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0 (업데이트 버전 1.06)

1기 l 2019. 10. 1. 10:47

 

 

 

https://e.kakao.com/t/kejang-con

https://e.kakao.com/t/girl-students-series-4

 

 

 

 

 

 

 

이 사람의 레전드인점 덧붙임

 

이 사람의 레전드인점 : 옆나라 일본의 컨텐츠 동방프로젝트의 2차창작인 동방볼짤을 닮은 그림은 저작권 문제가 생길까봐 사용하지 않지만 같은나라의 같은카카오톡에 등록된 저작물인 케장콘은 별 문제 없을거같아서 사용함. 1년 사이에 가치관이 바꼈다고요? 어쩌라구요

 

이사람의 레전드인점2 : 이분이 만든 매도소녀라는건 오리지널임? 아님 

-> https://namu.wiki/w/%EB%A7%A4%EB%8F%84%EC%86%8C%EB%85%80

 

이 분의 레전드인점 3 : 그럼 오리지널은 뭐가 있나요? 없음

 

 

 

레전드인점 3번은 뭐가 문제냐면? 솔직히 문젠지 아닌지 잘 모르겠고 저한테는 특히나 별문제없지 내가만든거 아니니까 근데 그냥 눈에 들어오니까 트집잡고싶어서 적음

 

유사한 스타일에 비슷한 느낌 주는 캐릭터는 수도없이 봤는데 (특히 옴팡이의 해적판같은게 많음)

이렇게 그림만 바꿔서 가져다 박는거는 솔직히 내가 RIZ님의 순정을 짓밟아서 깡패가 되어버린 그런건가? 뭐그런거임? 진정 이시대의 마포대교는 무너지고 만 것인가? RIZ인가 하고 올려보니까 SIZ님이네 아무튼 인터넷 하시는 여러분들도 참고하세요 케장콘은 SIZ님께서 프리소스인걸로 정해주셨기때문에 대충 가져다가 약간 바꿔서 팔아먹으시면 됨

 

옴팡이 얘기를 하니까 마치 엮는거같은데 엮는거아님 저는 개인적으로 매번 옴팡이시리즈 나오는거 보면서 와 어떻게 저렇게 매번 새롭고 귀여운 아이디어를 떠올리지 진짜 잘만드네 이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그렇게 대가리굴려서 만드는사람들이 이상한거였음 SIZ님처럼 남이 만든거 그림만 바꿔서 넣으면 돼요 사람들이 잘 모르시는것 같아서 저도 오늘 깨달은참에 알려드림 이런꿀팁 어디가서 들어보겠어~ 리프튼 도둑굴가서 돈내고 배워야 하는거지 이런거는

 

띵동의 즐거우나루는 일본걸 베껴서 판매중지되고 무시맨은 데스노트를 트레이싱해서 판매중지되었지만 케장콘은 우리 한민족이 남도 아니고 우리가 남이가? 구와아악 다 같은민족인데 같이 쓰는거지 이런거 째째하게 구는게 이상한거지 내가 이상한 사람이었네~~~아이고

 

개인적으로 해당 이모티콘만 바꿔서 판매하면 난 아무 불만이 없겠지만 그럴 일은 없겠고

그러면 판매중지는 되겠죠? 그것도 안됩니까? 이집 매콤하게 잘하네

내 그림(심지어 두 개는 이미 이모티콘으로 판매되고있는)을 토대로 이모티콘 만들어서 팔아먹었으니 전체 24개중 3개분량의 수익을 나한테 뱉어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지만서도 그럴리없죠?

에이 그치 그거는 아니지 그건 너무 양심없게 바라는게 많은거같다 솔직히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제가 만든거 괜찮아보인다고 평가해주신거나 마찬가진데 그것만으로도 영광이고 SIZ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지 무단도용이니 표절이니 되도않는 소리하면서 판매 수익의 일정부분을 받고 싶어하고 이런거는 솔직히 양심없는짓이지~~ 내가 생각해도 제가 너무 생양아치같은 소리를 하는게 아닐까 싶어 나는 왜이렇게 마인드가 쌩양아치일까 완전 개잡놈이 따로없네 우리 어머니가 나 이러고있는거 아실까? 미안해 엄마 미안해 아빠 매일아침 기침하면 SIZ님이 있는 방향으로 절부터 할게 근데 어디계신지 모르니까 대충 하늘에다 해도 되는거맞지? 아이참 누가 뒤지셨다는게 아니고 하늘은 다 이어져 있는거잖아 그치엄마아빠

 

나는솔직히 SIZ님께서 무슨 의견을 주실지 궁금함 이렇게나 어썸하고 훌륭하고 멋진 분이시니까 당연히 그냥 쌩깔확률도 높겠지만? 그나마 가능성 높아보이는거? '케장콘이 인터넷에만 짤방으로 존재하는 줄 알고 패러디로 만든 것이지 실제로 이모티콘으로 판매되고 있는줄은 몰랐다' 하지만 이거 제가 이미 말했으니까 이런 드립은 눈치보여서 못치게됐죠? 제가먼저쳤음~ 내가먼저쳤다~~ 내가먼저쳤다~

 

그럼 제가 2번 플랜 짜드림 '그냥 패러디성으로 만든 것이지 문제가 될 줄은 몰랐다' 음~~ 다른 모든게 똑같아도 그림만 다르면 패러디가 되고 아무 문제가 없는 그런거였다면? 그러면 텀블벅에서 펀딩하고있는 달빛천사 OST도 일본판 원곡이랑 이용신 성우랑 부르는 사람이 서로 다르기때문에 라이선스 살 필요 없이 그냥 녹음해다 팔아도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뭐하러 소니에 200만원씩 총 800 꽂아준대? 다른 가수 랩퍼들도 빌보드 차트에 있는 곡 그대로 가져다가 부르기만 하면 히트송폭격기되겠네 작곡은 뭐하러 한대냐 소설도 대충 등장인물만 바꿔서 넣고 그러면 될텐데 나도 오늘부로 캐리포터 1부 연재보는각이지 조아라 사장 나와서 히트작가 의전 준비해 예!!!! 엉님!!!!!!!!! 아니 근데 진짜 이런 생각으로 만들었을거같은데 와 진짜 레전드다 레전드 맞췄다이거는솔직히 솔직히이거죠?

 

근데 제가 진짜 완벽한거 알려드림 '저작자가 사망한지 오래되어서 저작권이 소멸한 줄 알았다' 이거는 진짜 개웃겨서 남들도 '아 ㅋㅋ 아그러면 어쩔수없지 ㅋㅋ', '그런식으로 착각했으면 어쩔수없지 ㅋㅋㅋㅋ 아 ㅋㅋ' 이런식으로 네티즌 덧글 반응처럼 그런거 가능함 솔직히 제가 가장 추천드리는건 이거에요 이게 그나마 제일 양심있어보임 유노? 아니 SIZ님이 양심없다는게 아니고 SIZ님은 양심 90점짜리 훌륭한 분이신데 1번선택지가 양심5점 2번은 1점 3번은 10점 그래서 3점고르면 양심 백점짜리 인간 되는거예요 좋은거임 저는 뭐 그리핀도르 10점감점 할게요 저는그거면됐음

 

하지만 이 모든것이 SIZ님의 노이즈마케팅이고 판매중지도 되지않는다면? 오 레전더리다 레전더리 이시대의 행동하는 양심 살아있는 쉽하트(양심이라는뜻ㅎ) 그 뭐.. 아주 뭐라그럴까.. 아주 유명한.. 그... 쉽...쉽하트?

 

§여러분이 궁금해할만한 내용 미리적어둠※피스트

카카오측에 연락해보시지 그래요
 -> 두 곳이나 메일드렸는데 답장없던데?

SIZ 작가한테 직접 연락하는게

 -> 인터넷에서 찾아서 메일드렸는데 답장없던데?

 

근데 내가 당근빳다죠같은걸 스스로 만들었다고 착각하고 있는건 아닐까? 사실 SIZ님이 만들었을수도 있는거잖아 맞지? 그러니까 반대로 생각하면 SIZ님은 당근빳다죠를 자기가 만들었다고 착각하고 있는건 아닐까? 그래서 그분 입장에서는 당연히 문제가 될 리가 없는거고? 오~ 이거 좀 흥미로웠어 그럼 이거 4번으로 해도 돼요? SIZ님은 제 허락 없이 모든걸 하실 수 있지만 저는 SIZ님 허락을 받고 양해를 구하고 그래야 되는 사람이니까 여쭤보는거임 아무튼 그럼 4번은 '제가 원조인데요? 님이 발퀄로 베낀거겠죠' 이정도로 적어두면 될거같음 구성이 참 알차졌네요 거의 일타강사지 이정도면

 

혹시SIZ님이 이글을보실수도있고? 보시면좋겠네요 그리고 보고나서 그래서 케장님이 원하는게 뭔데요? 라고 물어보진 마세요 그걸 설명하는건 쿨하고 펀하고 섹시하지 않잖아요? 다시 읽어보시고 이해가 안되면 또 다시 읽어보시고 오키? 오키오키 솔직히 난 할만큼했다

 

솔직히 SIZ님이 악의 없었을수도 있었잖아요 저도 알아요 그럴수있지 근데 꼭 뭐 악의가 있어야만 내가 기분이 좆같아야되는건가? 아니 제가 높으신 분들 계신자리에서 음경의 속된 표현을 적는 말실수를 하고 이거참 근데 일부러 글 자체도 그렇게 적었습니다 누가봐도 '아~ 얘가 좀 킹받았나보네~' 하는 뉘앙스를 주는게 읽는 쪽에서 이해하기 쉽잖아요? SIZ님은 잘 모르실수도 있지만 뭐 그런게 아무튼 있다고 생각하세요 없을수도 있지만 있을수도 있음 제가 믿는 사이비 종교임 유노?

 

오 제가 또 새로운거 떠올림 이런 창의력으로 SIZ님의 당근빳다죠 같은 그림을 만들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무튼 제가 생각한 5번은 이거에요 '아니 님이 써도 된다면서요' 이것도 솔직히 가능성 있어보임 왜냐하면 세상에는 사칭도 있고 머 그런거니깐? 제가 아무튼 이틀동안 한 3시간? 4시간? 잔거같은데 좀 자려고 해도 제가 마음속으로 흠모하는 창작의 대가 SIZ님 얼굴이 아른거려서 설레이는 마음에 잠에 들 수가 없어요 혹시 이런것도 정신건강의학과가서 스트레스성 불면 뭐 그런걸로 진단받고 민사걸면 이길수있나요? 제가 법은 잘 몰라서 그런데 SIZ님께서는 잘 아실테니 조언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바티스트

 

근데 SIZ님때문에 이틀동안 3시간 잔거는 아니고 제가 TMI좀 풀자면 첫날 3시간 자고 다음날은 일찍자서 잠좀 보충하려고 했는데 아침에 우연히 SIZ님의 여학생 시리즈 4번을 발견하는 바람에... 그래서 둘째날은 못잤음 그게 지금임 작성시간은 아침으로 되어있겠지만 그건 맨 위에 있는 짤만 올려둔 시간이고요 지금은 새벽에 적고 있어요 아니 근데 제가 잠을 못자고 이런게 SIZ님 탓이라는건 아니고요 SIZ님이 무슨 잘못이 있겠습니까? SIZ님은 잘 주무시고 계시면 좋겠네요 아 나는 참 제대로 하는게 없네 이모티콘도 못만들고 잠도 잘 못자고 이메일 답장도 잘 못받고 나는 진짜 병신인가봐 나는~ 병신벌레~~ 얼탱~~이가~없네~~ 혹시라도 SIZ님께서 제가 쓴 쓸데없는 글을 보고 상처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상처는 제가 받았으니까 님이 막 기분상하고 그러면 저는 개빡돌아서 그거의 기분2배로 상할거고 님이 2배로 상하면 저는 5배로 상할거임 유노? 오키? 오키오키 궁금해서 그런데 혹시 제가 지금 마음의상처 씨게받아서 시즌1호 자해 시원하게 갈기고 병원가서 진단서 묻고 따블로 떼면 SIZ님 덤터기 씌울 수 있나요? 못씌우나? 실제로 할건 아니고 그냥 궁금해져서

 

솔직히 제가 나올만한 레퍼토리 벌써 다 예상하고 예약걸어놔서 이제 SIZ님이 안겹치고 고를만한거 '어따 미안하게됐어야~ 근데 그렇게 예민할 일인감?' 이렇게 딱 나와버리면 와따마 나만 이상한 사람 돼뿌렀네~ 낙동강 오리알된겨~~~~ 아니면 그냥 깔끔하게 '죄송합니다' 하고 사과만 딱 짧게 박아서 제가 예민떨었다고 직접 말은 안하시지만 누가봐도 와 케장이라는 사람 저거 예민MVP네 SIZ라는사람이 불쌍하다야 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그런 피해자가 누군지 모르게 만들고 눈칫밥먹이기 이런거 오~ 지존이지 지존지존쓰 저그런거좋아함 레전드지거이머 그럼어케해야되냐고요? 몰르죠 저도

 

아무튼 이런게(이런crab의 상상도↓)

별 문제가 없는거라면 와 진짜 인터넷세상 원피스 되는거지 아주그냥 사이버 대해적시대가 열리고 마는것이여잉

 

 

*긴 글 싫어하는 친구들을 위한 세줄요약*

1. 여학생 이모티콘 시리즈를 만든 SIZ님은 빛이시고 물이시고 소금이시고 후추이시고

2. 조아려라

3. 또한 우리의 조아림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글고 솔직히 글 좀 알차게 적었다고 생각함 길어보여도 어려운 단어도 없고 술술 넘어갈테니 충분히 재미있을수있음 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재미없었으면 어쩌라구요 니는 이게 재밌을일이냐?

 

 

+1.06 버전의 패치노트입니다

 - 유튜버처럼 구독과 좋아요 해달라고 했는데 진짜 구독이 아래에 있었네요 구독은 안하셔도 됨

 

 

BLOG main image
[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신주쿠 바벨 | 연락처 dauntorida@gmail.com | 개인방송한거 https://www.youtube.com/@kkejang
by 김케장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428)
그림(만화없음) (225)
만화 (753)
단행본티샤스등 (53)
저는그렇게생각안해요.tif (14)
릴레이카툰 (2)
뻘짓을함니다 (134)
추천 V계 (133)
추천 안 V계 (449)
추천 V튜버 (29)
중화망겜(롤) 관련 (10)
1기 (573)
받음 (36)
이것은비밀 (0)
괴담 (13)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