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손님_올레파티가 나다



☆★☆★카시코맛★☆★☆: 님아

☆★☆★카시코맛★☆★☆: 님아

☆★☆★카시코맛★☆★☆: 님아

손님_올레파티: 내

손님_올레파티: 내

☆★☆★카시코맛★☆★☆: 님아

☆★☆★카시코맛★☆★☆: 김치냉장고 삿서요??

손님_올레파티: 머여

손님_올레파티: 머여

손님_올레파티: 겐지넹장고????

손님_올레파티: 저가그것을외사?????

☆★☆★카시코맛★☆★☆: 머여???????

☆★☆★카시코맛★☆★☆: 님아

손님_올레파티: 윽

손님_올레파티: 헨버거먹고십다

☆★☆★카시코맛★☆★☆: 오늘 물 보고

손님_올레파티: 헨버거

☆★☆★카시코맛★☆★☆: 넹동 인간 하는거

☆★☆★카시코맛★☆★☆: 아니엇서요???????

손님_올레파티: 머라구요??????

손님_올레파티: 저가 분명

손님_올레파티: 헴으로서

손님_올레파티: 줏키한태

손님_올레파티: 담주에 씨즌2 바로 시작하자 줏키야

손님_올레파티: 라구 해낫는대

손님_올레파티: 머???????

☆★☆★카시코맛★☆★☆: 앵???????

☆★☆★카시코맛★☆★☆: 그라유????????

☆★☆★카시코맛★☆★☆: 지릴수 박개 업G..ㅎㅎ

손님_올레파티: ㅎㅎ

손님_올레파티: 저가

손님_올레파티: 오늘끗나면요

손님_올레파티: 크큭... 세상도 끝날 것이다...

손님_올레파티: 어이..닌.겐.들...

손님_올레파티: 나를 화나게 한 죄는─ 꽤 크다구?(빙긋)




나가 3학년조 갓이 잇는거 볼떼마다 넘 흐뭇하고 조은거 잇죠 (눈물)



타카미 일가 화목함



ㅎㅎㅎㅎ 귀엽당ㅎㅎㅎ



[속보] 카난 팬 응급실로 실려가... '다행히 목숨엔 지장 없어'



보십시오 볼가 박사님 저희 러브라이브의 CG가 이렇게나 발전했습니다



인터넷 방송을 많이 해본 요시코는 카메라를 잘 의식함

하지만 깃털은 좀 바보갓에



치카짱 13주간 고셍헷어~~~~~~



이건 치명적인 척 하는 리코가 웃겨서 ㅋㅋㅋㅋ



손님_올레파티: ㅎㅎㅎㅎㅎ
손님_올레파티: 우리줏키가
손님_올레파티: 역시 점
손님_올레파티: 끗넬줄을 알어
손님_올레파티: 줏키가 어
손님_올레파티: 본가 씨즌2도 그렛고 극장판도 그렛고
손님_올레파티: 어케 하믄 깔끔한지 어 잘안다잉
손님_올레파티: 이 에피를 볼 수 잇어서 다헹 이야..>^^
손님_올레파티: 하지만...
손님_올레파티: 항마력이 낫은 사람은..쪼끔..힘들억갯다
핸드메이드아날로그로봇트: 내
핸드메이드아날로그로봇트: 알라라크는 꾸져
☆★☆★카시코맛★☆★☆: 앵
☆★☆★카시코맛★☆★☆: 이것 완전
☆★☆★카시코맛★☆★☆: 뮤지컬인가 머시기인가
☆★☆★카시코맛★☆★☆: 발리우드인가 머시기인가...
☆★☆★카시코맛★☆★☆: 줏키야
☆★☆★카시코맛★☆★☆: 형아가 울엇다
☆★☆★카시코맛★☆★☆: ㅠㅠㅠㅠㅠ
☆★☆★카시코맛★☆★☆: 형아가 우리줏키덕애 맘편히 긴치넹장고 들어간다 
손님_올레파티: 머여??
손님_올레파티: 담주에 바로 씨즌2아니애요??????
손님_올레파티: 줏키야
손님_올레파티: 줏키야 이거 어캐된거냐
손님_올레파티: 오늘에 줏키
손님_올레파티: 항마력이 나즌 사람 들은...필요 업다..크큭.....
손님_올레파티: 항마력 150이하는 전부 재거에 된
손님_올레파티: 끄아~~(소멸하는 사람들)
☆★☆★카시코맛★☆★☆: 님아
☆★☆★카시코맛★☆★☆: 사실은
☆★☆★카시코맛★☆★☆: 러브라이브 씨즌 2는 올헤에 않나와요..
손님_올레파티: 예?
☆★☆★카시코맛★☆★☆: 좀 더 빨리 말헷어야 헤는대..
손님_올레파티: 그게...
손님_올레파티: 무..슨..
손님_올레파티: 님아..날짜 핵깔리신거 아니애요?
손님_올레파티: 지금..2016 09 25잔아요..
손님_올레파티: 10월 에 시작 하는..그거잔여
☆★☆★카시코맛★☆★☆: 그리고 내년 1분기 목록에도 아직 업서요..
☆★☆★카시코맛★☆★☆: 미안헤 뭇짱
손님_올레파티: ㅇ..???
손님_올레파티: 머가요??
손님_올레파티: 아니 님아
손님_올레파티: 당엲 ㅣ다음주에도
손님_올레파티: 다음에피 나오는거니까
손님_올레파티: 따로 않써노은거죠;;
손님_올레파티: 사실상 이전 꺼에서 이어지는거닌간
☆★☆★카시코맛★☆★☆: 그개... 다음주애는...
☆★☆★카시코맛★☆★☆: (ㅠㅠ)
손님_올레파티: 내
손님_올레파티: 다음주에
손님_올레파티: 이시간애
손님_올레파티: 모하는대요
손님_올레파티: 모하냐고!!!!!!!!!!!!!!
손님_올레파티: 당빠
손님_올레파티: 러브라이브 선샤인
손님_올레파티: 씨즌2져
손님_올레파티: ㅎㅎㅎ
손님_올레파티: 저가 
손님_올레파티: 오늘 오졋던거에
손님_올레파티: 요시코가 역시 인방충 출신이라 그란지
손님_올레파티: 카매라 의싟을 잘해서 ㅎㅎㅎ
손님_올레파티: 안이면 성우가 쫌..쫌 연기를 못해서 밀어주나
손님_올레파티: ㅎㅎㅎㅎ

손님_올레파티: ㅎㅎㅎㅎ

손님_올레파티: 근대

손님_올레파티: 오늘 쫌 이상하긴 햇내요

손님_올레파티: 외 다음화 예고 않해주지???

☆★☆★카시코맛★☆★☆: ㅎㅎㅎㅎㅎ

☆★☆★카시코맛★☆★☆: 님아

☆★☆★카시코맛★☆★☆: 씨즌 1애는 이재

☆★☆★카시코맛★☆★☆: 다음화가 업서요

손님_올레파티: 아니 그니깐요

손님_올레파티: 다음주에

손님_올레파티: 씨즌2 첫에피 예고를

손님_올레파티: 헤야대는거 안인가요???

손님_올레파티: 줏키가 쫌

손님_올레파티: 아

손님_올레파티: 줏키가 그레 분량 늘릴라구

손님_올레파티: 다음화 예고하는 분량까지

손님_올레파티: 본편에 다 너을라구 그러느라

손님_올레파티: 아구 줏키야 헴이 몰랏다

손님_올레파티: 너가 분량 알차개 짜느라구 예고 뻇구나

☆★☆★카시코맛★☆★☆: 님아...

☆★☆★카시코맛★☆★☆: 쫌 더 빨리 말헷어야 헤는대...

☆★☆★카시코맛★☆★☆: 다음분기애 줏키가 씨리즈 짜는 씨즌2 작품은

☆★☆★카시코맛★☆★☆: 럽샤인의 아니애요..

손님_올레파티: ???

손님_올레파티: 줏키가

손님_올레파티: 각본인가 감독인가 그렛던거 갓은대

손님_올레파티: 바끼나 보내요

☆★☆★카시코맛★☆★☆: http://namu.wiki/w/%EC%9A%B8%EB%A0%A4%EB%9D%BC!%20%EC%9C%A0%ED%8F%AC%EB%8B%88%EC%97%84#s-5.2

손님_올레파티: 새로 오는 사람두 잘 헷으면 조캣다

☆★☆★카시코맛★☆★☆: 바로 이거여..

손님_올레파티: 아니 님아

손님_올레파티: 나무위키는

손님_올레파티: 수정할수잇는거잔아요

손님_올레파티: 팩트가 않인거갓다 저셍각에

손님_올레파티: 문서에 반달이 일어낫내요

손님_올레파티: 하나다 줏키 라는 에가

손님_올레파티: 하는개 아닐껏

☆★☆★카시코맛★☆★☆: ㅎㅎㅎㅎ
☆★☆★카시코맛★☆★☆: 그라믄 지는 먼저 딤채 들가보갯시유


손님_올레파티: ㅎㅎ

손님_올레파티: 아니 님아

손님_올레파티: 다음주에 해여

손님_올레파티: 외그라샘자꾸

손님_올레파티: 담주꺼 바야죠

손님_올레파티: 아하

손님_올레파티: 6일만 드가시는구나

손님_올레파티: ㅇㅋ

손님_올레파티: 럽샤인 겔러리 이런대에

손님_올레파티: 시즌2언재해요??하면

손님_올레파티: 그거 담주에 해용~~답변에올껏

핸드메이드아날로그로봇트: 내

손님_올레파티: 님아

손님_올레파티: 카맛ㄴ미아

손님_올레파티: 카맛님아

손님_올레파티: http://gs.dengeki.com/sunshine_tohyo/

손님_올레파티: http://gall.dcinside.com/m/sunshine/866797

손님_올레파티: 소중한 1표를 헹사할 시간

핸드메이드아날로그로봇트: 내

☆★☆★카시코맛★☆★☆: 내

☆★☆★카시코맛★☆★☆: 저가

☆★☆★카시코맛★☆★☆: 저의 소중한 1표 보내슴다

☆★☆★카시코맛★☆★☆: 누굴 뽑아냐면요...ㅎㅎㅎㅎㅎ

☆★☆★카시코맛★☆★☆: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카시코맛★☆★☆: 저가 실은

☆★☆★카시코맛★☆★☆: 뺀드 왜건 오지개 몰아서

☆★☆★카시코맛★☆★☆: 될법한 맴바 뽑으려구 헤걸랑요

☆★☆★카시코맛★☆★☆: 3쌘리나.. 3쌘요갓은...

☆★☆★카시코맛★☆★☆: 하지만

☆★☆★카시코맛★☆★☆: 저가 재 마음애 솔직한 1표

☆★☆★카시코맛★☆★☆: 헹사해슴다

☆★☆★카시코맛★☆★☆: ㅎㅎ

손님_올레파티: ㅎㅎ

손님_올레파티: 저가 근대

손님_올레파티: 저러캐 아무 인증도 업고

손님_올레파티: CD에 산 사람이나..

손님_올레파티: 머 그런것 전용 투표도 않이고,..해서

손님_올레파티: 쪼끔..주작이나..부정 투표..잇지 안을까..

☆★☆★카시코맛★☆★☆: 내

손님_올레파티: 물론 CD로 핸다 쳐도..

손님_올레파티: 주작은 할 수 잇갯지만..

손님_올레파티: 그래서 저가

☆★☆★카시코맛★☆★☆: 어느 포도가 근성이 쌘가

손님_올레파티: 3쌘은 쫌

손님_올레파티: 누가 되든..

손님_올레파티: 쪼끔.. 주작각인거 갓에요

☆★☆★카시코맛★☆★☆: 님아 말데로

☆★☆★카시코맛★☆★☆: 럭키짱의 보면은..

☆★☆★카시코맛★☆★☆: 1짱이 10짱한태도 줘털리고 하닌깐..

손님_올레파티: 내

손님_올레파티: 아마 오늘부터

☆★☆★카시코맛★☆★☆: 가장 근성의 쌘 포도가 미는 맴바가

☆★☆★카시코맛★☆★☆: 3쌘의다

손님_올레파티: 투표 발표 날까지...

손님_올레파티: 아주 근성에 오져불것재

☆★☆★카시코맛★☆★☆: 저것

☆★☆★카시코맛★☆★☆: 동일아이피는 걸르는

☆★☆★카시코맛★☆★☆: 그런 씨스탬은 업나요

손님_올레파티: 그거는..저가 관개자가 아니라..잘 몰갯고..ㅎ

☆★☆★카시코맛★☆★☆: ㅎㅎㅎㅎ

☆★☆★카시코맛★☆★☆: 내

☆★☆★카시코맛★☆★☆: 그럼 저가 손수

☆★☆★카시코맛★☆★☆: 주작시도 헤보개슴다

손님_올레파티: 님아

손님_올레파티: 주작에 시도 하면..

손님_올레파티: 원레 표도 짤릴 수 잇잔아요

☆★☆★카시코맛★☆★☆: 저용

☆★☆★카시코맛★☆★☆: 저라구용

손님_올레파티: http://gall.dcinside.com/m/sunshine/867505

☆★☆★카시코맛★☆★☆: http://puu.sh/rmlTR/a2bef2f84f.png

☆★☆★카시코맛★☆★☆: 내

☆★☆★카시코맛★☆★☆: 아이피의 걸르내요

손님_올레파티: ㅎㅎㅎ

손님_올레파티: 아마 먼가

손님_올레파티: 채첨단 씨스탬에 작동 하여서

손님_올레파티: PC정보랑..

손님_올레파티: 아이피 랑

☆★☆★카시코맛★☆★☆: 내

손님_올레파티: 브라우즈 랑..

☆★☆★카시코맛★☆★☆: 하지만

손님_올레파티: 모든것에 간파 하고 개실지도 몰른

☆★☆★카시코맛★☆★☆: 근성으로 빡구는 친구들도 만을태니

손님_올레파티: 내

손님_올레파티: 아키하바라 컴덕 이라면..

손님_올레파티: 컴 정보 정도는 쉽개 바꿀 수 잇다오

☆★☆★카시코맛★☆★☆: 내

☆★☆★카시코맛★☆★☆: 그레서

손님_올레파티: 두다닫다다ㅏ다다닥

☆★☆★카시코맛★☆★☆: 그레서

☆★☆★카시코맛★☆★☆: 저가 누구 뽑아냐면요..ㅎㅎㅎ

손님_올레파티: ㅎㅎㅎ

손님_올레파티: 저가

손님_올레파티: 맛쳐봄

손님_올레파티: 저가 누구 뽑아냐면요

손님_올레파티: ->요

손님_올레파티: 요시코 안인며 요우 내요

손님_올레파티: 근대 님아가 요우는 않이라 햇으니까..

손님_올레파티: 요시코내

☆★☆★카시코맛★☆★☆: ㅎㅎㅎ

☆★☆★카시코맛★☆★☆: 저가 누구 뽑아냐믄..

☆★☆★카시코맛★☆★☆: http://puu.sh/rmm0Q/6938a70caa.jpg

손님_올레파티: ㅎㅎㅎㅎ

손님_올레파티: 쿠로사와 플래티넘????

손님_올레파티: 저는

☆★☆★카시코맛★☆★☆: 저가

손님_올레파티: 메 에피에 볼때마다

☆★☆★카시코맛★☆★☆: 저가 맛출개요

손님_올레파티: 아 담에 투표 하면

손님_올레파티: 예 줘야 갯다

손님_올레파티: 하는것애 바끼는대요

☆★☆★카시코맛★☆★☆: 내

손님_올레파티: 저가 오늘은...

☆★☆★카시코맛★☆★☆: 저가 이거

☆★☆★카시코맛★☆★☆: 저가 이거 맛출개요

손님_올레파티: ○○○○○○○가

손님_올레파티: 돗보여서....

손님_올레파티: ○○○○○○○○○○가

☆★☆★카시코맛★☆★☆: 앵?????????

손님_올레파티: 만이 돗보여가꼬

손님_올레파티: 투표 햇어요

손님_올레파티: 똥그라미 겟수는...

손님_올레파티: 별루 상관업삼

손님_올레파티: 막친것이라..ㅎㅎㅎ

☆★☆★카시코맛★☆★☆: 님아가 차카미 티카 줫서요??

손님_올레파티: 크~~~~~~~~~

손님_올레파티: 꽝인즈라

☆★☆★카시코맛★☆★☆: ㅎㅎㅎㅎㅎ

☆★☆★카시코맛★☆★☆: ㅎ 렁담~~

손님_올레파티: ㅎ

☆★☆★카시코맛★☆★☆: 저가 알꺼갓애요

손님_올레파티: 내

손님_올레파티: 글구 치카는 머

손님_올레파티: 항상 돗보이잔아요

☆★☆★카시코맛★☆★☆: 님아가 카츠우라 마난 뽑앗죠

손님_올레파티: ㅎㅎ

손님_올레파티: 내

손님_올레파티: ^.^

☆★☆★카시코맛★☆★☆: 응 갓학년

☆★☆★카시코맛★☆★☆: ^>^

☆★☆★카시코맛★☆★☆: ^<^

☆★☆★카시코맛★☆★☆: ^>^

☆★☆★카시코맛★☆★☆: ^<^

손님_올레파티: 3학년 나가신다

손님_올레파티: 꼬맹이들은 꺼져

손님_올레파티: 퍽퍽

손님_올레파티: 느그덜은 소매 있는 교복도 못입는다

손님_올레파티: 알긋냐

손님_올레파티: 에 엉님!!!!!!!!!

핸드메이드아날로그로봇트: 내

손님_올레파티: 슨배님 지나가실떼 인사 100도로 꺽어서 하고

손님_올레파티: 에 슨벤님!!!!!!!!!!!!!!




BLOG main image
[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신주쿠 바벨 | 연락처 dauntorida@gmail.com | 개인방송한거 https://www.youtube.com/@kkejang
by 김케장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538)
그림(만화없음) (226)
만화 (755)
단행본티샤스등 (53)
저는그렇게생각안해요.tif (14)
릴레이카툰 (2)
뻘짓을함니다 (134)
추천 V계 (137)
추천 안 V계 (533)
추천 V튜버 (30)
중화망겜(롤) 관련 (10)
1기 (591)
받음 (36)
이것은비밀 (0)
괴담 (13)

달력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