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19-9-2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가 나?

 

오사람만내: 아니 ㅋㅋ 진짜로

오사람만내: 물론 모두가 뽑은건 아니지만 ㅋ
오사람만내: 다수가 뽑아서 된 사람들이 저모양인거보면 ㅋㅋ
오사람만내: 그냥 저딴 새끼들이 나라애 널림 ㅋ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아니 근대 애초에 그런 사람들박에 안나와요 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애초에 자기가 꿀빨려고 ㅋ
오사람만내: 그건 그레 ㅋ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공부열심히해서 정치인된건데 ㅋ
오사람만내: 아니 근대 ㅋ
오사람만내: 그레도 그 중에서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당연히 밥그릇 차이만잇지 이거 ㅋ
오사람만내: 가장 합리적인 세끼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내
오사람만내: 적어도 멍청한 세끼는 걸러야지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예를들면 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빨간식판 파란식판이 잇는데 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둘다 짬밥임 ㅇㅋ? ㅋ
오사람만내: ㅋㅋ 아니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근데 사람마다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명순튀 좋아하는 사람도 잇는거고 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쏘야 좋아하는 사람도 잇느거라서 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자기가 좋아하는 반찬 잇는쪽 뽑는거지 ㅋ
오사람만내: 아니 미첫나 ㅋㅋ
오사람만내: 쏘야가 압도적으로 맛잇는대
오사람만내: 이거 쏘야 안뽑는 세끼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그니깐요 그게 정치지 ㅋ
오사람만내: 미친세끼인데???
오사람만내: 아니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명순튀 뽑는 사람은 ㅋ
오사람만내: 아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쏘야 뽑는걸 미친거라고 생각함 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그게 정치임 ㅋ
오사람만내: ㅋ?
오사람만내: 아니
오사람만내: 아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반대쪽 이해 못하고 ㅋ
오사람만내: 아니 미첫내 ㅋㅋㅋㅋ
오사람만내: 아니 진짜 이거는 아니지 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꿀비유 지렷지 ㅋ
오사람만내: 아니
오사람만내: ㅋㅋ
오사람만내: 아니 이거는 ㅋㅋ
오사람만내: 해결이 않되내 ㅋㅋ 이거는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님이 이해 못하는게 정상이라니깐요 ㅋ
오사람만내: 폭력박에 답 업다 ㅋㅋ
오사람만내: 이러니까 주먹올라가지 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명순튀를 대체왜고름?? 이 맞는거임 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명순튀파에서도 쏘야왜고름?? 이러고 싸우는거임 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ㅋ
오사람만내: ㅋ
오사람만내: 애미 ㅋ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아 명순튀 고를만하지 ㅋ 였으면
한국의이박사의꼭짓점댄스: 정치 이지랄 안나지 ㅋ
오사람만내: 아 ㅋㅋ

 

 

---

 

19-9-3

밀물과썰물이나임

 

쓰럴: ㅋㅋ
쓰럴: 궁금한점ㅋ
쓰럴: 로봇색스는 업음 ㅋ?
쓰럴: 원래 ㅋ
쓰럴: 총이랑 쌕스 나와야 ㅋ
쓰럴: 진짜 재대로 된 영화인대 ㅋ


로봇밥주기: 아기만드는 로봇
밀물과썰물: 아 ㅋ
밀물과썰물: 그리고 로봇쌕스 않나온는이유 ㅋ
밀물과썰물: 전체이용가임 ㅋ
쓰럴: 집 시 대인저 ㅋ
밀물과썰물: 그래야 티켓 만이팔아서 돈만이벌지 ㅋ
쓰럴: ㅋ?
밀물과썰물: 18금이엇으면 로봇쌕스 찐하게 내보냇지 이거 ㅋ
쓰럴: 아니 ㅋ
쓰럴: 로봇색스는 ㅋ?
쓰럴: 집에서 따라 못하고 ㅋ?
밀물과썰물: 아니 ㅋㅋ
쓰럴: 괸찬을거갓은대 ㅋ 전체이용가애 ㅋ?
밀물과썰물: 님 생각해보세요 ㅋㅋ
쓰럴: 넣어도 ㅋㅋ??
밀물과썰물: 그게 더 위험함 ㅋㅋ
밀물과썰물: 집에 로봇 업죠다들?
밀물과썰물: 업지?
쓰럴: 생각하고잇음 ㅋㅋ
밀물과썰물: 그럼 로봇쌕스 흉내낼라면 뭐하냐?
쓰럴: ㅋㅋ
밀물과썰물: 포크 젓가락같은거
밀물과썰물: 콘센트에 넣는단말이야
밀물과썰물: 유노?
쓰럴: ㅋ?
밀물과썰물: 그럼어떻게돼
쓰럴: 모지 ㅋㅋ???
밀물과썰물: 빠지지직
밀물과썰물: 유노?
쓰럴: 외 그렇게 됨 ㅋㅋ??
밀물과썰물: 그래서 전체이용가로 못나오는거임 ㅋ
쓰럴: 그렇개 하는개 아니죠 ㅋ
쓰럴: 로봇이 업으면 ㅋㅋ
쓰럴: 친구 불러다가 ㅋ?
쓰럴: 야 내가 ㅋ? 범블비할개 ㅋ?
쓰럴: 너가 옵티머스해 ㅋ??
밀물과썰물: 아 ㅋㅋㅋㅋㅋㅋ
밀물과썰물: 아 ㅋㅋ
밀물과썰물: 선넘네
밀물과썰물: 야
밀물과썰물: 선넘지마
밀물과썰물: 확
쓰럴: ㅋㅋ
쓰럴: 아니 ㅋㅋ

 

 

---

 

19-9-4

밀물과썰물이 나임?

 

밀물과썰물: http://huv.kr/pds896613
밀물과썰물: ㅎㅎㅎ
밀물과썰물: 딱봐도 독뱀인데 공존모색같은 소리를 하는 놈
밀물과썰물: 덧글은?
밀물과썰물: 뱀이 사람 공격하는것도 않닌데 왜~
밀물과썰물: 이지랄하고잇음
밀물과썰물: ㅎㅎㅎ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아니 ㅋㅋ 개이야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아니 ㅋㅋ 모지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ㅋㅋㅋ
오사람적당하내: 모냐면 ㅋ~
오사람적당하내: 쿨찐이내 ㅋ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뒤질라고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아 ㅋㅋㅋㅋㅋㅋㅋ
오사람적당하내: 아!!!!!!!!!!!!!!!!!!!!!!!!!!!!!!!!
오사람적당하내: 아~~~ 이 야 이 ㅇㅑ
오사람적당하내: 그렇개 ~~ 살 아 가고~~~~~~~~~
오사람적당하내: 그렇게~~~~~~~~~~~~~~ 후 회
노래주머니: 몸애도좋고
노래주머니: 어
노래주머니: 이개 남자한태 아주 근양
오사람적당하내: 야이
오사람적당하내: 야이~~~!!!!
오사람적당하내: 검용전설 야이바
밀물과썰물: 적
밀물과썰물: 저가
밀물과썰물: 저기 덧글에
밀물과썰물: 무족권 공존해~ 같은놈들 말고도
밀물과썰물: 약간
밀물과썰물: 유노?
밀물과썰물: 약간유식한척하면서
밀물과썰물: 글 길게쓰는 공존파들도 역겹네
밀물과썰물: 가까운 의료기관에 해독센터설치
밀물과썰물: 이딴소리를 진지하게 적고잇음
밀물과썰물: 니가~ 느그아파트 공원에서~
밀물과썰물: 살무사한테 물리면 어~
밀물과썰물: 니네동네 보건소까지 가고 씨발럼아~~
밀물과썰물: 될꺼갓지?
밀물과썰물: 아주 동물보호같은 소리나 하는
밀물과썰물: 공존을 하는거는
밀물과썰물: 적어도 무해한 생물이 살아야 하는거지
밀물과썰물: 거기 새가 살음? 아니면 머 수달이 살음? 이런거
밀물과썰물: 독사가 살음? 공존 ㄱㄱ
밀물과썰물: 이거는솔직히?
밀물과썰물: 조선족이라고봄
밀물과썰물: 이게무슨
밀물과썰물: 독업는뱀은 괜찮은데? 독잇는뱀은 죽을수가 잇으니깐
밀물과썰물: 단지 그것때문에 해독만 되면 되는줄아는건가???
밀물과썰물: 개인이 다 해독제를 구비하고 다녀도? (그런 행동부터 쌉에바지만)
밀물과썰물: 뱀한테 물리는거 자체가 굉장히 불쾌한 경험인데
밀물과썰물: 그리고 해독제 잇으면 모 하나도 안아프고ㅓ
밀물과썰물: 깸처럼 생각하나?
노래주머니: 저가
노래주머니: 갠찬은거 갓음
노래주머니: 막 외국애가면
노래주머니: 집근처애 호랑이살고
노래주머니: 캥거루잇고
노래주머니: 왕도마뱀다니고 한다잔아요
노래주머니: 흐흐
노래주머니: 저 데사는 볼때마다 웃기다
노래주머니: 동물이 침범한개 아니라
노래주머니: 원레 동물이 살던곳애 사람이 침범한것?
밀물과썰물: 뱀이 사람 먼저 공격하는게 아니라는 애들은 진짜
밀물과썰물: 모지?
노래주머니: 졸지에 원주민학살자가 되버린~
밀물과썰물: 엄마가 뱀인가?
밀물과썰물: 왜 사람을 않공격한다고 생각하지?
밀물과썰물: 왜지?ㅋㅋ
밀물과썰물: 아 ㅋㅋ
노래주머니: 내
노래주머니: 데부분 사람이 먼저 공격함
밀물과썰물: 독뱀은
노래주머니: 인간의 강함을 똑또키 보여줘야함
밀물과썰물: 성격드러워서
밀물과썰물: 먼저공격해요
노래주머니: 소수의 강한 뱀을 조심하십시오
밀물과썰물: 인생살면서 무서울게업는색기들임
밀물과썰물: 그리고 설령 먼저 공격 안해도?
밀물과썰물: 사람이 밟거나 밟을뻔한 경우 충분히 나올수잇고?
밀물과썰물: 그러면 사람 다리 본순간?
밀물과썰물: 푺찍
밀물과썰물: 왜냐?
밀물과썰물: 독사?
밀물과썰물: 대놓고 저독사에용 하고
밀물과썰물: 막 무지개색으로 빛남?
밀물과썰물: 않빛남
밀물과썰물: 솔직히 잇는지도 모르다 물리는건데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노래주머니: 내
오사람적당하내: 빗나요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독뱀 못보셧나봄 ㅋㅋ
노래주머니: 저가 벌서 히토미회로돌리는중
노래주머니: 누가 나애 다리를 빨아 독을 빼줄것인가
오사람적당하내: 독뱀은 무지개색이 아니라 ㅋ
오사람적당하내: 초록색으로 빛남 ㅋ
오사람적당하내: 맹독이니깐 일단 ㅋ
오사람적당하내: 그리고 ㅋ?
노래주머니: 오~ 전문가~
오사람적당하내: 주의를 기울이지 안는 ㅋ 인간들 ㅋ
오사람적당하내: 죽을수박에 업달까요 ㅋ
오사람적당하내: 자연도태랄까 모 ㅋ 그런거랄까나 ㅋ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노래주머니: 제 생각엔 독애 약할거 갓음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노래주머니: 모기도
오사람적당하내: 맹독이어야 빛나는데 ㅋ?
노래주머니: 막 산에사는 산모기가 아프잔아요
노래주머니: 도시모기는 약하듯이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아니 ㅋㅋ
노래주머니: 도시뱀이니까 독이 잇어도 간지러울거갓음
오사람적당하내: 모기는 그 좃만한 ㅋ 친구가
오사람적당하내: 뿜어봐야 얼마나 뿜는다고 ㅋ?
노래주머니: 내
노래주머니: 도시사는 동물들은 다 약함
오사람적당하내: 뱀독은 ㅋ? 딱 당하면 ㅋ?
오사람적당하내: 깔끔하게 ㅋ 딱
오사람적당하내: 딱 짤르면 됨 ㅋ
오사람적당하내: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거 ㅋ?
오사람적당하내: 공존하려면 ㅋ
오사람적당하내: 도시사무라이 하나 두고 ㅋ
오사람적당하내: 뱀 물렸다 ㅋ?
오사람적당하내: 바로 사무라이 찾아가서
노래주머니: 흐흐
노래주머니: 공존이라면
오사람적당하내: 오내가이시마스!!!! 하면 ㅋ?
노래주머니: 쥐 풀고 해야는거 안이애요?
오사람적당하내: 그 부위 바로 단칼에 잘라줌 ㅋ
밀물과썰물: 아 ㅋㅋ 이시국에
노래주머니: 쎿~
오사람적당하내: 그러면 해결 ㅋ
오사람적당하내: 그리고 이거 좋은점ㅋ?
노래주머니: 안이 독 만 빼면되는걸
오사람적당하내: 일자리문제 해결됌 ㅋ
노래주머니: 다 잘라내요?
오사람적당하내: 새 일자리 ㅋ
밀물과썰물: 아니
오사람적당하내: 아니 ㅋ 귀찬잔아요 ㅋㅋ
밀물과썰물: 독을어케빼요
노래주머니: 오~~
밀물과썰물: 말이되는소릴하삼
오사람적당하내: 병원가기 귀찬잔슴 ㅋ
밀물과썰물: 이게 매체의 문제점이야
밀물과썰물: 사람들이 어
오사람적당하내: 사무라이가 딱 바로 ㅋ 잘라주면 되지 ㅋ
밀물과썰물: 독사를우습게아랑서
노래주머니: 국어시간애서 배웟는대
밀물과썰물: 물려도 그냥 해결할수 잇는거같고
노래주머니: 빨면 빠져요
오사람적당하내: 아니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누구한테 빨아달라고 하는대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나참나 ㅋㅋㅋ
노래주머니: 내
오사람적당하내: 저기요 저 독사한테 물렸는데
오사람적당하내: 좀빨아주실래요 ㅋ?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뭐지 ㅋㅋ??
밀물과썰물: 내
밀물과썰물: 그리고 그런거 함부로 빨면?
밀물과썰물: 물린놈이랑 빤놈이랑 그냥 둘다 죽음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노래주머니: 오~~
오사람적당하내: 아니 에초에 ㅋㅋ
밀물과썰물: 않죽어도?
오사람적당하내: 빨려도 다리일거아니야
밀물과썰물: 둘다 병신됨
오사람적당하내: 아니 근대 ㅋ?
오사람적당하내: 제가 방금 ㅋ
오사람적당하내: 머릿속에 히토미 스쳐갓는대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이거는 빨수도 잇을거갓다
오사람적당하내: 아닌가 ㅋ?


오사람적당하내: 아니 근대 웃긴개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모 죽여야된다 이런 소리도 아니고 ㅋ
오사람적당하내: 그냥 딴대로 사람 업는대로 옮기면 되잔음 ㅋ
오사람적당하내: 잡아서 ㅋ
밀물과썰물: 내
밀물과썰물: 그니깐요
밀물과썰물: 이새끼들이
밀물과썰물: 정신나갓다니깐?
오사람적당하내: 몬대 공존함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그분들은 야외취침 매니아신가봄 ㅋ?
오사람적당하내: 숙영매니아인가 ㅋ??


밀물과썰물: 아니이개 ㅋㅋ 몬 의료썐터가 잇고 ㅋㅋ 그게문제가아니라니깐
밀물과썰물: 아 ㅋㅋ
밀물과썰물: 그거는마치 ㅋㅋ
밀물과썰물: 광견병 치료제가 잇으니깐 개한테 물려도 됨 같은 ㅋㅋ
밀물과썰물: 그런 ㅋㅋ
밀물과썰물: 아니 물리는거 자체가 개 에반데 무슨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밀물과썰물: 파상풍 치료제잇으니깐 녹슨 철조망에 몸좀 부대껴도됨 이런 ㅋㅋ
밀물과썰물: 아니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합의해서 사무라이 두죠 ㅋ
오사람적당하내: 사무라이는 둬도 되잔아 ㅋ
밀물과썰물: 아니 ㅋ 생각해보세요
밀물과썰물: 단순하게 아파트 단지내 놀이터나 공원에 ㅋㅋ
밀물과썰물: 모르고 긁힐 수 잇는 녹슨철조망이 군데군데 잇다고 생각해보셈 ㅋㅋ
밀물과썰물: 개위험하니깐 누구나 업애자고 하갯지 ㅋㅋ
밀물과썰물: 근데 독사는 왜공존하자하는데 ㅋ
밀물과썰물: 아니 ㅋㅋ
밀물과썰물: 아니 이게 독도 문제지만 독만문제야 씨벌럼들아?
오사람적당하내: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외냐면 ㅋ?
밀물과썰물: 아주 남의집이라고 막말해
오사람적당하내: 이땅의 주인이라 ㅋㅋ
오사람적당하내: 원래 독사가 산 땅이엇는대 ㅋ?
오사람적당하내: 사람들이 집지엇대나 모래나 ㅋㅋ
밀물과썰물: ㅋ
오사람적당하내: 그렇다내요 ㅋ

 

 

---

 

19-9-6

잠수하늘소가 나임

 

-21.2: 눈물나는 동물사랑
-21.2: 아니
-21.2: 동생사랑
팔척규ㅣ쉰: 오~ ㅋㅋ
잠수하늘소: ㅋ
숭숭이: 근데 첨삭은
잠수하늘소: 동생 갑분 짐승 ㅋ
숭숭이: 내일할거고그냥
-21.2: ㅋㅋㅋ아 오타 에반데

 

 

---

 

19-9-8

더락오바마가 나임

 

더락오바마: 요즘웃긴거
더락오바마: 빠았다 개빠았다 라고 쓰는 애들
더락오바마: 얼핏보면? 그냥 빻다 라는 표현을 귀로만 접해봐서 그런것이 아닌가?
더락오바마: 하고넘길수도있지만?
더락오바마: 어쩌면?
더락오바마: 아픈곳 빨리 낳으세요 같은 말을 적었다가?
더락오바마: 낳으세요가 아니고 나으세요임 이라고 욕먹은 애들?
더락오바마: 또는 그런걸 본 애들?
더락오바마: 이?
더락오바마: 개빻았다 라고 쓰면 틀린말일줄 알고?
더락오바마: 개빠았다 라고 하고있을지도 모름?
더락오바마: 모그런상상?쵀근에함
더락오바마: 근데저에예상?
더락오바마: 저에적중률?
더락오바마: 솔직히 2300% 정도?
더락오바마: 그래서 이런 이유로 개빻은 대신 개빠은 애들에 적지않게 잇을거라고 생각
더락오바마: 전부다까지는모르겟지만?
더락오바마: 적지안음
더락오바마: 오~적지않지

 

 

---

 

19-9-8

마찬가지로 더락오바마임?

 

더락오바마: https://youtu.be/cEpZ4zJEYck
더락오바마: 포르노가 되어버린 러브라이브
더락오바마: ㅋ
더락오바마: 저가 ㅋㅋㅋ 럽샤인 2기 보고 예상했지
더락오바마: 저가 근데?
더락오바마: 럽샤인 2기에서 몬가 본질에 잃고 크게 병신됏다고셍각?
더락오바마: 그이후에 이런식으로나온다고셍각? 햇는데?
더락오바마: 다시셍각해보니깐?
더락오바마: 전과잇엇음
더락오바마: PS비타로나온깸이엇나?
더락오바마: 재작비에 횅령 오지개 쌔린건지 몬 옛날 개임마냥?
더락오바마: 스래기로 만들은?
더락오바마: 그것?
더락오바마: 거기도 이런 의상 잇엇다
더락오바마: https://youtu.be/YEIglHXDbq0
더락오바마: 일본감성다운?
더락오바마: 이런의상을보면?
더락오바마: 실제로이딴수준의의상을입엇어야햇던큐트가안쓰러운
더락오바마: 아니참영상에다시봐도?
더락오바마: 이게 팬메이드 게임이 아니란 점이 놀랍다
더락오바마: ㅎㅎ
더락오바마: 2014년도에 만들어졋엇내
더락오바마: 이럿게보니? 새삼? 옛날게임답기도하면서?
더락오바마: 근데? 2004년 게임이래도 솔직히 믿을정도?
더락오바마: 2004년에도? 잘나가지는 안는 게임회사에서 만들엇다면? 그럴쌓ㄴ?
더락오바마: 그럴싸한?
더락오바마: 2004년? 와우도 2004년?
더락오바마: 마비노기도 2004년?
더락오바마: 물론 그분들에 이거 만든곳보다 훨씬 대기업이니깐?
더락오바마: 저가햇던가정 대충맞음?
더락오바마: 2004년에 중소기업 게임사에서 만들엇으면 이랫을법도함
더락오바마: 그러나?현실? 2014년?
더락오바마: 오타쿠에 돈 싹빨아먹은곳에서 만든게임?
더락오바마: 아니이게 말이되나?
더락오바마: ㅎㅎ
더락오바마: 딴영상보니까 저것보다 그래픽이 쪼끔정도 더낫음
더락오바마: https://youtu.be/dE3GFrV10yo
더락오바마: 몬가명암표현?갓은게추가되여잇음
더락오바마: 왜차이가잇는진모름
더락오바마: 콘솔겜인데 그래픽설정이 다를리도업고
더락오바마: 샹그리라샤워는 데모버전이라도 대나?
더락오바마: 암튼? 샹그리라샤워? 좋은곡? 하지만 의상? 모지?
더락오바마: ㅎㅎ
더락오바마: 아쿠아는참
더락오바마: 의상에 갈수록 개판나더니?
더락오바마: 이젠이게의상?
더락오바마: 흐흐
더락오바마: 저번에 나비옷에 보고?
더락오바마: 와~ 개 좃 갓 다
더락오바마: 라고 생각햇는데?
더락오바마: 밑에는 밑이 있고?
더락오바마: 머그런법
더락오바마: 미체험 호라이즌?
더락오바마: 다시보니 선녀같다?
더락오바마: 하지만 어림도없지
더락오바마: 의상은여전히좃갓음
더락오바마: 하지만 애니메이션도 좋고 안무도 재미있고 곡도 좋네요
더락오바마: 하지만의상은
더락오바마: 아 ㅋㅋ
더락오바마: 아니 ㅋㅋㅋ 아
더락오바마: 연관영상에
더락오바마: 극장판 곡 잇길래 눌러보니깐?
더락오바마: 이건또잘만들엇음
더락오바마: 의상? 사복? 좋음
더락오바마: 작감이쫌못그리지만?
더락오바마: 이정도면? 아주좋음임
더락오바마: https://youtu.be/6MtVoB9qhIs
더락오바마: 이거를?
더락오바마: 할줄몰라서 못하는새 끼들도 아니고?
더락오바마: 할줄알면서 이런걸안해?
더락오바마: 선넘엇지 이거는
더락오바마: 하나다줏키 엎드려뻗쳐
더락오바마: 아니면 팬이 바란것이? A to Z같은 저런것일까?
더락오바마: 내 바람이 팬들의 바람인줄 알앗지만?
더락오바마: 실제 팬들의 바람은 그게 아니엇다?
더락오바마: 그러니깐 ㅋㅋㅋ
더락오바마: 홉 스톱 논스톱을 냇지만?
더락오바마: 팬들의 반응이 차가웟고?
더락오바마: 그래서 낸게 A to Z다?
더락오바마: 그러면은..
더락오바마: 머..
더락오바마: 진짜 개 알못 씨 벌 새끼들이지
더락오바마: 저가궁금하내
더락오바마: 팬들에반응에따라 변화한것인지?
더락오바마: 그냥 부시로드 윗대가리들 십새기들이라 그런건지?
더락오바마: 아니면 저것에 아케이드 버전 이라?
더락오바마: 아케이드 담당하는 놈들은 저런식으로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함?
더락오바마: 음~
더락오바마: 저것에 아케이드가 맞나?
더락오바마: 맞겟지모
더락오바마: 홉스톱논스톱?
더락오바마: 진심다귀여움?
더락오바마: AtoZ?
더락오바마: 4차산업혁명의신진섹스산업?
더락오바마: 어떤게 러브라이브 인것인지? 저가잘몰르겟음
더락오바마: 아니 근대 홉스논에참
더락오바마: 안무도귀엽게잘짯네
더락오바마: 둘다진짜러브라이브임?
더락오바마: 그럴리없음
더락오바마: 둘중하나는가짜임
더락오바마: 아~
더락오바마: 아케이드가 아니고
더락오바마: 핸드폰 앱 게임이 나오는거구나
더락오바마: 음~~
더락오바마: 응안해~ 라고 하기에는~~
더락오바마: 음~~
더락오바마: 김치페스는 지저분하게 망해서 나쁜기억으로 끗낫지만~~
더락오바마: 음~
더락오바마: 망하기전에접긴햇지만~암튼머~
더락오바마: 음~
더락오바마: 저가 도키메키 러너즈라는 곡에 PV 보니깐
더락오바마: 또쫌솔깃하기도하고?
더락오바마: 음~
더락오바마: 5분만 더고민해봄
더락오바마: 댄싱스타즈온미 이런거 딱
더락오바마: 딱플래이하고 딱감상하고 하면
더락오바마: 오지기는할꺼갓은데~
더락오바마: 음~
더락오바마: 하지만?
더락오바마: 그런생각을하면서?
더락오바마: 영상몇개를더찾아보니?
더락오바마: 그래픽?
더락오바마: 곱창낫죠?
더락오바마: 응안해~
더락오바마: 1분만에 고민해결
더락오바마: 1분보단몇십초더걸렷지만?
더락오바마: 암튼해결임
더락오바마: 근데?
더락오바마: 그래픽면?
더락오바마: 다시생각해보니까?
더락오바마: 기본적으로 9명 구성으로 나오는 게임이라?
더락오바마: 어쩔수 없는 부분도 잇는거 갓긴 함
더락오바마: 그부분에 간과 하고 잇엇내
더락오바마: 비타판으로 나온 그거는 머 알바아니지만?
더락오바마: 핸드폰앱게임?
더락오바마: 9명에 전부 다
더락오바마: 폴리곤?머그런?잘몰르겟지만?
더락오바마: 암튼 좋은 그래픽 설정?
더락오바마: 다때려박으면?
더락오바마: 핸드폰다터짐?
더락오바마: 그래서 9명이니깐 어쩔수업이 쫌 구진 그래픽이 될수박에 업음?
더락오바마: 하지만또다시생각해보면?
더락오바마: 비타판으로 나온 게임만큼 게임성도 터질수 잇음?
더락오바마: 그래픽이야 머 어쩔수업다친다해도?
더락오바마: 게임마저 터진거는?
더락오바마: 오~
더락오바마: 그렇다고 딱히 1인이 나오는 영상에서?
더락오바마: 그래픽이 더 좋아지진 안음?
더락오바마: 오~
더락오바마: 얘네정체모지?
더락오바마: 오~
더락오바마: 영상을찾아볼수록?
더락오바마: 기대가안되고 하고싶지않은?
더락오바마: 그런게임?
더락오바마: 오~~ㅋㅋ
더락오바마: 응안해~
더락오바마: 이거하느니 벽에 페인트칠도 안하고 페인트마르는거 보는게 더유익해~

 

 

 

BLOG main image
[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신주쿠 바벨 | 연락처 dauntorida@gmail.com | 개인방송한거 https://www.youtube.com/@kkejang
by 김케장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428)
그림(만화없음) (225)
만화 (753)
단행본티샤스등 (53)
저는그렇게생각안해요.tif (14)
릴레이카툰 (2)
뻘짓을함니다 (134)
추천 V계 (133)
추천 안 V계 (449)
추천 V튜버 (29)
중화망겜(롤) 관련 (10)
1기 (573)
받음 (36)
이것은비밀 (0)
괴담 (13)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