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로그 모음 (D4DJ 포함)

1기 l 2021. 2. 28. 17:29

 

21.0217 모다피조합이 나야

 

모다피조합: ㅎㅎ
모다피조합: 뭐?
모다피조합: 웃대에서 남편세끼 하던게 승우아빠야?
모다피조합: 남편새끼 세끼 밥해준다는 뜻으로 지어서 무슨 아내가 올리던 자료인줄 알았는데

모다피조합: ㅎㅎ
모다피조합: 거위
모다피조합: 물에 머리 박는중
모다피조합: 셀프 물고문 하는 생물
모다피조합: ㅎㅎ
모다피조합: 호리미야 애니 클립 추천해주는 유튜브
모다피조합: 참
모다피조합: 다르긴 하네
모다피조합: 설정만 따온 수준
모다피조합: 드래곤볼 더 무비 수준

 

 

---

 

21.0218 모다피조합이 나야

 

모다피조합: ㅎㅎ
모다피조합: 비트코인
모다피조합: 현재 5700만원
모다피조합: 5300도 저점이었단 말인가

 

 

---

 

21.0220 모다피지수가 나야

 

모다피지수: 비트코인
모다피지수: 현재 6300만원
모다피지수: 5700도 저점이었단말인가

 

 

---

 

21.0220 모다피지수가 나야

 

모다피지수: gg
모다피지수: ㅎㅎ
모다피지수: youtu.be/XQEjurmet6E

모다피지수: 


모다피지수: D4DJ
모다피지수: DJ가 맞았구나
모다피지수: 오해해서 미안합니다
모다피지수: "인정"
모다피지수: 플레이어가 DJ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D4DJ 였던것

 

 

---

 

21.0223 '좋'이 나야

 

'좋았다': 2222년 2월 22일에는
'좋았다': 홍진호도 없고(아마)
'좋았다': 홍진호를 아는 사람도 없을수 있음(아마)
'좋았다': 또 모르지
'좋았다': 안드로이드 기술이 일찍 개발돼서
'좋았다': 홍진호도 메카 홍진호로 2222년 2월 22일 2시 22분까지 멀쩡히 살지도

 

 

---

 

21.0223 '좋았다'가 저에요

 

'좋았다': 음...
'좋았다': 소리를 지르는 음악을 듣고싶은데
'좋았다': 소리?
'좋았다': 비명..
'좋았다': 약간..
'좋았다': 속에서 나오는..그거
워롴ㅋㄴ호: ㅎㅎ
워롴ㅋㄴ호: 추천곡
워롴ㅋㄴ호: 그거
워롴ㅋㄴ호: 머냐
워롴ㅋㄴ호: youtu.be/5MYzM1tumFg
'좋았다': ㅎㅎ
'좋았다': 숲튽훈
'좋았다': 이럭 캬아아아아아아
'좋았다': (감전됨)
워롴ㅋㄴ호: 살아있는 이펙터

'좋았다': 마지못해 들은 음악
'좋았다': 하지만..
'좋았다': 소리를 안지르잖아

'좋았다': 좋았따 vs 아라비아따
'좋았다': ㅎㅎ
'좋았다': 그렇군
'좋았다': 나에게 필요한 것은 벡터
'좋았다': 아니면...
'좋았다': 하복이나..
'좋았다': 뭐..
'좋았다': 슬레이어는 안되나요
'좋았다': 안돼용~

 

 

---

 

21.0224 '좋았다'가 나고 이건 니지동과 D4DJ 감상이에ㅛ

 

'좋았다': 자
'좋았다': 오늘은~
'좋았다': 진짜 만화 감상을 해볼거에요~
'좋았다': 움직이는 만화를 본게 오래됐어
'좋았다': 자~
'좋았다': 이 만화영화는 쓰레기였네요~
'좋았다': 하지만
'좋았다': 뭐
'좋았다': 꾹참고 1에피정도는
'좋았다': 다 때려보지뭐
'좋았다': 현재까지의 감상
'좋았다': '뭐지?'
'좋았다': 인물들의 행동이나 대화방식이
'좋았다': 지극히 비인간적이라
'좋았다': 위화감 2500만배정도 받는중


'좋았다': ㅎㅎ
'좋았다': 다봤다
'좋았다': 감상평
'좋았다': 초반 주인공 둘의 대화가 어색함 극장판 수준이라 별로였지만
'좋았다': 2D와 3D의 수준이 높아서 좋앗네
'좋았다': 특히...
'좋았다': 그림들이
'좋았다': 러브라이브 좆샤인 시즌2를 생각하면?
'좋았다': 와~
'좋았다': 작화만으로 이미 좋았다
'좋았다': 하지만 내용은 그냥 그랫다
'좋았다': 하지만 1화만 본거니까 좀 그랬어도 어쩔 수 없을까?
'좋았다': 아니 근데 대화가 너무 어색해서 싫엇어
'좋았다': 다음 에피도 이렇게 어색한 대화가 나올까?
'좋았다': 글고 엔딩 영상도 무슨..
'좋았다': 손그림 처럼 되어있는 점이 좋앗다
'좋았다': 전체적인 한줄 감상평
'좋았다': "그림빨"
'좋았다': 작화빨
'좋았다': 3D빨
'좋았다': 암튼
'좋았다': 좀 그래
'좋았다': 이정도의 퀄리티로 만들면 뭘 만들어도 볼만하겠지
'좋았다': 정말 이것의 내용이 훌륭할까?
'좋았다': 하지만..
'좋았다': 암튼..
'좋았다': 좋은 부분은 좋았어
'좋았다': 대체로 비주얼적인..그런거..
'좋았다': ㅎㅎ
'좋았다': 그럼 여기서
'좋았다': D4DJ도 1화 까볼까?
'좋았다': 그거에 좀 기대치가 있어 나
'좋았다': 왠지..
'좋았다': 이쪽이 더 재밌을거같은 기분 들어
'좋았다': 이거도 각본은
'좋았다': 줏키는 아니겠지
'좋았다': 누굴까?
'좋았다': 보자
'좋았다': 잣파 고..라는..
'좋았다': 무슨.. 그런 사람
'좋았다': 알파고마냥..
'좋았다': 너무
'좋았다': 


'좋았다': 모브는 와꾸를 다라이로 만들어놨네..
'좋았다': ㅎㅎ
'좋았다': 니지동
'좋았다': 학교 존네 큰 레전드 고급짱학교
'좋았다': D4DJ
'좋았다': 학교 살짝 미래적인 디지털래전드학교
'좋았다': 


'좋았다': ㅋㅋㅋㅋㅋ
'좋았다': 외모 몰아주기가 심한 만화
'좋았다': ㅎㅎ
'좋았다': 이것도 학교 드럽게 크네
'좋았다': 뭐야?
'좋았다': 공항도 이거보다 작겠다
'좋았다': ㅎㅎ
'좋았다': D4DJ
'좋았다': 전체적으로
'좋았다': 아이카츠 감성이네
'좋았다': 그래서 좋앗다
'좋았다': 내용도 거의
'좋았다': 무야호 더 애니메이션 급이고
'좋았다': 주인공 : 무~ 야~ 호오오~
'좋았다': 시청자 : 그만큼 신나시는거지
'좋았다': 묘사가 디태일한.. 2D 애내미가 보고 십다면? 니지동도 괜찬을꺼 같에
'좋았다': 하지만..
'좋았다': 나는 D4DJ가 25배정도 더 재밌는걸?
섹스다이새끼야: zzzz
섹스다이새끼야: 외모몰아주기
섹스다이새끼야: 심한만화래
섹스다이새끼야: 진짜
섹스다이새끼야: 혼자만 반짝반짝하고
섹스다이새끼야: 그림체다르네
'좋았다': 아이카츠 재밌게 본 사람한테는..
'좋았다': 좀
'좋았다': 적극 추천할 의향 있는 정도의 애니매네
'좋았다': D4DJ
'좋았다': 좋았고요
'좋았다': 나중에 2화도 봐야겠다

'좋았다': 




--2화


'좋았다': 또 무야호 찍는중인 사람
'좋았다': 그만큼 신나시는거지 라고 말하는중

'좋았다':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좋았다': 정론 on

'좋았다': 


'좋았다': 그만큼 맛있으신거지
'좋았다': ㅎㅎ
'좋았다': 무~야호오오~ 더 애니메이션
섹스다이새끼야: ㅎㅎ
섹스다이새끼야: 이거
섹스다이새끼야: 은근히재밌네
섹스다이새끼야: 전학온애
섹스다이새끼야: 민폐열심히끼치는게
섹스다이새끼야: 재밌다
섹스다이새끼야: ㅋㅋㅋㅋ
섹스다이새끼야: 뭐가이렇게웃기냐
섹스다이새끼야: 오타쿠들 점프하는거
섹스다이새끼야: 존나웃기네
섹스다이새끼야: 진짜
'좋았다': ㅎㅎ
'좋았다': 샐러리 마이크를 쓰는 린쿠
'좋았다': 그만큼 신나시는거지
섹스다이새끼야: 약간
섹스다이새끼야: 걸스힙합도
섹스다이새끼야: 만드는건가
섹스다이새끼야: 이제
섹스다이새끼야: DJ+힙합?
섹스다이새끼야: 그런거같은데
섹스다이새끼야: KDA보고 삘받아서만든..
섹스다이새끼야: 그런건가?
섹스다이새끼야: 존나
섹스다이새끼야: 비장한표정으로
섹스다이새끼야: 알려주면 준다고
섹스다이새끼야: 하는거도
섹스다이새끼야: 어이없네
섹스다이새끼야: ㅋㅋ
섹스다이새끼야: ㅋㅋㅋㅋㅋㅋ
섹스다이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스다이새끼야: 소라 수집가네
'좋았다': 전자팔찌 당한 사람들
섹스다이새끼야: ㅎㅎ
섹스다이새끼야: 귀엽다
섹스다이새끼야: bpm설명듣고
섹스다이새끼야: 신나서
섹스다이새끼야: 춤추는거
섹스다이새끼야: 이 애는 몸으로 비트를 느끼고있는거야..!
'좋았다': ㅎㅎ
'좋았다': 2화 감상
'좋았다': 진짜 아이카츠스럽네
'좋았다': 관객들 허우적대는것도 똑같네
섹스다이새끼야: 먼 섬에서 온 그 아이는 슈퍼 그루비~!
'좋았다': 음
'좋았다': 좋았고
섹스다이새끼야: 재밌네
섹스다이새끼야: 어디서찾은거야?
섹스다이새끼야: 이만화
'좋았다': 몰라
'좋았다': 뭐 찾았다고 할게 있나?
'좋았다': 사이버 망령에게는 그런게 그냥
'좋았다': 숨쉬듯이..
'좋았다': 이루어지는 일인데
섹스다이새끼야: ㅇㅇ
섹스다이새끼야: 그건그렇지
'좋았다': 힙합보다는
'좋았다': 좀..
'좋았다': DJ 메인으로 들어가는
'좋았다': 여러 음악 유닛
'좋았다': 나오는 거시기
'좋았다': 아이돌같은거도 있고
섹스다이새끼야: ㅇㅇ
'좋았다': 락밴드같은거도있고 그렇더라
섹스다이새끼야: DJ힙합 아이돌 걸스힙합 락
섹스다이새끼야: 이런...
섹스다이새끼야: 쓰까식

 

 

---

 

21.0225 '좋았다'가 나였다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좋았다': 피아노 치는 애한테도
'좋았다': 소라 줬네
섹스다이새끼야: ㅇㅇ
섹스다이새끼야: 그냥
섹스다이새끼야: 만나는새끼마다
섹스다이새끼야: 다 소라줬어
섹스다이새끼야: 소라로 팀결성함
섹스다이새끼야: ㅋㅋㅋ
'좋았다': ㅎㅎ
'좋았다': 원시인같은 린쿠쨩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좋았다': 방금거 오졌다잉
'좋았다': 저..방금거는..베토벤 피아노 소나타에요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좋았다': '바로구매'
'좋았다': ㅎㅎ
'좋았다': 남의 핸드폰으로 바로구매 눌러서
'좋았다': 남의집에 보내진 택배

'좋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좋았다': 친해지길바래 찍는 사람들
'좋았다': 하하와 형돈

워롴ㅋㄴ호: ㅎㅎ
워롴ㅋㄴ호: 성이 오나루토야?
워롴ㅋㄴ호: 이게 이름이냐?
워롴ㅋㄴ호: 이게 이름이야?
'좋았다': ㅎㅎ
'좋았다': 도날드 무니
섹스다이새끼야: ㅋㅋㅋ
워롴ㅋㄴ호: 알겠습니다
워롴ㅋㄴ호: 신곡 만들어야 되니까
워롴ㅋㄴ호: 오나루토 행님 집에서 합숙 박겠습니다
섹스다이새끼야: ㅎㅎ
워롴ㅋㄴ호: 오쓰!!!!!
섹스다이새끼야: 본격카레
섹스다이새끼야: 먹겠네
워롴ㅋㄴ호: ㅎㅎ
워롴ㅋㄴ호: 뭐야? 이새끼들?
워롴ㅋㄴ호: ㅎㅎ
워롴ㅋㄴ호: 화면이 위아래로 쪼갈라졋네
워롴ㅋㄴ호: 콘솔은 다 저런가?
'좋았다': ㅋㅋㅋㅋ
'좋았다': 이렇게 친구 집에서 자는게 처음이라서...
'좋았다': 찐따모음
워롴ㅋㄴ호: ㅎㅎ
워롴ㅋㄴ호: 뭘 만들길래
워롴ㅋㄴ호: ㅎㅎ
워롴ㅋㄴ호: 카레네
워롴ㅋㄴ호: 물을 동이로 퍼놨길래
워롴ㅋㄴ호: 한강이라도 만드나 했네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좋았다': 등장인물 전체가
섹스다이새끼야: 호박고구마 무니
섹스다이새끼야: ㅎㅎ
'좋았다': 해피 어라운드 라고 하면서 도는거에 대해
'좋았다': 의문 품는 만화
'좋았다': 왜..?
'좋았다': 뭐함..?

'좋았다': ㅎㅎ
'좋았다': 나왔다! 무니의 삼절 필살기!
'좋았다': ㅎㅎ
'좋았다': 재밌었따
워롴ㅋㄴ호: ㅎㅎ
워롴ㅋㄴ호: 이 새끼들
워롴ㅋㄴ호: 이 긴거를
워롴ㅋㄴ호: 죄다 외우고 있네
워롴ㅋㄴ호: 개그인가?
'좋았다': 내일 6화 봐야지

 

 

---

 

21.0227 긴이름이 저예요

 

긴이름: 

긴이름: 왜 없나 했더니
긴이름: 실검 접었네
긴이름: 접은 이유 예상 : 실검 조작치는거 너무 많이 걸려서
긴이름: 아예 덮어놓고 원하는 정보만 메인에 걸려고
긴이름: 아니라구요? 어쩌라구요

 

 

===

 

 

BLOG main image
[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신주쿠 바벨 | 연락처 dauntorida@gmail.com | 개인방송한거 https://www.youtube.com/@kkejang
by 김케장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429)
그림(만화없음) (225)
만화 (753)
단행본티샤스등 (53)
저는그렇게생각안해요.tif (14)
릴레이카툰 (2)
뻘짓을함니다 (134)
추천 V계 (133)
추천 안 V계 (450)
추천 V튜버 (29)
중화망겜(롤) 관련 (10)
1기 (573)
받음 (36)
이것은비밀 (0)
괴담 (13)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