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로그 모음 2024 02~03

김케장 2024. 5. 26. 18:09



2024/02/06 오함마가 나야 어도비 욕

오함마: ㅎㅎ
오함마: 어도비
오함마: **신새기들이
오함마: 무슨
오함마: 포토샵2023이 있고 2024가 있어
오함마: 2023을 2024로 올려야지
오함마: **없냐? 씨발
오함마: 창의적으로 *지랄을떠네
오함마: 어차피 패키지가 아니고
오함마: 구독식으로 파는 새끼들이
오함마: 뭐하러 이 염병을싸?
오함마: 패키지로 팔면 씨발
오함마: 포토샵2023하고
오함마: 2024하고
오함마: 버전 다른거 따로파는게 이해가 가는데
오함마: 구독식이면 알아서 업데이트 옮겨가야지
오함마: 뭔
오함마: ** ***



---


2024/02/08 후드사스케가 나야 (셀프 밈 미래는 지금이다 사이버펑크2024의 패러디)

후드사스케: https://twitter.com/mmmmmmmdev/status/1753441419090620718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이걸
후드사스케: 유저가 쪼물딱대며 설정해야한다니
후드사스케: 아직 미래는 멀었구만
후드사스케: 미래는 미래다
후드사스케: 아무것도아닌펑크2024



---


2024/02/11 후드사스케가 나임 페코라얘기

후드사스케: /ㄱ 페코라뽑기 파피플레이타임하는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진짜극초반이네
후드사스케: 1인가봐
후드사스케: 한쪽팔로만 다니다가
후드사스케: 처음으로 빨간팔 얻음
후드사스케: 뭔지 몰라서 멀리서 툭툭 치고나서 먹음
후드사스케: 아직 첫 괴물도 안나왓나봐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2번 버튼 마구 애무하는 페코라
후드사스케: 채팅창 : 2번입니다
후드사스케: (1번이 있다는 뜻)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페코라 개*년
후드사스케: 오랜만에 재밌는거 하네
후드사스케: 흡족한 나
후드사스케: 최근에 한거 :
후드사스케: 


후드사스케: ㅎㅎㅎ
후드사스케: 비명이 좋군
후드사스케: 히소카 되는 나
후드사스케: 군침 흘리면서 실눈 됨
후드사스케: ㅋㅋㅋㅋ
후드사스케: 진짜 죽는 사람같은 소리 내서 좋네
후드사스케: 너는 신이다 우사다 페코라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도망치다
후드사스케: 길 막혀있어서
후드사스케: 또 공포영화 희생자 발성 박음
후드사스케: 데바데 콜라보 해야될판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같은곳 세번가서 세번죽는 페코라
후드사스케: 마지막에 길 발견해서 머쓱해진 페코라
후드사스케: ㅋㅋㅋㅋㅋㅋ
후드사스케: 비명 개웃기네 진짜
후드사스케: 골고루 내는중
후드사스케: 죽임당할때는 죽는사람처럼 소리지르고
후드사스케: 겁에 질렸을때는 겁에 질린 사람다운 비명 지르고
후드사스케: gg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챕터1이 끝난 페코라
후드사스케: 이거 오늘 23도 다 하나
후드사스케: 겜끄고 마무리저챗하고 나중에하는건가
후드사스케: ㅎㅎㅎ
후드사스케: 챕터2하네
후드사스케: 믿고있었다고 우사다페코라
후드사스케: 넌 나뭇잎마을의 자랑이다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니지산지 몬헌월드 광고들어갔나
후드사스케: 후렌도 최근에 좀 하던데
후드사스케: 이시가미도 갑자기 몬헌월드 함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개페코년
후드사스케: 감마값 조정해서
후드사스케: 화면 존나 뿌얘지
후드사스케: 짐
후드사스케: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오래되고 안좋은 핸드폰들
후드사스케: 렌즈안에 습기껴서 간거마냥
후드사스케: 그렇게 된 화면 보는중
후드사스케: 차라리 모니터설정을 하지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버그걸린 개페코
후드사스케: 


후드사스케: 페코스...
후드사스케: 팔이...
후드사스케: gg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공포게임 퍼즐 막혀서 하루종일 공포면역된 페코라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드디어깼네
후드사스케: 썅놈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공겜 보느라
후드사스케: 이시가미 몬월하는거 안틀어놧엇는데
후드사스케: 이시가미 해머라고?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모르지
후드사스케: 초반이니까
후드사스케: 바꿀수도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목소리개귀엽네
후드사스케: 


후드사스케: ㅎㅎㅎ
후드사스케: 한자못읽는이시가미
후드사스케: 헨...
후드사스케: 헨...!
후드사스케: 헨....
후드사스케: 채팅올라와서 그제야 읽음
사람아니야vs사람이야: gg
사람아니야vs사람이야: 모니터
사람아니야vs사람이야: 이제디졌나
사람아니야vs사람이야: 아니면 그냥 예열중인가
사람아니야vs사람이야: ㅎㅎ
사람아니야vs사람이야: 됏다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이녀석
후드사스케: 날이갈수록
후드사스케: 말하는게 귀여워지는구만
후드사스케: 아까 코토를 코쵸라고 하는것도 그렇고
후드사스케: 본인이 의도하는 부분도 좀 있음


후드사스케: gg
후드사스케: ㅎㅎ
후드사스케: 이시가미
후드사스케: 혐퍼마리오도 엄청 잡은거 보면
후드사스케: 이것도 깰때까지 밀려나
후드사스케: 몬월의 최고씹새끼한테 박치기 맞는 이시가미가 보고싶다
후드사스케: ㅎㅎㅎ
후드사스케: 진짜 잡히면 죽는것처럼 튀네
후드사스케: 재밌어



---


2024/02/13 후드사스케가 또 나야


사람아니야vs사람이야: 


사람아니야vs사람이야: 흠칫
사람아니야vs사람이야: 


사람아니야vs사람이야: (흠)
후드사스케: zzzzzzz
후드사스케: 프리파라
후드사스케: https://youtu.be/GnhPEpwK2AM



---


2024/02/18 고고프리파라이프가 나야

고고프리파라이프: gg
고고프리파라이프: ㅎㅎ
고고프리파라이프: 그
고고프리파라이프: 코스프레하고 피아노 치는 계정
고고프리파라이프: 최근 썸네일 폼 미쳣네
고고프리파라이프: 섹스감독이라도 한명 들였나
고고프리파라이프: 1년 2년전 썸네일은 걍
고고프리파라이프: 분명 야한건 맞겠지만
고고프리파라이프: 사진 자체는 그냥 그런데
고고프리파라이프: 요즘건그냥
고고프리파라이프: AV표지구만
고고프리파라이프: FC2영상그런거



---


2024/02/18 고고프리파라이프가 나야

고고프리파라이프: 


고고프리파라이프: ㅎㅎ
고고프리파라이프: 서양방송특
고고프리파라이프: 좆목이 좆됨
고고프리파라이프: 불특정 다수에게 인사 - 그럴수있음
고고프리파라이프: 한명한명 찝어서 인사 - 씨발
엄마송아지: 호감고닉만들기갓은건가보조
엄마송아지: 날시가 꾸리헤가 그른가
엄마송아지: 기분이 신통찬군
고고프리파라이프: ㅎㅎ
고고프리파라이프: 글고보면
고고프리파라이프: 개희왕도
고고프리파라이프: 옛날의
고고프리파라이프: 판테온 Q 창을 던집니다 수준인 때가
고고프리파라이프: 가장 인기 절정 아니었나
고고프리파라이프: 그런게 제일 재미있고 낭만있는건데
고고프리파라이프: ㅎㅎ
고고프리파라이프: 아니낙
고고프리파라이프: 아닌가
고고프리파라이프: 지금까지도 그런 비슷한 유형이었다면
고고프리파라이프: 지금까지 살아있지를 못했을까
고고프리파라이프: 코어팬덤이 질리지 않게 께속 바뀌어서
고고프리파라이프: 여태까지 잘 살아있는건가
고고프리파라이프: 흠..
고고프리파라이프: 그도그렇구만
고고프리파라이프: 개좆롤도 똑같겠지
고고프리파라이프: 


고고프리파라이프: ㅋㅋㅋㅋㅋ
고고프리파라이프: VS충을 위한 게임



---


2024/02/22 무라사키가 나임

무라사키: ㅎㅎ
무라사키: 쓰르라미
무라사키: 남이 하는거 보는데
무라사키: 역시 꽤 재밌네
무라사키: 내용자체가 너무
무라사키: 예전에 나온거라 좀 -엄- 인건 있긴해도
무라사키: 옛날 일본 촌동네의 기묘한 문화랑
무라사키: 일본 특유의 정신병같은 그런거랑
무라사키: 다 같이 잘석어놧네
무라사키: 주인공이 너무 말도안되게 -엄- 인게 좀 글킨하지만
무라사키: 나온거 자체가
무라사키: 00년대 초반이니까
무라사키: 저게 일반적인 감성이었을거고
무라사키: 근데 참
무라사키: 이거 볼때마다
무라사키: ** 얘기 나오는게 개웃기네
무라사키: 쓰르라미는 적어도 50~60년대 배경인데
무라사키: **은 씨발 현대에도 이러잖아?
무라사키: **
무라사키: 푸하하
무라사키: 이게좀
무라사키: 현실적인 배경 깔고가는거 치고는
무라사키: 사람들 행동이 과하긴 해도
무라사키: 일본에는 실제로 이상한 새끼들 많으니깐
무라사키: 그 정신병 느낌이 담김
무라사키: 글고 그 예전에
무라사키: 오타쿠들 포효하면서 화내는 그런거도
무라사키: 그 당시에 흔한 감성이었던건지
무라사키: 아니면 쓰르라미를 보고 감명받은 사람들인건지
무라사키: ㅎㅎ
무라사키: 찾을수가 없네
무라사키: 그 만화
무라사키: 예전에 뭐 웹툰인가 성우인가
무라사키: 그거 터질때쯤에
무라사키: 어떤 사람이 그린
무라사키: 허공에 대고 화내는 사람 나오는 만화
무라사키: 그거랑 이거랑
무라사키: 비주얼적으로도 감성적으로도 개 유사
엄마송아지: 새벽한시치고 하늘이 밝네
엄마송아지: 누구름뗌에 반사덴거겟지
엄마송아지: 쌓이지도 안고 녹아버리는 엠디 눈
무라사키: ㅎㅎ
무라사키: 끝인줄알았는데
무라사키: 내용이더나오네



---


2024/02/28 무라사키가 나고 기타를 잘치는 아이 이야기

무라사키: https://youtu.be/Ut8pTXF1gE4
무라사키: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라사키: 개미친**
무라사키: 초등학교도 안다니는 애같은데
무라사키: 아닌가?
무라사키: 끽해야 초1 2?
무라사키: 하긴 클래식 음악들은 실제로 저 나이에도 존나 연주하긴 하지
무라사키: 

무라사키: ㅎㅎ
무라사키: 글네
무라사키: 그쯤하네
무라사키: https://youtu.be/rOMYjBnBdso
무라사키: ㅎㅎㅎ
무라사키: 미친
무라사키: 손가락이안보이네



---


2024/03/03 고신연이 나임 고대신앙연구회였나 그런 가상의 말과 트럼프vs힐러리 듀얼

고신연: 


고신연: 썸네일부터 웃김
고신연: https://youtu.be/8Mi64GmDQyU
고신연: 존내 바보같네
고신연: 근데 마음에 듦
나스키노코: ㅎㅎ
나스키노코: 귀업으니까 그냥 복면슨 변태갓아


고신연: 

고신연: ㅎㅎ
고신연: 쉽놈이
고신연: 오늘 썸네일 폼 뒤지네
고신연: ㅎㅎㅎㅎ
고신연: 내용도 무슨
고신연: 유희왕 애니처럼 하네
고신연: 혼자 생각도 하고
고신연: 허? 하는 리액션도 하고
고신연: 카드효과 설명도 하고
고신연: 카드도
고신연: 최신유딱지 아니고
고신연: 원조유희왕 시절 카드 나와서
고신연: 꽤 호감
고신연: 카이바같은 카드를 쓰는 트럼프
고신연: ㅎㅎ
고신연: 완전 근본유희왕은 아니지만
고신연: 그래도 뭔
고신연: 하루종일 뿌슝빠슝 하는 내용은 아니라 재밌네 생각보다
고신연: 서로 기싸움도 하고



---


2024/03/05 가쿠마스 얘기

고신연: gg
고신연: ㅎㅎ
고신연: 아이마스 새 시리즈
고신연: 별만 달아놨다가
고신연: 결국 정보 떴구나
고신연: 노란색이 인기 많아보임
고신연: 아이돌리프라이드 급 그래픽으로 나오면 개 애질거 같긴 한데
고신연: ㅎㅎ
고신연: 로고는 뭐지
고신연: 새랑 개인가
고신연: 개새



---


2024/03/12 푸콘가족리얼돌이 나임

푸콘가족리얼돌: ㅎㅎ
푸콘가족리얼돌: 페코라 총으로 협박당하는거 보고싶다
푸콘가족리얼돌: 몰래카메라 같은거
푸콘가족리얼돌: 찔려서 짐작되는 자신의 죄를 낱낱이 고함
푸콘가족리얼돌: https://twitter.com/usadapekora/status/1767453494020300951
푸콘가족리얼돌: /ㄱ 페코라뽑기 스퀘어에닉스앞잡이패키지받은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푸콘가족리얼돌: ㅎㅎ
푸콘가족리얼돌: 생선을 먹고싶다
푸콘가족리얼돌: 스시 같은걸로
푸콘가족리얼돌: 영원한 아이돌 광어라면 회도 괜찮을지도
푸콘가족리얼돌: 참치도..
푸콘가족리얼돌: 그 외에는 초밥이 좋아
푸콘가족리얼돌: 애초에 초밥도 광어초밥을 원함..
푸콘가족리얼돌: 이새낀 그냥 광어가 먹고싶음



---

2024/03/14 푸콘X가 나임 마영전 다크소울 이야기

푸콘X: ㅎㅎ
푸콘X: 짭영전
푸콘X: 뭐 오픈을 한건지
푸콘X: 베타를 한건지
푸콘X: 하는사라 ㅁ잇네
푸콘X: 마영전의 문제점
푸콘X: 아무리 마영전2를 만들어도
푸콘X: 적이 놀 놀치프틴 이거인 시점에서 이미 꼬추반죽음
푸콘X: 실제마영전
푸콘X: 놀은 개줫밥 찌끄레기몹이고
푸콘X: 그 뒤에 뭐 코볼트 뱀파이어 이런 시즌1새끼들 한따까리
푸콘X: 그뒤에 시즌2 시즌3
푸콘X: 훨씬 강한거 99999999999999만마리 나온시점에서
푸콘X: 놀 잡으라고 해봐야
푸콘X: 후속작에서도 슬라임이랑 혈투하는 느낌인데
푸콘X: 마비노기 마영전 IP를
푸콘X: 어떤수를써서든 살리고싶어하는새끼들
푸콘X: 맨날 마비노기이름달린거
푸콘X: 내고
푸콘X: 걍 연례행사야
전훔코: ㅎㅎ
전훔코: 신 마영전
전훔코: 방송보는데
전훔코: 이거
전훔코: 왜 소리가 옛날꺼 그대로야
전훔코: 신규게임을 냈는데
전훔코: 소리를 옛날꺼 그대로 하는거는
전훔코: 뭔 경우없는
푸콘X: 저가 이겜
푸콘X: 마영전의 좋은점도 못넣고
푸콘X: 프롬겜의 좋은점도 못넣은
푸콘X: 해괴한 게임 같음
전훔코: 저가
전훔코: 옛날 마영전
전훔코: 그 싸구려틱한
전훔코: 빡
전훔코: 퍽
전훔코: 서걱
전훔코: 이런소리들 나오는거
전훔코: 존나 어이털려
전훔코: 이거 진짜 수준이하다
전훔코: 원작 느낌 내는것도
전훔코: 적당히해야지
전훔코: 이거는 신작을 내면서 소리를 신경을 1도 안썼어
전훔코: 말이돼?
푸콘X: 저가 아직
푸콘X: 초반구간 하는 사람거 봐서 그런지 몰라도
푸콘X: 스노우스킨 잡는데
푸콘X: 진짜 게임 개 별로다
푸콘X: 마영전 좋아하는 양덕이 만든 동인겜같애
전훔코: [링크]
전훔코: 저가 이거 보는데
전훔코: 게임이 거의
전훔코: 폰지사기용
푸콘X: 여긴 코볼트까지 왓네
전훔코: 뭐 그런느낌 들음
푸콘X: ㅎㅎ
푸콘X: 걍
푸콘X: 프롬라이크는 다 해보는 매니아들이면
푸콘X: 해보기야 하겠다만
푸콘X: P의 거짓말도 나름 괜찮은 평 받은 이 시점에 나올만한 게임은 아니지
푸콘X: 멍청한 게임
전훔코: ㅎㅎ
전훔코: 진짜 구져보인다
전훔코: 원작보다 구린 리마스터
전훔코: ㅎㅎ
전훔코: 리시타 하는놈을 좀 봐야지
푸콘X: ㅎㅎ
푸콘X: 리시타도 있어요?
푸콘X: 피오나만 있는게 아니야?
전훔코: 네
전훔코: [링크]
전훔코: ㅎㅎ
전훔코: 리시타는
전훔코: 그래도 소리
전훔코: 조금이나마 다르네
푸콘X: ㅎㅎ
푸콘X: 이것도 진짜
전훔코: 아닌가?
푸콘X: 에휴네
전훔코: 같나?
푸콘X: 걍 보스 피통많고 뎀지세고
푸콘X: 하루종일 피하고때리고 피하고때리고 하면
푸콘X: 엘든링 만들어지는줄 아는 놈들의 게임
푸콘X: 난이도는 높지만
전훔코: ㅎㅎ
푸콘X: 합리적인지도 모르겠고 보람도 없는
전훔코: 네
전훔코: 이거 아이디어 자체가 좀 구려보여
전훔코: 애초에 엘든링 이런게임은
전훔코: 이렇게 피통 안많은데
전훔코: 피통이 좀 또라이처럼 많네
푸콘X: 네
푸콘X: 겜 자체가
푸콘X: 요즘게임이 아니고
푸콘X: 90년대게임감성이야
전훔코: 원래 망겜이
푸콘X: 어차피 할거없고 게임 이거하나있으면
전훔코: 몬헌 짭이라
푸콘X: 뒤질때까지 붙잡고
전훔코: 피통 개 애미없게 많았는데
푸콘X: 깰때까지 하는 그감성
전훔코: 그거 그대로 가져왔네
푸콘X: 네
푸콘X: 피통 이렇게 많으면
푸콘X: 패턴 다 아는 사람도
푸콘X: 하루종일 패야하는
푸콘X: 진짜 되도않게 루즈한 상황 되는데
전훔코: 전성기 망겜때는
전훔코: 4명이 들어가서
전훔코: 보스를 20분씩 쳐 패고있는 상황도
전훔코: 종종 나왔는데
전훔코: 그런 애미없는거를 이런 준 콘솔겜에 그대로 가져와
푸콘X: ㅎㅎ
푸콘X: 회피 까다로운건
푸콘X: 마영전마냥
푸콘X: 무적시간 짧은
푸콘X: 그걸 그대로 연출한건가
푸콘X: ㅎㅎ
푸콘X: 진짜븅신같다
푸콘X: 다는 안봐서 모르지만
푸콘X: 꼬라지보니까
푸콘X: 놀 종류는 걍 망치들고 휘적휘적대는거
푸콘X: 다 비슷할거같은데
푸콘X: 변화없이 다 비슷한 몹 상대로
푸콘X: 하루종일 이쑤시개딜하고있고
푸콘X: 회피타이밍 글르면 억지로 죽여서 플탐늘리고
푸콘X: 난이도높은 갓겜인척하고
전훔코: ㅎㅎ
전훔코: 괜히 소울 따라해서
전훔코: 더 병신같아진 망겜이구만
푸콘X: 저가
푸콘X: 피오나 근접전하는거 보는데
푸콘X: 몹에 락온걸린 상태에서
푸콘X: 근접회피하면
푸콘X: 배경 훅훅 돌아가는거때문에
푸콘X: 3D멀미까지 유발해
푸콘X: 진짜 딱
푸콘X: 한국에서 만든 게임답다
푸콘X: 요즘엔 덜해도
푸콘X: 바로 이전까지만 해도
푸콘X: 게임에서 가장 크게 논하는 가치가
푸콘X: '그래픽' 인
푸콘X: 겜알못 9999999만명인 나라 게임답게
푸콘X: 게임성이 아니고 그래픽만 그럴싸하게 만든게 고작
푸콘X: 그래픽좋으면 갓겜이고
푸콘X: 그래픽나쁘면 해볼생각도 안하는 시대의 사람들
푸콘X: 강점기 좀 길었음
푸콘X: 거의 15년
푸콘X: ㅎㅎ
푸콘X: 저
푸콘X: 세이브포인트도 무슨
푸콘X: 태양이 비추는 성소 앞
푸콘X: 이러고 오브젝트 놓은게
푸콘X: 존나 웃기네
푸콘X: 최대한 다크소울 흉내내려고 노력한 그 한심한 모습이 웃김
푸콘X: ㅎㅎ
푸콘X: 아닌가?
푸콘X: 그건 실제 지명인가?
푸콘X: 다른 세이브포인트 보면 알겠지
푸콘X: ㅎㅎ
푸콘X: 보스들 나올때마다 하는 연출도 구져
푸콘X: 그
푸콘X: 프로젝트NC인가 뭔가가
푸콘X: 로제개고기 소리 들으면서 놀린
푸콘X: 그런 감성이네 거의
푸콘X: 팰월드같이
푸콘X: 장점위주로 묶어서 게임내는 놈들도 있는데
푸콘X: 이런 짭영전처럼
푸콘X: 단점모아다 게임내는 븅신도 있고
푸콘X: 그놈의
푸콘X: '마비노기영웅전느낌'
푸콘X: 을
푸콘X: 못버리니까
푸콘X: 이도저도 아닌 게임
푸콘X: 프롬겜유저도 마영전유저도 안 반길거같은데
푸콘X: 누구를위한게임이냐고~
푸콘X: 마영전IP에 집착하는 미친놈이 만든 게임



---


2024/03/14 푸콘X가 나임

푸콘X: ㅎㅎ
푸콘X: 저
푸콘X: 지구방위대?
푸콘X: 지구방위군?
푸콘X: 홀로 콜라보인지 광고는
푸콘X: 진짜 광고로 나오는걸 봐도 어이가 없네
푸콘X: 영도로 먼저 봤는데
푸콘X: 영도로 봤을때도 의구심덩어리였으나
푸콘X: 진짜광고로 봐도 어이없음
푸콘X: 그냥 개인이 모드깐거같애



---


2024/03/19 소피티아가 나임

소피티아: 


소피티아: 팝한데? 완전 MJ인데요?



---


2024/03/24 산수가 나임 (수학이 아니고 샌즈임)

산수: https://gall.dcinside.com/skwyverns_new1/3498450
산수: ㅋㅋㅋㅋㅋ
산수: 우리 개새끼는
산수: 상체가 통째로 탈이라서
산수: 들썩들썩 하는건데
산수: 이새끼는 머리만 달랑달랑 하니까
산수: 더 실제로 있는 인형같네



---


2024/03/26 산수가 나고 고전게임 이야기

산수: https://www.dogdrip.net/547053017
산수: ㅋㅋㅋㅋㅋㅋ
산수: 픽셀 하나하나 다 조사했다는거 ㄹㅇ 웃긴데 공감감
산수: 옛날겜은그냥
산수: 숨겨진게 하도처많으니
산수: 뭘해도 허공에 버튼한번씩은
산수: 더누르고다녔는데
산수: 모든 벽 다 찔러보고
산수: 일반 맨바닥까지는 스킵한다쳐도
산수: 벽 이런거
산수: 모든 면에서 다 들쑤셔야함



---

2024/03/26 유튜브 검색 얘기

산수: ㅎㅎ
산수: 유튜브
산수: 진짜
산수: **디진새끼들
산수: 혐오썸네일 아직도그대로네
산수: 대체 뭐가문제라서 제재안하는거지 ****들이
산수: 하다못해
산수: 검색이랑 관련없으면 안꽂히게만 해놨어도
산수: 평생볼일없는데
산수: 제목도 무슨 해피라이프 이딴거고
산수: 진짜 단하나도 연관없는걸
산수: 존나 처박고
산수: 이거 피드백 존나 받을텐데도
산수: 단 일말의 개선도 안하는거 보면
산수: 구글 유튜브 윗대가리가 싹다
산수: 혐짤보면서 딸치는 **뒤진 씨발새끼들인갑지?
산수: 아니
산수: 남들이 혐짤 신고하고 불쾌해하면
산수: 그거보면서 딸침
산수: 아~~ 사람들이 화내고있어~~
산수: 병신새끼들



---


산수: 약간
산수: 조선인들
산수: 걍 남들 다싫어하니까 따라서 싫어하는
산수: 대표적인 집 요소
산수: 1 노란장판
산수: 2 체리목 색깔의 구조
산수: 노란장판은
산수: 걍 색깔이 뒤지게 병신같아서 그렇다기엔
산수: 다들
산수: '장판내' 타령하는거 보면
산수: 걍 못살던 시기의 한국을 겹쳐보면서 싫어하는거같고
산수: 체리몰딩이든 뭐든
산수: 저 색깔은
산수: 사실 별로 나쁠것도 없는 색인데
산수: 지들이 병신같이 해두고 색깔 탓하는게 큰거같음
산수: 별로 이상할것도 없는 평범한 나무색인데
산수: ㅎㅎ
산수: 워낙
산수: 어두운색으로 싹 다 감고 살아야 쿨하고 시크해보여서인가
산수: 나무색이 어때서?
산수: 


산수: ㅎㅎ
산수: 이게 정말
산수: 저 체리색 테두리나 문짝이 문제일까?
산수: 바닥 벽 천장이 다 따로 지랄떨고있는게 크지
산수: 특히 바닥하고 벽의 차이가 존나 **없음

산수: 이기주의 싸이코패스새끼들만 늘어가는 근거중 하나겠지
산수: 지극히 자연스러운걸 추구한 나무색에 경기 일으키면서
산수: 모든걸 흐릿하게 바꿔야만 함
산수: 


산수: ㅎㅎ
산수: 이런것도
산수: 색깔 이전의 문제같은데
산수: 그냥 다 존나 조잡하구만
산수: 저게 검은색이었으면 깔끔했을줄아나
산수: 다 흰색이면 그나마 낫긴 한데
산수: 그건 흰색이 잘 어울리는게 아니고
산수: 저 병신같은 온갖 구조물이 눈에 안띄게되니까
산수: 그런것뿐이고
산수: 


산수: ㅎㅎ
산수: 진짜
산수: 여기서 좆같은건 저 노란 나뭇가지 무늬 벽지지
산수: 저거만 왼쪽 책상따위마냥 흰색이었어도 별로 이상할것도 없음
산수: 뭔가
산수: 자기가 원하는게 있어서 바꾸는것도 아니고
산수: 걍
산수: '체리목 저거 싫어 촌스러'

산수: ㅎㅎ
산수: 참
산수: 색깔에는 문제가 없다는걸 몰라
산수: 노란색 바닥도
산수: 다른 모든 가구랑 매칭될 일이 없는
산수: 지혼자 따로노는게 문제인거지
산수: 만약 세상 가구 절반이 거기에 맞춰지는 색이면
산수: 그것도 나쁠것도 없음
산수: 체리목인지 체리몰딩인지
산수: 저새끼들은 문제가 없지
산수: 흰색검은색 파스텔톤 이거 3개만 찾는
산수: 지가 세련된줄아는 븅신새끼들이 문제지
산수: 오히려 나무색이 시대를 안타는건데
산수: 인류 근본이고
산수: ㅎㅎ
산수: 색깔에는 문제가 없다
산수: 문제는 형태나 무늬에 있지
산수: ㅎㅎ
산수: 뜯어고쳤다는새끼들보면
산수: 죄다 새하얗네
산수: 이거봐
산수: 뭐 알고 하는 새끼도 없고
산수: 주관도 없고
산수: 그냥 있는거 다 내다버려서 공간넓히고 새하얗게 할뿐
산수: 인테리어 업자들이야 잘 알겠지만
산수: 요구하는게 저거면 저렇ㄱ ㅔ하는거지

산수: ㅎㅎ
산수: 그리고
산수: 진짜
산수: 90%가
산수: 물건 다갖다버리고
산수: '미니멀리스트' 추구하면서
산수: 최대한 넓게쓰고
산수: 최대한 하얗게해두고
산수: 그게 다네
산수: 난
산수: 미니멀리스트 개념도 잘 모르겠다
산수: 인생에서 추구하는게 뭔데 그럼?
산수: 뭐 물건에 추억 안담기고
산수: 가족만 있으면 되는건가
산수: 애낳으면 새하얗고 미니멀리스트인 집이 유지될거같애?
산수: 애 물건 결국 존나게 쌓이고
산수: 애가 온갖데에 별짓다하는데
산수: 아 딩크족이셔?
산수: ㅎㅎ
산수: 딩크족이어도 이해안감
산수: 그럼 인생에 남는게 일하고 아무것도없는 뻥뚫린집하고 친구하고 배우자야?
산수: 그럼 배우자랑은 뭐하고산대냐
산수: 하루종일 넷플릭스만 봐?
산수: 미니멀리스트는
산수: 그럴만한 상황일때 택하는거지
산수: 여유도 있는 새끼들이 왜 미니멀리스트 타령하는지 모르겠음
산수: 법정 스님의 무소유 정신도 유사한 개념이다. 무소유는 소유하지 않는다는 개념이라기보단, 과하게 소유함으로써 온갖 소유물들에 신경을 쓰게 돼 행복할 겨를이 없으니, 과도한 소유를 쳐내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자는 개념에 가깝다. 한마디로 과유불급에 가까운 개념이다.
산수: 그니깐
산수: 근데 이새끼들은 씨발 사진보면
산수: 아무것도없이 다갖다버리고
산수: 침대 소파 TV 뭐 이런게끝이야
산수: 침대 소파 TV 옷장
산수: 이게 인생의 전부면 왜사냐?
산수: 하다못해 뭐 책을 좋아하신다거나
산수: 오디오로 음악을 즐기신다거나
산수: 이런것도 없고
산수: 멀쩡히 있는물건 다떼다버려서
산수: 공간늘어서 행복한걸로 딸딸이 오천번치고 끝임
산수: 너무 미니멀리스트 추구해서
산수: 색깔도 있으면 안되니까
산수: 체리목인지 뭔지하는거 다없애야하고
산수: 집 다 흰색이고
산수: 애완동물이라도 기르면 다행이겠다만
산수: ㅎㅎ
산수: 킹무위키도 그 얘기 있네
산수: 텅빈 방에서 사는 것이 미니멀 라이프가 아니다. 구글에 "미니멀 라이프"를 검색하면 주르륵 나오는 사진들처럼 미니멀 라이프는 빈방에 작은 탁자 하나만 덩그러니 두고, 혹은 그것조차도 없이 사는 생활을 떠올리고는 한다. 그러나 이렇게 극단적으로 물건을 줄이는 것만이 미니멀 라이프는 아니며 또한 이것이 바람직한 미니멀 라이프가 아니라고 볼 여지도 있다.
산수: ㅎㅎ
산수: 참
산수: 이해가안되는구만
산수: 가정에서 딱히 하는거 없고 TV 인터넷정도만 즐기고
산수: 일만 존나 빡세게 하는 새끼
산수: 그럼 뭐
산수: 해외여행이 자기 인생의 꿀잼컨텐츠일수도 있겠지
산수: 근데 해외여행 좆빠지게 가면 그만큼
산수: 기념품 남고 하는게 당연한데
산수: 사진이든 뭘 사오든
산수: 뭘 쟁이는 순간
산수: 즈그들이 좋아하는
산수: 다 내다버린 하얀방 미니멀리스트가 아니게 되니까
산수: 그것도 못할거고
산수: 요즘도
산수: 감성쥐린다고 하고있는거보면
산수: ***들은 전체적으로
산수: 자기 취향이랄게 없고
산수: 개인주의고 자기가 선택한 인생이고
산수: 자기가 원한 스타일이고
산수: 그런 척 존나게 하지만
산수: 결국 남들 따라가기에 급급한
산수: 눈치만 존나보고 남들만 흉내내는 전형적인 *** 습성
산수: 하나도 안바뀜
산수: 그냥 희멀건 집이 유행하니까
산수: 그냥 미니멀리스트라는게 멋져보이니까
산수: 얼마나 그 코드가 획일적이면
산수: 예시 사진에
산수: 흰둥이로 만든 집 식탁에
산수: 애플 노트북 올려두고
산수: 스타벅스 텀블러 올려두고
산수: 베이글이랑 크림치즈가 같이있음
산수: 걍 도회적이고 시크하고 커리어맨우먼인 나
산수: 의 이미지를 원할뿐
산수: 왜냐하면 한국에선 그게 잘나가는거고 멋있는 코드라서
산수: 본인이 좋아하는거는 사실 없음
산수: 다 어디서 유행하니까 
산수: 자기도 그걸 좋아한다고 스스로 세뇌하기만 함

산수: ㅎㅎ
산수: 생각해보니
산수: 애초에 미니멀리스트 표방하는 새끼들이
산수: 집은 뭐하러 뒤집어엎고 염병이야?
산수: 그냥 물건 적게 살면 그만아니야?
산수: 진짜 지랄들을 한다
산수: 바닥에서 벽에 붙은 나무판자까지
산수: 모든걸 다 싹 갈아치우고
산수: 새로 칠하고
산수: 새 가구 들여서 꾸며놓고
산수: 미니멀리스트는 쥐뿔
산수: 그냥
산수: '이미지' 만을 원할뿐
산수: 그 개념하곤 아무 상관도 없는 인생
산수: 붙박이/빌트인 이런것들 다 떼버리고
산수: 주방 화장실 갈아엎고
산수: 모든거 색 바꿔야만 미니멀리스트 되는 새끼들
산수: 힝 집이 흰색이 아니면 미니멀하지 못하단말이야
산수: 힝 빈공간이 더 많아야 미니멀리스트 된단말이야

산수: 예를 들면
산수: 기타 한대있으면 어지간한 연주는 다 가능하니까
산수: 기타 한대에서 더 안늘리는 사람이 있다면
산수: 그게 미니멀리스트지
산수: 멀쩡한 기타 도장 다 깨부숴서 하얀색 회색 이런걸로 다시칠하고
산수: 멀쩡한 줄 다 끊어서 기타 한대에 줄 3개씩만 감긴
산수: 개 병신같은 물건 갖고있으면
산수: 그게 미니멀리스트인가
산수: ㅎㅎ
산수: 하긴
산수: 지뢰계도 그냥 '패션' 으로 소화하시는 분들이
산수: 뭐..
산수: 그냥 눈에 보이는거랑 유행 따라가는거 말고는 아무 생각 없음
산수: 그와중에 좀 더 그럴싸해보이려고
산수: 감기약 굳이 사먹고
산수: 평소에 그런 인생을 살았어?
산수: 니디걸 유행하고 지뢰계 어쩌고 유행하니까
산수: 왜 갑자기 그 패션 따라하고 감기약 주워먹음?
산수: 정말 본인이 생각해서
산수: 본인이 원하는 코드라서 그런거야?
산수: 니디걸오버도즈라는게 출시되기 3년전에도
산수: 심심하면 감기약을 먹고 그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