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유튜브가 히메히나 영상을 추천해줘서 호기심에 눌러봤는데?
아주 재미있었으므로 추천함.
유튜브가 나한테 이걸 추천해준 이유는 아마 아갤에 올라온 다른 V튜버의 영상을 눌러봤기 때문?
기본적으로 다나카 히메(윗 짤) 역의 사람이 활력이 넘치는게 좋고(중요) 2인이 나오는 영상이라서 친구끼리 노는 그 느낌이 엄청 리얼하게 웃김. 따지고보면 1인 V튜버들이랑은 V튜버라는점만 같지 영상의 구성?이라고 해야할지 방식?이 완전히 다른게 아닐까 싶은 그런것 암튼장점정리해보면
---
(0. 모델링이랑 모션캡쳐? 수준이 지잡V튜버 후발주자 애들에 비해 엄청 우수함. 크게 상관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좋으면 좋은거지)
1. 발성 수준이 좋음. 버추얼유튜버를 많이 아는건 아니지만 보았던 버추얼유튜버 영상들은 몇 메이저를 제외하면 죄다 목소리부터 문제가 있었는데, 히메히나의 다나카 히메(분홍)쪽은 원래 말을 많이하는 직업인지? 아니면 전문 성우인지? 좋은 발성.
2. 텐션이 높음. 각 영상들의 초반은 다른 버튜버가 으레 그렇듯 연기톤이 섞인 목소리로 의도적으로 텐션을 끌어올리는 감이 있는데, 약간 뒤부터는 진심으로 재밌어서 웃는게 느껴짐.
3. 말을 많이하고 빨리하다가 중간중간 말실수하거나 더듬는 부분도 리얼함200%라 웃김
4. 끊임없이 하이텐션 예능감으로 떠들다가 버튜버의 자각이 옅어지는 점도 웃김. 예)오..오키나와 있을때->오키나와 갔었구나->ㅋㅋㅋㅋ버츄얼 오키나와ㅋㅋㅋ
5. 쳐 빠개는게 영상 내내 이어져서 버추얼유튜버임에도 살아있는 사람의 느낌이 잘 들어서 좋음. 이건 사람싫어 오타쿠 파 한테는 단점인가?
6. 군데군데 갑자기 상황극을 하는 부분도 아주 재미있음 본관은 무한도전 애청자로서 이러한 점을 높게 평가하다
7. 바보인데 신나있는점이 웃김 이건 만국공통이 아니고 걍 내 취향일수도 있긴함. 바보인건 연기일수도 있긴 한데 실제로도 바보여야 한다고 고집하지는 않고...암튼그럼
8. 글고 오타쿠?의 원조나라답게 오타쿠 드립이 종종 나옴. 저는 개인적으로 테니프리 드립이 종종 나와서 좋았음?
9. 글의 시작쯤에도 적어놨다시피 사람이(캐릭터가?) 둘인게 좋음. 1인 버튜버들이랑 다르게 기본이 2인플레이가 된다는건데... 그러면 할 수 있는 컨텐츠의 가짓수도 당연히 많을거고, 가짓수가 많아지면 재미있을 기회도 늘어나는거고, 사람이 둘이니까 기회도 타블로 늘어나고? 암튼 시리즈를 구성한 사람이 천재가 아닐까? 싶음.
10.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할 때 캐릭터의 모션도 사람의 손동작을 따라갈 수 밖에 없는데 그걸 수정구나 가상의 책상을 두는걸로 적당히 어울리게 가린 점도 괜찮은 것 같음.
---
개그나 예능쪽에서 일하는 사람인가 싶을 정도의 유쾌함이 있음. 좀 거북할 수 있는 쉽덕후 문화?에만 내성이 있으면 무접권 추천하는 바.
버추얼 유튜버 영상들이 대개 연기만 열심히? 해서 재미는 조올라 없는게 보통이던데 얘네는 걍 예능프로같이 막던지는느낌이라 웃김암튼추천임 이후에는 추천영상과 추천파트도올림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