면 갑자기 거품물고 발작 시작함
조작겜사장뒤져: 걍 단어에 대한 반감만 심해서
조작겜사장뒤져: 실제로는
조작겜사장뒤져: 일반적인 수준의 검열 말고
조작겜사장뒤져: 존나 빡센 검열받길 원하면서
조작겜사장뒤져: 정작 말로 검열이라고 하면 사지 달달 떨음
터프팥고물: ㅎㅎ
터프팥고물: 웅장한 상상 하는중
터프팥고물: 네이버에서
조작겜사장뒤져: 툭하면 '애들교육에 안좋다' 하는 새끼들이



---


2023-12-08 조사뒤가 나고 

조작겜사장뒤져: ㅎㅎ
조작겜사장뒤져: 리치핑후도라2도라2로 맞은새끼보다
조작겜사장뒤져: 내가점수가1000점더낮다니
조작겜사장뒤져: **
조작겜사장뒤져: ㅎㅎ
조작겜사장뒤져: 나도 리치쯔모삼색했다이말이야
조작겜사장뒤져: 알겠냐고
조작겜사장뒤져: 1만7삭샤보
조작겜사장뒤져: 역시 KK야
조작겜사장뒤져: 샤보하나는 기가막히지
조작겜사장뒤져: ㅎㅎ
조작겜사장뒤져: 남4국 1본장에 치또이를 받는 내가 진짜 또라이 작사다
조작겜사장뒤져: 패 개좋은데
조작겜사장뒤져: 이걸 치또이하라고 1만 두개 밀어처넣네
조작겜사장뒤져: 또라이같은 게임
조작겜사장뒤져: 하가 선제리치
조작겜사장뒤져: 


조작겜사장뒤져: ㅎㅎ
조작겜사장뒤져: 발두개도 쑤셔넣음
조작겜사장뒤져: ㅎㅎ
조작겜사장뒤져: 2삭들어옴
조작겜사장뒤져: (씨발)
조작겜사장뒤져: (그만해)
조작겜사장뒤져: ㅎㅎ
조작겜사장뒤져: 하가 결국 쯔모함
조작겜사장뒤져: 이판 점마가 너무 주작받아서
조작겜사장뒤져: 어쩔수없긴하지
조작겜사장뒤져: 2등된걸로 만족
조작겜사장뒤져: 아까 쯔모삼색으로 2등시켜줬으면 만족한다



---


2023-12-08 조작겜사장뒤져가 나야 이리암라이크 방송과 대페코황제 

조작겜사장뒤져: ㅎㅎ
조작겜사장뒤져: 이시가미
조작겜사장뒤져: 이상한짓하네
조작겜사장뒤져: 아사카츠 세로화면으로 하기
조작겜사장뒤져: 쇼츠 아닌데 쇼츠태그 달면 세로화면 방송 됨
조작겜사장뒤져: 스트리밍 시작 3시간 전
조작겜사장뒤져: 뭐하는거여?
조작겜사장뒤져: 세로방송
조작겜사장뒤져: 이리암느낌 나긴 함
조작겜사장뒤져: 근데 쇼츠가 아닌데 쇼츠인 점이 어이없음

조작겜사장뒤져: https://bbs.ruliweb.com/hobby/board/300100/read/30575525
조작겜사장뒤져: ㅎㅎ
조작겜사장뒤져: 가장 볼만한게 페코라 등신대라니
조작겜사장뒤져: 하면서 내렷더니
조작겜사장뒤져: 실제로 저 글쓴이도
조작겜사장뒤져: 그 얘기 하네
조작겜사장뒤져: 휑하고 별거없다고
조작겜사장뒤져: /ㄱ 페코라뽑기 볼거없는팝업스토어한국에연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조작겜사장뒤져: /ㄱ 페코라뽑기 당근주스파는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조작겜사장뒤져: /ㄱ 페코라뽑기 페코미코로소비되는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조작겜사장뒤져: /ㅅ 페코라뽑기
]~~~ω~~ω~~~c: 페코라뽑기 - 투명망토쓴페코라 (배암쏘굿굿)
터프팥고물: ㅎㅎㅎ
터프팥고물: 자동차 시트지가 된 페코라
터프팥고물: 가게정원에 당근처박는 페코라
조작겜사장뒤져: /ㄱ 페코라뽑기 자동차시트지가된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조작겜사장뒤져: /ㄱ 페코라뽑기 가게정원에당근처박는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조작겜사장뒤져: ㅎㅎ
조작겜사장뒤져: 페코라의 어제 방송
조작겜사장뒤져: 솔로라이브 감사합니다
조작겜사장뒤져: 감상평 방송 같은건데
조작겜사장뒤져: 라이브 해서 목이 간건지
조작겜사장뒤져: 노래 학습을 열심히 해서 발성이 바뀐건지
조작겜사장뒤져: 너무 잘먹고 잘살아서
조작겜사장뒤져: 근육질이 됐는지 돼지가 됐는지
조작겜사장뒤져: ㅎㅎ
조작겜사장뒤져: 쒸발
조작겜사장뒤져: 솔로라이브 규모봐
조작겜사장뒤져: 이게 -페- 씨인가
조작겜사장뒤져: 페이카도 그렇고
조작겜사장뒤져: 나도 페씨나 할걸
조작겜사장뒤져: https://www.youtube.com/live/OJSiI8Ej-bs?si=SEifJVma3PP1jIfx&t=1972
조작겜사장뒤져: 


조작겜사장뒤져: ㅎㅎ
조작겜사장뒤져: 쒸발
[조작겜사장뒤져]   ↔   [대페코황제]
엄마송아지: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잘하는데
대페코황제: 대 페 황상님..
대페코황제:




---


2023-12-09 대페코황제가 난가?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보겸
대페코황제: 던파 광고 찍은거
대페코황제: 좋게 보는 (사이트 유저)들 어이없네
대페코황제: 물론 커뮤니티가 한몸이 아니고
대페코황제: 서로 다 다른놈이긴 해도
대페코황제: 얼마전에 보겸 고생햇던거 올라왔을때는
대페코황제: 이악물고
대페코황제: 업 보다!!!!!!!!!!!!!!!!
대페코황제: 갈!!!!!!!!!!!!!!!!!!!!!!!!!
대페코황제: 이새끼는 병~쉰새끼라 지업보임~
대페코황제: 이지랄하는새끼 존나 많았다가
대페코황제: 이제는 '페미년들 꼴좋다~' 하면서 보겸 옹호한다고?
대페코황제: 이런 경우없는 새끼들을 봤나
대페코황제: 걍
대페코황제: ****랑 다를게 뭐야?
대페코황제: 첫번째 덧글이 글 분위기 정하는
대페코황제: ****랑 똑같구만
대페코황제: 자정작용이니 정자작용이니 뭐니 *** 개*빠는소리 하는 남초커뮤 자부심 새끼들이
대페코황제: 보겸 욕할때는 욕에 한숟가락 얹는 새끼 존나많고
대페코황제: 이제와서는
대페코황제: 뭔?
대페코황제: 그때도옹호좀해주지그랬니 씹새끼들아
대페코황제: 사람이뭐저래?
대페코황제: 인정머리없는새기들


대페코황제: https://www.dogdrip.net/dogdrip/526955217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바로어젠가그저께
대페코황제: 또 조센*이 좋아하는 검열 얘기 했는데
대페코황제: 여기도 이거 잇네

대페코황제: 놀라운점은 이새끼들 지금
대페코황제: 원신 일러레 페미라고 개 염병 떠는것도
대페코황제: 사실 이거랑 같은 궤임
대페코황제: 근데 같은 사이트에서 
대페코황제: '개인의 사상 검열'하고
대페코황제: '통제가 심하고 고립된 나라 한국이 문제다'
대페코황제: 가
대페코황제: 같이 올라와있음
양냠통닭: 나라자체가 극성맘충이에요
양냠통닭: 정작 식당가서 애들 뒤댕기는건 방치하면서
양냠통닭: 당근칼가지고 지랄떠는게 딱 
양냠통닭: https 는 보안후로토콜인데 고걸 구지까서 훔쳐보고
대페코황제: [레벨:5]이제는끝내자 46 분 전 규제를 더 좋아하니까 국민성자체가 ㅋㅋ 뭐만하면 단체나 국가가 죽이고 뺏고 금지하고 규제하고 감시하고 이걸 더 응원하고 염원함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맞아
대페코황제: 사실
대페코황제: 모두가 원하는데
대페코황제: 이것도씨발 바로며칠전에 말한거잖아
대페코황제: 어디서 주워들은건 있어서
대페코황제: 툭하면 자유나라
대페코황제: 자유대한민국
대페코황제: 이지랄 떨지만
대페코황제: 한겹 벗겨보면
대페코황제: 사실 머릿속은 규제 통제로만 꽁꽁 들어찬 새끼들
대페코황제: 중국과 다르게 자유로운 나라
대페코황제: 미국같은 나라
양냠통닭: 데한민국은 예로부터 노비들의 나라엿다~
대페코황제: 일본과 다르게 정치가 제대로된 나라
대페코황제: 이딴 입발린소리는
대페코황제: 자기 생각인 양
대페코황제: 존나 나불대면서
대페코황제: 실제로는 어디가서 툭하면
대페코황제: '이건 이러면 안되지않나요 규제해야하지않나요'
대페코황제: '이건잘못된거아닌가요'
대페코황제: '이건 애들 교육에 나쁜거아닌가요'
대페코황제: 실제로는 누구보다 규제를 절실히 원함
대페코황제: 간절히 원하고
대페코황제: 그런데
대페코황제: '규제'
대페코황제: 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순간
대페코황제: 전기지짐 발작버튼 눌려서
대페코황제: 바닥에 자빠져서 거품쏟으면서 달달떨음
대페코황제: 실제로 자기가 원하는 모든게 규제면서
대페코황제: 규제라는 단어에만 발작을 함
대페코황제: 진짜 병신같은 새끼들 투성이
대페코황제: 규제를 좋아하는건 괜찮지
대페코황제: 사람들이 많은 통제 속에서 질서있게 살아가길 바라는건 괜찮음
대페코황제: 근데 이 씨발새끼들이 왜 말은 또 이랬다 저랬다하냐고
대페코황제: 그러면 자유같은 소리는 하지 말던가
대페코황제: 꼴에 자유가 좋은거같으니까
대페코황제: 자기가 마음대로 하면 좋은거 아님? 하고
대페코황제: 그런거 지지하는 척 하면서
대페코황제: 툭하면 규제 요청해
대페코황제: 한쪽만해 씨발새끼들아
양냠통닭: 내
양냠통닭: 코리안특
양냠통닭: 하지마하지마 하지마
양냠통닭: 학교도 공부하는걸 권장하는게 아니라
양냠통닭: 놀지 못하게 하려는거고
양냠통닭: 섹스해서 아기 안까니까 개임중독이니 이대남이니 별 이상한 쌉소리 해대고
양냠통닭: 머 말이 규제지 그냥 땡깡부리는거 갓아
양냠통닭: 어윽



---


2023-12-10 소난다가 나임 버튜버들에 유행하는 쇼츠방송 (이리암라이크) 하는 이시가미

소난다: ㅎㅎ
소난다: 레이와 2023년에 차지맨 켄과 기타등등 니코동 얘기 한것에 사과하는 이시가미
소난다: 일본식 차지맨 억양을 맞춰주려고 하는 이시가미
소난다: 근데 이 쇼츠 형태로 길쭉한 방송 되는거 볼수록 이상하네
소난다: 핸드폰으로 보기에는 꽤 괜찮아보이긴 하는데..
소난다: 이리암 짭이잖아 그냥
소난다: 1 쇼츠가 아님
소난다: 2 이리암같음(장점만은아닐수도있음)
소난다: ㅎㅎ
소난다: 세븐일레븐이 아니고 로손의 메론빵이었다
소난다: 이시가미 : 여러분이 걱정할까봐 말하지 않았지만 저 오늘 안잣습니다 
소난다: ㅎㅎ
소난다: 게임 감성으로
소난다: 유효한 화제 발사했다고 좋아하는 이시가미



---


2023-12-10 대페코황제가 나임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저번에
대페코황제: 먹고싶던
대페코황제: 할라피뇨라임맛 불닭
대페코황제: 없어서 못삿다
대페코황제: 너무 양키 맛이라
대페코황제: 자주먹고싶을일 없다고 생각했는데
대페코황제: 한국인 모두가 그래서
대페코황제: 단종됐나
대페코황제: 아니면 아직 팔긴하나
대페코황제: 6개묶음 있으면 사두고싶은데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즉시단종인가보네
대페코황제: 아
대페코황제: 아니네 있네
대페코황제: 하바네로라임
대페코황제: 컵은 16개 봉1지는 4개부터 있네
대페코황제: 봉지라면 맛이 좀 달라서 싫은데
대페코황제: 잘만들기도 어렵고
대페코황제: 음
대페코황제: 봉지가싸기도싸고
대페코황제: 음..
대페코황제: 컵이 편하긴 한데
대페코황제: 버릴대는 좀 불편하긴함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브이스포3D라이브는뭐여?
대페코황제: gg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생각해보니
대페코황제: 메토는
대페코황제: 아파트출신이었지
대페코황제: 브이스포가 아니고

대페코황제: 그 얘기 한 이유ㅜ
대페코황제: 임마들 총이나 열심히 쏘는게 아니고 라이브씩이나 한다고?
대페코황제: 라고 생각했기 때문
대페코황제: 왜하지?
대페코황제: 버튜버는 '아이돌'이다 라는 방안분의 편견에 힘을 실어주는것인가?
대페코황제: 홀로 야고의 생각이
대페코황제: 마치 버튜버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인것처럼 오인된 지금의 상황에
대페코황제: 한스푼 더 얹어주는것인가?
대페코황제: 라고 생각했는데
대페코황제: 임마는 애초에 브이스포도 아니었다가'
대페코황제: 브이아파 박살내고 브이스포행 됐던거였지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다시 생각해보니 어이없네
대페코황제: 대페코황제 씨발새끼야
대페코황제: 대 코모리 메토 님께서 라이브 하시면 하는거지
대페코황제: 뭔
대페코황제: 브이스포인데 왜 총안쏘고 아이돌행동함? 같은
대페코황제: 이런씨발 되도않는
대페코황제: 엎드려
대페코황제: 악!!!!
대페코황제: 하나에 본토를
대페코황제: 둘에 의심하지말자
대페코황제: 하나
대페코황제: 본토를~
대페코황제: 둘
대페코황제: 의심하지말자~



---


2023-12-11 챠항과 야키메시의 차이

대페코황제: https://youtu.be/X1Alc4SUqLU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김치 써는거 좋네 뭔가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양파가무슨
대페코황제: 브라질산양파인가
대페코황제: 존나게크네
대페코황제: ㅎㅎ
대페코황제: 챠항과 야키메시의 차이
대페코황제: 볶음밥은
대페코황제: 기름 웍에 달걀투하->익기시작하는와중에 밥 포함 다른거 투하
대페코황제: 해서 볶음
대페코황제: 야키메시는
대페코황제: 밥과 재료를 먼저 볶고나서
대페코황제: 마무리에 계란을 넣는다고 함
대페코황제: 식감도 다르다고
대페코황제: 흠(흠)
대페코황제: 식권발급기에
대페코황제: 야키메시 따로 있는거 보고
대페코황제: 문득 궁금해서 찾아봣다



---


2023-12-12 28분이 나야

28분: ㅎㅎ
28분: 대게라면
28분: 컵라면
28분: 처음사봤는데
28분: 다끓이고 휘젓는데
28분: 아래에서 기름팩 나옴
28분: 시발년들아 있으면 표지에 대문짝만하게 박아놔
28분: 개씨발
28분: 아니면 분말스프랑 같이
28분: 잘보이게 위에놓던지
28분: 왜 이거만 아래들어가있어 씨발새끼들아
28분: 이런 상황 있을때마다
28분: 환경호르몬 푹고아서 먹는 느낌이라(실제로 그런지 어떤진 몰라도)
28분: 존나 불안한데



---


2023-12-12 모순의 마작 28분은 나

28분: 


28분: 미친대삼원맨 vs 미친통수청일맨 vs 탕야오적도라맨 vs 나
28분: 미친대소삼원맨 쐈다
28분: 리 탕뒷1
터프팥고물: ㅎㅎㅎ
터프팥고물: 살인리치
터프팥고물: 그야말로 살인축제
28분: 어이없는점
28분: 다 나보다 타점높음
28분: 근데 보통
28분: 울었을때 빠르고 약한게 국룰인데
28분: 운 놈들이 느리고 강함
28분: 멘젠인 내가 빠르고 약함
28분: 이 무슨
28분: 이모순은무엇인가



---


2023-12-17 26분이 나야

26분: zzzzzz
26분: 옥션
26분: 뭐야 씨발?
26분: 핸드폰으로 아이디찾기 박고
26분: 인증번호 요청하니까
26분: 스팸메세지 꽂히는데?
26분: 딱 인증요청 누르자마자 옴
26분: 건강지키미 신체검사 통보서 전송완료 내용보기 (가짜링크)
26분: 이지랄
26분: 재요청하니까 메세지 안옴
26분: 지랄났다
26분: 아
26분: 당연히 인증번호도 안옴
26분: 아무것도 안옴 그냥
26분: 처음요청->스팸옴
26분: 두번째->아무것도안옴



---


2023-12-20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가 나고 개작혼의 세부통계 원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2등이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에휴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순수조작차이로2등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대면이 안내려줬으면 절대 나는 화료안되는구조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개작혼 구라통계도 좆같애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특정상황에서 xx인 확률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까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세부통계 내면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100% 주작인거 뽀록나니까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들이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뭉뚱그려서 통계 때려놓고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이상없죠?"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이지랄하는거같애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당장에 쯔모율도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일발쯔모 하는 새끼랑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3줄내리고나서 개**같은패 겨우주워다 쯔모하는새끼랑 같애?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3도라 이상에서 쯔모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2도라 이하에서 쯔모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일발쯔모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남4국 4등에서 화료해서 역전한 비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이런거 다 통계내 ****들아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시작할때 몇종몇패 쥐고 시작하는 비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시작할때 도라 평균 몇개 쥐고 시작하는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깡칠때 평균적으로 본인 패에 얼마나 붙는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그것도있어야겠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몇장남은패 쯔모율 그런거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나는 8장남은거 박아도 쯔모못하고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남들은 1장남은거 리치박아도 쯔모하는 이유를 좀 알고싶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8장남은거 = 양면임 = 다른사람들도 들고있을 가능성이 높음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인건 알겠는데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결국 한장 뽑냐 마냐는 같잖아?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매번한장씩뽑는건데



---


2023-12-22 아침방송 보는 나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오늘도 귀여운 이시가미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ㄱ 이시가미뽑기 오늘도귀여운이시가미
]~~~ω~~ω~~~c: 이시가미뽑기 - 기록완료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이거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뭘 말하고 싶은거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증가량에서 도로 20%를 까는건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아니면 변화가 없다는 소린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메모 보드를 샀다고 자랑하는 이시가미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너네들이 자꾸 기억력 나쁘다고 메모하라고 해서 샀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그걸 까먹었어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그걸 메모해둬"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일하는 도중에 과자 먹어도 되면 휴식인 일자리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말투 개귀엽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ㅋㅋㅋㅋ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토르크렌치같은걸 굳이 메모해봐야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라라란도상 와카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잼청자 신상추적하는 이시가미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ㅋㅋㅋㅋㅋㅋㅋ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눈오는곳의 CCTV 카메라라도 볼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말투가 참 웃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친구와의 추억을 얘기하는 이시가미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그런걸 보면서 즐기던 친구가 있었다고라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같이 그런걸 감상하고 놀앗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모든것의 기준이 도쿄라고 생각하는건 좋지않아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스스로에게)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근데참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일본 온동네 도로 영상이나 찾아본다니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히키코모리 스러운 취미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공감대 형성적인 의미로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니지페스 얘기 안하고 도로 얘기로 빠진것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너희의 교통안전을 위해서라고~



---


2023-12-22 아카기 처음 읽는 나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카이지나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도박패왕전 제로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이런건 본적있어도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마작 몰라서 아카기는 안봤는데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카이지도 중간 마작부분 몰라서 대충봄)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이제 볼수있게 된 나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근데 의외로 1권부터 알찬 내용 가르치려고 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은탁에겐 너무 과분한 지식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쒸발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무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한놈 버림패 1.5줄 보고 대기를 예측한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심지어 이 게임은 3명이나 더 있잖아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1명만 읽으라고 해도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존나 감 안잡힐거같은데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일반적인 인간의 조패를 감안해서 버림패 읽기래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그치만 그런 아카기도 은탁에 오면 진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일반적인 조패'가 없는 야생 그자체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상식적인 조패와 상식적인 수읽기보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감에 의존하는게 더 강한 세계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예를들면 3통을 냈으면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3삭도 비교적 안전하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실제 세상에서는 통용되지 않는 말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은탁에서는 작용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색깔점프스지 정확도 90%를 자랑하는 장소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쉬는시간에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아카기 존내 고수인거 보고 놀라고 나서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역 가르쳐주면서 싱글벙글인 아저씨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자기가 아는 지식을 전파할때 가장 신나는 사람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아저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미친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첫 백퐁보고 대삼원을 경계해서 중2장부터 뺀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같은 이유로 쫄아서 중2장을 품고갈수도 있는데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역시 만화주인공은 달라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근데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경찰들 출동해놓고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마작 구경하고 있는거 개 어이없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임마가 그 치킨레이스 금마 맞지? 를 찾기위해 머무르는거라지만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100% 즐기고있음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리치를 걸어?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아카기 작혼 은탁으로 오면 개같이 패배 가능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리치는 게임이 너를 적절하게 죽일 수 있게 서명하는 기능이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리치의 위험성에 대해서도 나오네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심지어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작혼처럼 진짜 조작까지 하면서 알려줌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조작에 조작으로 응수하는 아카기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경찰아저씨 개신나서 입회인 해주는중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이거봐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존나 즐기고있잖아 이사람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밥먹듯이 사기치는 아카기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이거 순 미친놈이구만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역시 마작은 조작이다



---


2023-12-24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가 나야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개미친승부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만수만버려맨 vs 만수만먹어맨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ㅎㅎ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미친 만수만먹어맨이 결국 3만쯔모하고
오렌지모카프라푸치노: 혼일 2판으로 남



---


2023-12-27 호팡맨이 나임 아카기 완결까지 보고 감상

호팡맨: ㅎㅎㅎ
호팡맨: 아카기 보는데
호팡맨: 최종부
호팡맨: 대사가 왜이래?
호팡맨: 구멍이 아니다!
호팡맨: '구멍'이라고 느껴서는 뽑을 수 없다!
호팡맨: 가슴이다!
호팡맨: 여기는 아카기의 가슴!
호팡맨: 이쥐럴 하네
호팡맨: 구멍보다는 가슴이 취향인 할배
호팡맨: 가슴으로 한발 뽑는 중


호팡맨: ㅎㅎ
호팡맨: 꽤재밋엇네
호팡맨: 후반부 개 어이없음
호팡맨: 이게
호팡맨: BL 팬들한테 인기잇어서
호팡맨: 이정도까지 묘사 된건지
타후안: ㅎㅎ
호팡맨: 원래 이래돼먹어서 BL팬들이 좋아하는건진 멀라도
타후안: 그거 후반이
호팡맨: 최종권 직전쯤에는
호팡맨: BL팬들이 좋아하는
타후안: 원래 개 역덱급으로 개질질 끌렷어요
호팡맨: 서로 죽이고싶어하는 라이벌남자 구도라서
호팡맨: 그래서 좋아하는건가? 싶었는데
호팡맨: 34 35 36 이쯤가니까
호팡맨: 그냥 BL이잖아 이거는
호팡맨: 으하하하
타후안: 그거 연재만 20년 넘게 함 아마
호팡맨: 너무 BL스러워진 부분이
호팡맨: 어이없긴 해도
호팡맨: 만화자체는 대만족
호팡맨: 카이지같은 동네병신이랑 다르게
호팡맨: 진짜 개 레전드인 아카기 세워놓고
호팡맨: 내용 어케 풀어가나 궁금했는데
호팡맨: 내용도 마무리도 100% 만족
호팡맨: 걍
호팡맨: 마지막에 가서
호팡맨: 진짜 서로
호팡맨: 정신적인 사랑 하는 수준 된거
호팡맨: 개 어이없긴 함
호팡맨: 다시생각해도
호팡맨: (재미는있음)
타후안: ㅎㅎ
타후안: 저도 후쿠모토 만화중에
타후안: 아카기를 젤 좋아함
타후안: 워낙깰끔하고
타후안: 주제에도 잘붙어있고해서



---


2023-12-27 호팡맨이 나야

호팡맨: 


호팡맨: 안커 모아보기 vs 현실적으로 하기
호팡맨: 


호팡맨: ㅎㅎ
호팡맨: 이건모아야지씨발
호팡맨: 아까 8삭친것도 하나더붙었네
호팡맨: 아쉽다
호팡맨: 


호팡맨: 게거품무는중
호팡맨: 한장도아까웠는데
호팡맨: 두장이붙어?
호팡맨: 아..
호팡맨: 한장만더줘봐..
호팡맨: 차지맨 켄에게 호소하는 호시군 됨
호팡맨: 단 한장
호팡맨: 단 한장이면 나 만족할테니까
호팡맨: 켄 군
호팡맨: 


호팡맨: ㅎㅎ
호팡맨: 쓰안커 -완결-
호팡맨: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호팡맨: 긍정충) 8삭 들고있었어도 4통 다죽어서 다갈아야함



---


2023-12-31 매우어려움이 나고 신년페코라 구경

매우어려움: ㅎㅎ
매우어려움: 3기생 송년회
매우어려움: 루시아의 유령이 보이는 것 같군..
매우어려움: ㅋㅋㅋㅋㅋㅋ
매우어려움: 화장실 갔다온 노엘
매우어려움: 앉고싶지만 캠 안켜줘서 못앉음
매우어려움: 노엘 : 어떳게 하면 좋나요
매우어려움: 마린 : 페코라가 해줘야됨
매우어려움: 페코라 : 잠만
매우어려움: 후레아 : 페코라가 뭐 급한거 하나봐
매우어려움: 개 미친 건방이 하늘을 찌르는 미친토끼
매우어려움: /ㄱ 페코라뽑기 3기생합방에서노엘을카메라밖에세워두는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매우어려움: ㅎㅎ
매우어려움: 근데 참
매우어려움: 루시아가 없으니까
매우어려움: 밸런스가 묘하게 맞는게 웃기구만
매우어려움: 금은과 빨강파랑
매우어려움: 


매우어려움: 있어도 뭐
매우어려움: 빨강 파랑 노랑 초록 흰색이니까
매우어려움: 이상하진 않았겠지..
매우어려움: ㅎㅎ
매우어려움: 페코라개미친
매우어려움: 딱밤 개때리고싶다
매우어려움: 십련이 동기사랑을 실천안해?
매우어려움: 왜냐하면 아까의 그 잠만 은
매우어려움: 배려 부탁이나
매우어려움: 당황
매우어려움: 이런건 전혀 없이
매우어려움: 그냥
매우어려움: 거의 공무원이 사람 대기 시키는 급의
매우어려움: 하나도 안미안한
매우어려움: '기다리세요'
매우어려움: 급이었어
매우어려움: 거의
매우어려움: '난 홀로 생방송 왕이니까'
매우어려움: '내가 왕이니까'
매우어려움: 급의
매우어려움: 그런 뻔뻔함
매우어려움: ㅎㅎ
매우어려움: 근데확실히
매우어려움: 홀로선배라인은
매우어려움: 동기 이미지가 옅지
매우어려움: 그 위로는 원래
매우어려움: 좆소라이브 시절이라
매우어려움: 좀 개족보로 꼬여있기도 하고
매우어려움: 3기생은 동기생끼리 뭐 하는걸 잘 안하니까
매우어려움: 페코라는 대왕찐따고
매우어려움: ㅎㅎ
매우어려움: 찐따는좀그런가
매우어려움: 그건좀다르지
매우어려움: 아웃사이더..
매우어려움: 그런거지
매우어려움: 지혼자 알아서 하는사람
매우어려움: 4기 뒤로나 좀
매우어려움: 동기스러운
매우어려움: 그런 애들 있지
매우어려움: 2기생
매우어려움: 그나마 덜 개족보지만
매우어려움: 절반이 방송 던졌으니까..
매우어려움: ㅎㅎ
매우어려움: 페코라십년
매우어려움: 귀엽다
매우어려움: 


매우어려움: ㅎㅎ
매우어려움: 라인업 좆되네
매우어려움: ㅎㅎ
매우어려움: 역시 3D는 페코라가 제일 귀엽지
매우어려움: 홀로3D모델원탑
매우어려움: 2D는 솔직히 좀
매우어려움: 표정 기괴할 때도 있는데
매우어려움: 걍 그마저도 웃겨서 익숙해진거지
매우어려움: (어울려서)
매우어려움: 3D는걍
매우어려움: 존나 월클이야
매우어려움: 




매우어려움: ㅎㅎ
매우어려움: 화질이 구리다고 생각했는데
매우어려움: 미친페코라년이 자동화질로 해놔서 화질 창난거였음
매우어려움: 


매우어려움: 중간에 최고화질 누름



---

2024-01-03 마작심영이 나고 고전게임 시티레이서

마작심영: https://gall.dcinside.com/dcbest/196260
마작심영: ㅎㅎ
마작심영: 이 게임은 뭐야? 싶은것부터
마작심영: 이게 아직도 살아있어? 같은것까지
마작심영: 다양하구만
마작심영: 시티레이서 이런건 진짜
마작심영: 어떻게 살아있는거지?
마작심영: 얘도 고유의 게임성이 있나?
마작심영: 일반적인 레이싱게임하고 다른?
마작심영: 보통의 레이싱게임들
마작심영: 더 사실같아지는것만 계속 추구하고
마작심영: 계속 고사양 그래픽 되어가는데
마작심영: 제자리에 머물면서도 팬들이 계속 찾을만한 뭔가 있나
마작심영: 이 게임만의 특별한 요소
마작심영: ㅎㅎ
마작심영: 검색해보자마자
마작심영: 특별한 요소 깨달은
마작심영: 깨달음
마작심영: '한국'이라서
마작심영: 


마작심영: 걍 이거자체로 이 게임의 가치가 생기네



---


2024-01-03 마작심영이 나야?

마작심영: https://twitter.com/i/status/1738332865622839354
마작심영: ㅎㅎ
마작심영: 카이지에 나올법한 행동
마작심영: 그게 사실이라면 달릴 수 있겠지
마작심영: 그게 '레고 위' 라도 말이야
마작심영: 키키키킥
마작심영: (침흘리며 웃음)



---


2024-01-03 마작심영이 나고 메이플 확률조작 관련 이야기

타후안: ㅎㅎㅎㅎ
타후안: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3080127
타후안: 메근
타후안: 확률조작(진짜)
타후안: ㅎㅎ
타후안: 개좆됐다
타후안: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3084566?my=chu
타후안: 조작상세
타후안: ㅎㅎ
타후안: 엠창
타후안: 나 메소 아직 하나도 안팔았는데
타후안: 애미~~~~~~~~~!!!!!!!
타후안: https://gall.dcinside.com/maplestory_new/6502292
타후안: -메- 공중파 초고속으로 뜬이유
타후안: 기자가 -메-라서
타후안: ㅎㅎ
타후안: 에미
타후안: 지금이라도 빨리 팔아야하나
타후안: ㅎㅎ
타후안: 엠
타후안: 작년초하고
타후안: 무서울정도로닮았네
타후안: 쓰발
타후안: 이공포가
타후안: (메소ㅓ시세 2200에서 1900된공포)
타후안: 주식으로치면 -13퍼밖에안된다고
타후안: https://i.imgur.com/Zz9BTVg.png
타후안: ㅎㅎ
타후안: 그래도다행이네
타후안: 패닉셀 멈춤
타후안: 2200->2000에서 막음
타후안: https://www.dogdrip.net/531303119
타후안: 조로


마작심영: ㅎㅎ
마작심영: 강원기랑 김창섭 나와서 긴급방송때리네


타후안: https://i.imgur.com/MUgDFHM.png
타후안: 메소시세근황
타후안: (오늘아침까지만해도 2200이었음)
타후안: 파는놈만있는 평소와달리
타후안: 1700에 줍고싶은새끼들 비율이 훨씬많은게 특이한점
타후안: 무슨일이있어도
타후안: 절대!!!!!!!!!!!!!!!!!
타후안: 안망한다 메이플
타후안: ㅎㅎ
타후안: 이거는 그냥
타후안: 법적인...
타후안: 그런걸 위해서 찍는 느낌이네
타후안: 보도자료용 발표
타후안: 유사기자회견
타후안: 그런느낌
타후안: ㅎㅎ
타후안: 맞는갑네
타후안: '사실이 아닙니다' 라이브


마작심영: ㅎㅎ
마작심영: 끝났네 방송
마작심영: "미안합니다 근데 어쩌라고"
타후안: https://i.imgur.com/IYvPzfg.png
타후안: 메소시세근황
타후안: 오히려 사는놈이 더 늘어남
마작심영: 네
마작심영: 어차피 지금 자와자와해도 
마작심영: 별 영향 없지 뭐
마작심영: 진짜 좆같아서 접는놈보다
마작심영: 한국인 특유의 체면치레
마작심영: 사기당하고도 그냥해? 를 못버티는 사람이나
마작심영: 한국인 특유의 유행 따라가기
마작심영: 남들 다 그만한다니까 그만하는 사람
마작심영: 이런놈들이 배는많을텐데
마작심영: 어차피 계속할거니까 사두는게 이득일수도 있고
마작심영: 현실에서는 나라한테 온갖종류의 씹지랄 당해도
마작심영: 뭐가문젠지도 모르고 입꾹닫하고 사는 새끼들이
마작심영: 고작 게임사 지랄 한번에는 대단한 결심한거마냥
마작심영: 한국 좆같아서 진짜 이민가서 사는 새끼 비율 = 게임사 이슈날때마다 진짜 좆같아서 접는새끼 비율
마작심영: 나머지는 가짜
마작심영: ㅎㅎ
마작심영: 당장 원신만해도 최근에 뭐
마작심영: 정작 게임사가 유저상대로 지랄떤거는 나온게 없는데
마작심영: '일러스트레이터가 페미니스트다'
마작심영: 이거 하나로 개 염병떨고
마작심영: 이거보셈 여기도 손가락 있음
마작심영: 이래도 해? 진짜 원신유저는 개돼지다 ㅋㅋㅋ ㅉㅉㅉㅉㅉ
마작심영: 와~ 소통안하는거봐 진짜 이러고도 하네 ㅄ들 ㅋㅋㅋ

마작심영: 정작 겜 즐기는 층에서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바뀐거 없음
마작심영: 확률조작 이런거 나오지도 않은 게임에서도
마작심영: 하지도 않던 새끼들이 저 염병을 온동네서 싸대는데
마작심영: 메이플같이 확률조작까지했으면 오죽할까?
마작심영: 지가 세상에서 제일옳고 제일잘난새끼들이
마작심영: 하루종일 지랄을 해대겠지
마작심영: 그거못참고 접는새끼들이야말로 병신
마작심영: 자기 줏대도 없고
마작심영: 좆같아서 접을수는 있지
마작심영: 그건 자기 주관이니까
마작심영: 근데 남이 지랄하는거 눈치보여서 접는 찐따같은 새끼들이
마작심영: 진짜 제일 꼴같잖은 병신들
마작심영: 걍 전형적인 냄비근성 분위기 과열
마작심영: 갑자기 노노재팬이니 뭐니 하면서 일본제품 쓰지말라고 소리꽥꽥지르고
마작심영: 남한테 눈치주고
마작심영: 그거보고도 신경안쓰면 안쓰는거지
마작심영: 괜히 남이 지랄하니까
마작심영: 자기가 사던거 안사고 눈치보고
마작심영: 왜케 사람이 각자 다르다는걸 인정하기 싫어하는지 모르겠어
마작심영: 모든사람이 어떤 특정한 취향에 일관적으로 따라가야하고
마작심영: 나머지는 다 틀렸다고 눈에 불켜고 주장함
마작심영: 유교탈레반 광신도 정신병자들
타후안: ㅎㅎㅎ
타후안: 사료없어서 분위기 싸해지는중
타후안: ㅎㅎㅎ
타후안: 사료없어서 분위기 싸해지는중
쌀국수뚝배기: ㅎㅎ
쌀국수뚝배기: 그저 좆댓다
타후안: 하긴 지금 메이플 남아있는사람들
타후안: '환불사태'
타후안: '시드핵사태'
타후안: 이거 둘다겪어서
타후안: 위기에 사야된다는거
타후안: 이미 견적 다봐놔서
타후안: 지금도 아무도 안접고
타후안: 진짜 분노한척하고싶은사람들은
타후안: '메이플랜드'
타후안: (틀메)
타후안: 하러간다는 얘기중
타후안: 거의 메이플 특수부대
타후안: 무슨일이 있어도 안접는다
쌀국수뚝배기: ㅎㅎ
쌀국수뚝배기: 안접는사람<<
타후안: https://i.imgur.com/nVlbXfu.png
타후안: 자강두천중
타후안: 네
타후안: 메이플 절대 안망해
타후안: 그치만 단기적인 메소시세는 깎일 수 있음...
쌀국수뚝배기: 네
쌀국수뚝배기: 맞음
쌀국수뚝배기: 지금이 메소살떄다
타후안: ㅎㅎ
타후안: 씁
타후안: 하필 샤타직전에 이런일이



---

2024-01-04 타겟죽이기마작이 나고 아카기 작가의 작품 텐 얘기

타겟죽이기마작: ㅎㅎ
타겟죽이기마작: 요즘
타겟죽이기마작: 아카기 전작인
타겟죽이기마작: 텐 보는데
타겟죽이기마작: 늙다리 아카기 나옴
타겟죽이기마작: 근데
타겟죽이기마작: 훨 예전 만화라
타겟죽이기마작: 초반엔 그림체도 좀 다르고
타겟죽이기마작: 원래 추구하려던 내용 자체도 좀 달랏던거같음
타겟죽이기마작: 암튼
타겟죽이기마작: 그건중요한게아니고
타겟죽이기마작: 아카기가 여기도 나오는데
타겟죽이기마작: 아카기는 원래부터 컨셉트 자체가 이런 또라이구나 싶은 그런거
타겟죽이기마작: 동명의 작품 아카기에서는
타겟죽이기마작: 걍
타겟죽이기마작: ㅎㅎ
타겟죽이기마작: 아니
타겟죽이기마작: 오히려 반대인가
타겟죽이기마작: 그쪽이 프리퀄이니까
타겟죽이기마작: 텐에서 사기 존나게 치던놈이
타겟죽이기마작: 젊은시절엔 오히려 정정당당하게 쳤으면
타겟죽이기마작: 그것도 이상하긴 하겠다
타겟죽이기마작: 젊은시절을 더 또라이로 그릴수밖에 없겠구나
타겟죽이기마작: 암튼
타겟죽이기마작: 텐에서도 그냥
타겟죽이기마작: 밥먹듯이 패 바꿔치고
타겟죽이기마작: 안깡칠때
타겟죽이기마작: 3장에 다른거 한장섞어서 깡쳐놓고 눈하나 깜빡안하고
타겟죽이기마작: 진짜 개 미친새끼
타겟죽이기마작: 실력은 둘째치고 일단 사기를 치잖아 이새끼는
타겟죽이기마작: 그야말로 마작 그자체


타겟죽이기마작: ㅎㅎ
타겟죽이기마작: 또 노텐으로 리치거네
타겟죽이기마작: 이씨발새끼이거
타겟죽이기마작: (극찬임)



---


2024-01-05 데지타루리치가 나야

데지타루리치: gg
데지타루리치: ㅎㅎ
데지타루리치: 뭐야
데지타루리치: 이놈방송복귀했네
데지타루리치: 어디 일본 버 기업이라도 취직했나 싶었는데
데지타루리치: 환생했다 돌아왔거나
데지타루리치: 다른 일 하다가 퇴사했거나 그랬나
데지타루리치: 1~2년넘게안했는데 얘
데지타루리치: 




---


2024-01-05 디지털리치(마작의 그 리치임)가 또 나야

데지타루리치: https://twitter.com/satosato0126/status/1743090393682710946
데지타루리치: https://twitter.com/satosato0126/status/1684249382508699651
데지타루리치: ㅎㅎ
데지타루리치: 이거
데지타루리치: 저 파란 새같은게
데지타루리치: 진짜 위에 떠있는 느낌이라 되게 묘하네
데지타루리치: 되게
데지타루리치: 건물만 보면
데지타루리치: 어설프게 그린 느낌인데
데지타루리치: 입체감 좆돼



---


2023-01-06 데지타루리치가 나고

데지타루리치: 아무튼 결국
데지타루리치: 인터넷에 떠도는
데지타루리치: 도덕경인지 짭덕경인지의 말이 옳았다
데지타루리치: 누가 나한테 개지랄을 떨면
데지타루리치: 그냥 강가만 보고있어도 금마 시체 내려온다고
데지타루리치: 여지없지
데지타루리치: 븅신들이 한참뒤에
데지타루리치: 무슨 뭐
데지타루리치: 일이주 한두달도아니고
데지타루리치: 몇년뒤에
데지타루리치: 내가 했던 말
데지타루리치: 내가 내린 평가
데지타루리치: 그대로답습하면서
데지타루리치: 그때가서는 언제그랬냐는듯이
데지타루리치: 옘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