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로그 모음 근래의

1기 l 2021. 1. 30. 19:27

 

21/0117 비브릴라빈이 나야

 

비브릴라빈: 

비브릴라빈: 파랑 : 나쁜 짓 마크? 뭐야 그게
비브릴라빈: 

비브릴라빈: 

비브릴라빈: (상상을 초월하는 마크)
비브릴라빈: (유대인 다 비누로 만드는 정도의 나쁜짓)
비브릴라빈: 거의.. 다나치 히메

 

 

---

 

21/0118 비브릴라빈이 나야 키친나이트메어의 고든램지를 떠올리며

 

맘상해씨: 음...
맘상해씨: 아빠가 오믈렛한다고
맘상해씨: 쌀과자 디나이 당함
맘상해씨: 굼줌림 20분 연장
맘상해씨: ㅎㅎ
맘상해씨: 황금크툰쓰네
맘상해씨: 재밌는덱한다 야
비브릴라빈: ㅎㅎ
비브릴라빈: 아빠가 준비한 오믈렛
비브릴라빈: 고든램지처럼 먹는 사람
비브릴라빈: 그릇 받은 순간부터 평가 들어감
비브릴라빈: 으~
비브릴라빈: 기름지군
비브릴라빈: (줄줄 흐르는 식용유 보여줌)
비브릴라빈: 포크로 퍽퍽 찢어서 살짝 입에 넣고 씹음
비브릴라빈: 우물우물
비브릴라빈: (표정 썩는 고든램지)
비브릴라빈: 머라 욕하면서
비브릴라빈: 냅킨에 싸서 뱉음
비브릴라빈: 머라 또 씨발씨발 욕하면서
반만도체: ㅎㅎ
비브릴라빈: 오믈렛 내부 벌려서 봄
반만도체: 오믈렛 없어서 상상만 하는 중인 나
비브릴라빈: 서버가 보고
비브릴라빈: 치워드릴까요? 함
비브릴라빈: 네 치워주세요
비브릴라빈: 서버가 들고감
비브릴라빈: 고든램지
비브릴라빈: 어휴~ 씨발 하는거 티냄
비브릴라빈: 암튼
비브릴라빈: 그런식ㅇ로
비브릴라빈: 메뉴 몇개 나오고 나서
비브릴라빈: 주방 찾아들어감

 

 

---

 

21/0118 비브릴라빈이 나예요

 

허미와친구들: ㅎㅎ
허미와친구들: 내 택배
허미와친구들: PPAP처럼
허미와친구들: 집에갔는데 있으면 좋겠네
허미와친구들: PPAP아재: PPAP
비브릴라빈: ㅎㅎ
허미와친구들: (노래 나오면서 춤 춤
비브릴라빈: 아오오니 양띵 샌즈
비브릴라빈: 롤 챔피언 옷 입은 어몽어스 캐릭터들이 나와서
비브릴라빈: 책임져
비브릴라빈: 아이 해브 어 펜~
허미와친구들: 만약
허미와친구들: 내 택배 대신
허미와친구들: PPAP 아저씨가 있다면?
허미와친구들: 좀 화나지만
허미와친구들: 그래도 이해는 가능
비브릴라빈: ㅎㅎ
비브릴라빈: 그럼
비브릴라빈: 오히려 좋은거 아니에요?
허미와친구들: ㅎㅎ
허미와친구들: 네
허미와친구들: PPAP 아저씨한테
허미와친구들: 메 사냥 시켜야지
허미와친구들: 그치만
허미와친구들: 대신 오는거니까
허미와친구들: 내 키캡 안오고
허미와친구들: 그거는
허미와친구들: 그거는 화나지
비브릴라빈: 그래도
비브릴라빈: 키캡은
비브릴라빈: 조만간 오고
비브릴라빈: 아예
비브릴라빈: PPAP 아저씨로 대체돼서
비브릴라빈: 다시 사야한다고 쳐도
비브릴라빈: PPAP 아저씨 불르는 값이
비브릴라빈: 키캡보다 삐싸니깐..
비브릴라빈: 싸인도 받고..
내유너염: 아니
비브릴라빈: 사진도 찍고..
허미와친구들: ㅎㅎ
내유너염: 명치를 팼는데
허미와친구들: PPAP
내유너염: 왜 축제게임이 꺼져
허미와친구들: (그 BGM 나오는중)
비브릴라빈: 싸발도끼
비브릴라빈: 개 싸발 것
비브릴라빈: 도끼 자루 마구 회전
비브릴라빈: 김재규 유신을 쏘다
비브릴라빈: 방된도
비브릴라빈: (방수가 된 도끼자루)


반만도체: gg
반만도체: ㅎㅎ
반만도체: PPAP
비브릴라빈: 님이
반만도체: 썸네일한번 킹받게 뽑혓네
비브릴라빈: 아저씨 얻었어요?
비브릴라빈: 아저씨 수령 완료
반만도체: 아뇨
반만도체: 아저씨도 키캡도 없음
비브릴라빈: ㅎㅎ
비브릴라빈: 그럼
비브릴라빈: 가능성은 하나지
비브릴라빈: 아저씨가 택배 들고 날름

 

 

---

 

21/0118 비브릴라빈은 나야

 

비브릴라빈: gg
비브릴라빈: ㅎㅎ
비브릴라빈: 음
비브릴라빈: 클라운피스의 테마
비브릴라빈: 괜찮네
비브릴라빈: 원곡도 괜찮을까
비브릴라빈: 음
비브릴라빈: 이것도 좋네
비브릴라빈: 원곡 말고
비브릴라빈: 다음곡..
비브릴라빈: 원곡은아직이야
비브릴라빈: ㅎㅎ
비브릴라빈: 찾아보니 빙의화 삽입곡인가보네
비브릴라빈: 그럼 익숙해서 좋았던걸까?
비브릴라빈: 들어본 기억이 있을테니
비브릴라빈: 음..
비브릴라빈: 아닐거같음
비브릴라빈: 그냥좋네좀
허미와친구들: ㅎㅎ
허미와친구들: 클라운피스
허미와친구들: 그 곡 나오는 구간 특징
허미와친구들: 하다가 정신 나감
비브릴라빈: ㅎㅎ
비브릴라빈: 저가
비브릴라빈: 저 감상은
비브릴라빈: 클라운피스 말고 딴거엿음
비브릴라빈: 암튼..
허미와친구들: 암튼
허미와친구들: 그 친구
허미와친구들: 기술도그렇고
허미와친구들: 음악도그렇고
허미와친구들: 사람 그거
허미와친구들: 그머냐
허미와친구들: 정신나갈거같애 하는
허미와친구들: 그누구야
허미와친구들: 오버워치에
비브릴라빈: 시그마요
허미와친구들: 네
허미와친구들: 걔처럼 됌
비브릴라빈: ㅎㅎ
비브릴라빈: 고개 마구 털면서
비브릴라빈: 환청 들리고
비브릴라빈: 그그그극 하는 사람
맘상해씨: 음
비브릴라빈: 난 통제를 통제했다
비브릴라빈: (미친놈 눈깔)


비브릴라빈: 음
비브릴라빈: 헤이안의 에일리언(호쥬 누에)
비브릴라빈: 원곡이 더 나은거같네
비브릴라빈: 커버 한 애가 오히려 별루엿다
비브릴라빈: 악기가 딸라진게 오히려 별루야


비브릴라빈: gg
비브릴라빈: ㅎㅎ
비브릴라빈: 수추로베리 크라이시스
비브릴라빈: 원곡 간다
비브릴라빈: 음
비브릴라빈: 마음에 드는데...
비브릴라빈: 그냥 메탈인데 이거는
비브릴라빈: 원곡이 이미 그런 성향

 

 

---

 

21/0119 비브릴라빈이 나야

 

비브릴라빈: ㅎㅎ
비브릴라빈: 홋또페파단 고화질 영상 올린애 채널에
비브릴라빈: 가면라이더 목소리 연하장 같은거 있네
비브릴라빈: 갑자기 그거 됨
비브릴라빈: 한국 유머 사이트에서
비브릴라빈: 글 클릭했는데
비브릴라빈: 면 라이더
비브릴라빈: 나오는 느낌 됨
비브릴라빈: 


비브릴라빈: 이렇게 되어있어서
비브릴라빈: 누르면
비브릴라빈: 가면라이더 나옴
비브릴라빈: 누르기 전까진
비브릴라빈: 면 라이더인거 전혀 예상도 못하고
비브릴라빈: 기대도 안한 점이
비브릴라빈: 그 유머랑 비슷

 

 

---

 

21/0120 애니캐릭이름이 나야

 

반만도체: 그거 어떻게든 하게만들라고
애니캐릭이름: ㅎㅎ
애니캐릭이름: 이름
반만도체: 수작 부린듯한 시선디자인
애니캐릭이름: 잘지엇네
애니캐릭이름: 애니캐릭이름
애니캐릭이름: 마치
애니캐릭이름: RGB 색깔
애니캐릭이름: 바뀌는거처럼
애니캐릭이름: 자동으로
애니캐릭이름: 애니캐릭 이름
애니캐릭이름: 막 들어가는중
애니캐릭이름: A캐릭 이름
애니캐릭이름: B캐릭 이름
애니캐릭이름: C캐릭 이름
애니캐릭이름: 물론 실제로 바뀌진 안음
애니캐릭이름: 상상속에서 바뀌는 중
애니캐릭이름: 정신병 초기인가?
애니캐릭이름: 음..

 

 

---

 

21/0120 애니캐릭이름이 나야

 

애니캐릭이름: ㅎㅎ
애니캐릭이름: 지구가 2077년까지 무사할까
애니캐릭이름: 그러면 좋겟네
크롬민수: 생각한 것
크롬민수: 키캡이 2077년에
크롬민수: 인공지능을 가지게 되어서
애니캐릭이름: 나는 2077년까지 무사할까
애니캐릭이름: 그러면 좋겟네

 

 

---

 

21/0121 애니캐릭이름이 나야

 

애니캐릭이름: 초코송이 먹다가
애니캐릭이름: 초콜릿이 이 사이에 끼면
애니캐릭이름: 라이더
애니캐릭이름: (가면라이더 얼굴에 초코송이 낀 사진)
애니캐릭이름: 아니
애니캐릭이름: 초코송이는 아니지
애니캐릭이름: 초콜릿 낀 사진
애니캐릭이름: ㅎㅎ
애니캐릭이름: 있을까?
애니캐릭이름: 검색해보자
애니캐릭이름: ㅎㅎ
애니캐릭이름: 가면라이더 초콜렛 검색하니까
애니캐릭이름: 가면라이더가 먹는거나
애니캐릭이름: 가면라이더 배우가 먹는건 없고
애니캐릭이름: 말 그대로
애니캐릭이름: 가면라이더 초콜렛(캐릭터 식품)
애니캐릭이름: 만 나오네

애니캐릭이름: ㅎㅎ
애니캐릭이름: 코초송이 3개 입에 털어서 뿌사버리는 나
애니캐릭이름: 충치 : 야 방금꺼 괜찮다 더해봐

 

---

 

21/0124 애니캐릭이름이 또나야?

 

애니캐릭이름: ㅎㅎ
애니캐릭이름: 핫식스 오리지널
애니캐릭이름: 카페인이 60박에 안들엇네
애니캐릭이름: 아동용인가?

 

 

---

 

21/0125 애니캐릭이름이 나야

 

애니캐릭이름: ㅎㅎ
애니캐릭이름: UV 살균
애니캐릭이름: 미래의 화장실
애니캐릭이름: 화장실 문 닫고
애니캐릭이름: 밖에서 버튼 누르면
애니캐릭이름: 안에 배치된 UV-C LED들이 켜져서
애니캐릭이름: 화장실을 전체적으로 자동 살균소독 시킴
애니캐릭이름: (영리하다)
애니캐릭이름: 화장실이 영리해요 😀

 

 

---

 

21/0129 미국산대통령이 나야

 

미국산대통령: ㅎㅎ
미국산대통령: 메이플하는 김실장
매미2: 음
매미2: 크로플 하나만 더먹고
미국산대통령: 

미국산대통령: 아델 메르 팬티엄4세
미국산대통령: ㅎㅎㅎ
미국산대통령: 웃기내
미국산대통령: youtu.be/zcgh-Cm61RU?t=116
미국산대통령: 이 부분이 웃긴
미국산대통령: 예전 영상중에도 그런거 잇엇는데
미국산대통령: 사기캐릭 하는거 좋아하는 김실장
미국산대통령: ㅎㅎ
미국산대통령: 먼 아디가 때율링이야
미국산대통령: ㅎㅎ
매미2: ㅎㅎ
매미2: 본캐렙 230
매미2: 유니온 4~5천
매미2: "합격" 받은 나
미국산대통령: 왜 때율링일까?
매미2: 네
미국산대통령: 왜냐하면..
미국산대통령: 때율링은 너무 귀엽잖아

 

 

---

 

 

BLOG main image
[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신주쿠 바벨 | 연락처 dauntorida@gmail.com | 개인방송한거 https://www.youtube.com/@kkejang
by 김케장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431)
그림(만화없음) (225)
만화 (753)
단행본티샤스등 (53)
저는그렇게생각안해요.tif (14)
릴레이카툰 (2)
뻘짓을함니다 (134)
추천 V계 (133)
추천 안 V계 (452)
추천 V튜버 (29)
중화망겜(롤) 관련 (10)
1기 (573)
받음 (36)
이것은비밀 (0)
괴담 (13)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