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2024/1/10 호시군? 남자어 이야기

타후안: https://www.dogdrip.net/532978481
타후안: ㅎㅎ

호시군?: ㅎㅎ
호시군?: 네
호시군?: 저거
호시군?: 덧글도 다들
호시군?: '프로' 로 인정하는게 좋앗다
호시군?: 저거 보고도 괜히
호시군?: 에휴 ㅉㅉ 컨셉 가오 ㅉㅉ
호시군?: (저 제목 쓴 새끼처럼)
호시군?: 그쥐럴 떨면
호시군?: 심기 불편할뻔 했는데
호시군?: 아이돌은 저게맞지
호시군?: 특유의 그
호시군?: '남자어'
호시군?: 볼까봐
호시군?: 불쾌감 쌓엿다가

호시군?: 남자어 특
호시군?: 여자어 있다고 하면서
호시군?: 남자어는 없다고 주장함
호시군?: 아닌데? 남자는 진짜 본인 의견대로 말하는건데?
호시군?: 근데 보다보면 남자어 있음
호시군?: 특히
호시군?: 남자어 나오는 부분은 보통 그거였음
호시군?: 약간..
호시군?: 본능 그런거 같긴 함
호시군?: 다른 수컷과의 경쟁에서 이기려고 하기때문에
호시군?: 그런 말 하는거 같더라(본인도 모르게)
호시군?: 보통 다른 남자를 슬쩍 비하하고
호시군?: 아무튼 쟤 이런거 오히려 별로인데? 
호시군?: 하는 말들
호시군?: 인터넷에서 존나게봐
호시군?: 전에 뭐
호시군?: 웃대에
호시군?: 운동하는 고딩들인가? 가
호시군?: 같이 사진찍어서 올리고
호시군?: 거기 덧글에
호시군?: '이거 몸 하나도 안좋은데? 뭐가좋다는거임?'
호시군?: 하는 남자어 한빠께쓰
타후안: ㅎㅎㅎㅎ
호시군?: 걍
호시군?: 어 임마들 운동열심히했네~ 보기좋다
호시군?: 하고 넘어가면 그만인거를
호시군?: 눈에불켜고
호시군?: 이거 몸 좋은거 아닌데?
호시군?: 이지랄
호시군?: 예시가 또 뭐가있더라
호시군?: 아무튼 보다보면
새해복마니: 아~
새해복마니: 그런거 있죠
호시군?: 본능 단계의
호시군?: '이 수컷은 별로 대단치않다'
호시군?: 라고
새해복마니: 좀
호시군?: 덧글 쓰는애들 꽤 많음
새해복마니: 대놓고 알파면
새해복마니: 숭배하는데
새해복마니: 애매하면
새해복마니: 허세부리죠
호시군?: 마즘
호시군?: 걍 누가봐도
호시군?: 깔 껀덕지 없으면
호시군?: 감탄하는데
호시군?: 중상~상급이면(여전히 좋은건맞는데)
호시군?: 눈깔 돌아가서 침뱉는새끼들 개많아
호시군?: 어떻게든
호시군?: 인터넷에서조차
호시군?: 내가 얘보다 나은 수컷이다
호시군?: 를 증명하고 싶어서
호시군?: 고작 하는게 그거야
호시군?: 다른 남자 나왔을때 슬쩍 비난하기
호시군?: 아닌척하면서
새해복마니: 글쵸
호시군?: 사실뭐
호시군?: 야생의세계에서는 당연한거긴한데
호시군?: 그러면서 본인들은
호시군?: 자기는 냉철한거라고 생각함
호시군?: 그냥 '남자어' 인데
호시군?: 그 점이 꼴불견

호시군?: ㅎㅎ
호시군?: 아 그래
호시군?: 대표적인 남자어 그거네
호시군?: '기생오래비같다' 로 유명한거
호시군?: 기생오래비같다 -> 잘생겼다, 질투난다
호시군?: 요즘엔 좀 다른가 모르겠는데
호시군?: 전에는 뭐
호시군?: 인터넷에
호시군?: 굵직하지 않은 타입의 미남이나
호시군?: 중성적인 매력 있는 남자 사진 올라오면
호시군?: 그냥 단체로 긁혀서
호시군?: 기생오래비같다
호시군?: 로우킥차면다리뿌러짐
호시군?: 걍게이같음
호시군?: 덧글 9999999만개
호시군?: 설령 진짜
호시군?: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도
호시군?: 어차피 지얼굴 아닌데 뭔상관?
호시군?: 남얼굴 좆박았든말든
호시군?: 대부분은 진짜 별로라고 생각하는게 아니고
호시군?: 남자어 쓰는거지
호시군?: 얘는 별로다 내가 얘보다 낫다
호시군?: 그걸 덧글에서 주장하는 중
호시군?: 그 특유의
호시군?: 내가낫다
호시군?: 질투
호시군?: 이런게 느껴지는데
호시군?: 즈그들만 몰라
호시군?: 쓰는당사자들만
호시군?: 아닌데? 난 그냥 있는그대로 말하는 '상남자' 라서 그런건데?
호시군?: 자기가 남자답다고 최선을 다해 어필하는 덧글들
호시군?: 그 자체로 이미 야생짐승이야
호시군?: 푸하하



---


2024/1/11 너 혹시 뱀파이어니?가 나야 페코라 욕하는(애정)얘기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왜 졸리 새 영상이 안올라오지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영국남자도 끊겼네?
혹시뱀파이어: 머고
혹시뱀파이어: 우리와 우리 팀이 가족들과 함께 쉴 수 있도록 1월을 쉬고 2024년 2월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우리는 이미 몇 가지 말도 안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여러분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새해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라며 곧 다시 뵙겠습니다
혹시뱀파이어: 신년휴가래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페코라
혹시뱀파이어: 올린 영상도 무슨
혹시뱀파이어: 슬롯머신 풍의 패러디 영상이야
혹시뱀파이어: 뭔
혹시뱀파이어: 슬롯머신
혹시뱀파이어: 경마
혹시뱀파이어: 드퀘
혹시뱀파이어: 페그오
혹시뱀파이어: 몬스터스트라이크
혹시뱀파이어: 너는그냥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문득떠오르는 지난날의방송
혹시뱀파이어: 며칠간
혹시뱀파이어: 무슨..
혹시뱀파이어: 사람들 원랜디인가 나랜디인가 하면서
혹시뱀파이어: 뭐 뽑겠다고 혈안인거마냥
혹시뱀파이어: 그건 유행이기라도 했지
혹시뱀파이어: 미친토끼새끼
혹시뱀파이어: 아무도 안하는
혹시뱀파이어: 이상한 슬롯머신 게임 들고와서
혹시뱀파이어: 혼자 뭐 띄울때까지 며칠내내 함
혹시뱀파이어: 진짜 정신나간새끼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그게 22년 12월 18일이라니
혹시뱀파이어: 한참됐네
혹시뱀파이어: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페코라년
혹시뱀파이어: 불법사이트 도박도 하고
혹시뱀파이어: 코인도 하고 그럴까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코인은 의외로 안할지도
혹시뱀파이어: 저런건 할거같음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아니걍
혹시뱀파이어: 이해가안돼
혹시뱀파이어: 씨말
혹시뱀파이어: 씨발
혹시뱀파이어: 뭐야?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이틀째에서
혹시뱀파이어: 결국 GOD 띄우고 끝낸거였구나
혹시뱀파이어: 그럼 안나왔으면
혹시뱀파이어: 삼일이고 사일이고
혹시뱀파이어: 더했다는거야?
혹시뱀파이어: 이런미친..
혹시뱀파이어: 진짜 미친토끼 그자체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지금 하는 생각
혹시뱀파이어: 이거 애초에
혹시뱀파이어: 진짜 파칭코랑 연동된거 아냐?
혹시뱀파이어: 야이씨발
혹시뱀파이어: ・기본은 리얼 파치 슬롯 폐점 시간까지 ・30일부터는 올 나이트(제한 없음)
혹시뱀파이어: 진짜 연동된건가보네
혹시뱀파이어: 진짜
혹시뱀파이어: 너는 그냥
혹시뱀파이어: 일본의 어두움 그자체다
혹시뱀파이어: 난 ㄱ ㅑㅇ 여태까지
혹시뱀파이어: 그래픽이 과하게
혹시뱀파이어: 리얼한건줄 알았는데
혹시뱀파이어: 화면에 막
혹시뱀파이어: 갓 달성하고 나서
혹시뱀파이어: 리치상태 추가슬롯에세ㅓ
혹시뱀파이어: 자꾸 $15 뜨길래
혹시뱀파이어:  " ? "
혹시뱀파이어: 하고 보니까
혹시뱀파이어: 요즘많이있는 오락실연동형 진짜슬롯인가봐
혹시뱀파이어: 아~
혹시뱀파이어: 아니네
혹시뱀파이어: 실제랑 존나 비슷하게 맞춰놓은
혹시뱀파이어: 용과같이 슬롯이네
혹시뱀파이어: 휴
혹시뱀파이어: 그렇다고 해서 용서되지 않음
혹시뱀파이어: 일본끝자락아저씨같은 행동만 하는 홀로라이브 시청자1위 버튜버?
혹시뱀파이어: 용납할수없음
혹시뱀파이어: 너에게 아저씨형을 처한다
혹시뱀파이어: 아저씨형 : 자고일어나면 아저씨 되어있음
혹시뱀파이어: 암튼
혹시뱀파이어: 저건작년하고도 몇주전 영상이라쳐
혹시뱀파이어: 근데 3주전에 새로올라온 영상은
혹시뱀파이어: 왜 슬롯머신인데
혹시뱀파이어: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페그오 가챠하는 페코라
혹시뱀파이어: 참
혹시뱀파이어: 이런페코라야말로 홀로의 1위가 되어야한다
혹시뱀파이어: 사실
혹시뱀파이어: 다른 녀석이 1위면 그게 더 기분나빠
혹시뱀파이어: 저 녀석이야말로 버튜버의 왕자님
혹시뱀파이어: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이새끼껨하는거봐
혹시뱀파이어: 무슨그냥
혹시뱀파이어: 숫자많이뜨는게임 골고루할뿐
혹시뱀파이어: 걍 럭키 -메-
혹시뱀파이어: 으하하하
혹시뱀파이어: 진심
혹시뱀파이어: 믿기지않는놈이다
혹시뱀파이어: 저무슨
혹시뱀파이어: 일본에서유행한
혹시뱀파이어: 모모타로게임인지뭔지
혹시뱀파이어: 저 부루마블도 그렇고
혹시뱀파이어: 이게 1위가 할 행동이냐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페양 매운맛 먹는 페코라
혹시뱀파이어: 걍 아파하기만 함
혹시뱀파이어: 이마저도 킹받아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마요네즈 한빠께쓰 부움
혹시뱀파이어: 이것도열받아
혹시뱀파이어: 개페코년
혹시뱀파이어: 으하하
혹시뱀파이어: 아까 먹고나서 더 먹지도 않았는데
혹시뱀파이어: 마요네즈 비비다 멈추고 고통스러워하는중
혹시뱀파이어: 죽어라 페코라
혹시뱀파이어: 으하하
혹시뱀파이어: 하지만 이건 10일 전 영상인데요
혹시뱀파이어: 아직도 살아있잖아
혹시뱀파이어: ㅎㅎㅎ
혹시뱀파이어: 이수많은채팅중
혹시뱀파이어: '뭔가 에로해'
혹시뱀파이어: 라는거만 줍는 개페코년
혹시뱀파이어: 진짜 개딱밤99999개
혹시뱀파이어: 마요네즈뿌려갖고
혹시뱀파이어: 그채팅만주워먹음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먹고
혹시뱀파이어: 기괴한 소리 내더니
혹시뱀파이어: 욱쿡
혹시뱀파이어: 하고나서 아무 소리도 안나고 정지함
혹시뱀파이어: 죽은줄 알았어
혹시뱀파이어: 으하하하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사실 다들
혹시뱀파이어: 그런맛에 보는걸까?
혹시뱀파이어: 사실은그런걸까?
혹시뱀파이어: 페코라가 성공하는거보다
혹시뱀파이어: 페코라가 좆되는걸 보고싶은 사람들도
혹시뱀파이어: 꽤 많은걸까?
혹시뱀파이어: ㅎ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참기름도 가져온대
혹시뱀파이어: 미친년아
혹시뱀파이어: 아예그냥 물 20리터붓고
혹시뱀파이어: 밥 215398킬로 넣어서 먹어
혹시뱀파이어: 뭘자꾸처넣어?
혹시뱀파이어: ㅎㅎㅎ
혹시뱀파이어: 그와중에
혹시뱀파이어: 소스종류로만 넣은게
혹시뱀파이어: 나름의 양심이라
혹시뱀파이어: 그게귀엽네
혹시뱀파이어: 으하하하
혹시뱀파이어: 개페코년
혹시뱀파이어: 귀엽네참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이거먹고 배 한참아팟겟는데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아예 달걀 넣을까"
혹시뱀파이어: "쯔께멘처럼"
혹시뱀파이어: 뭐라는거야? 씨발
혹시뱀파이어: 슬슬
혹시뱀파이어: 애매한것도 넣고싶어함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스끼야끼처럼 가겠다고 함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그릇에 계란 풀음
혹시뱀파이어: 면 집어서 달걀 푼거에 찍음
혹시뱀파이어: 마구 달걀 입히는중
혹시뱀파이어: ㅎㅎㅎ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개페코
혹시뱀파이어: 결국 날달걀 선에서 다 먹긴 했나보네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그 다음방송이 그거였네
혹시뱀파이어: 3기생 망년회
혹시뱀파이어: 미친
혹시뱀파이어: 이걸하고 그걸해?
혹시뱀파이어: 너는진짜 홀로의 왕이다
혹시뱀파이어: 오히려 이새끼 외에는 하면 안됨
혹시뱀파이어: 진짜
혹시뱀파이어: 걍 대 페 코
혹시뱀파이어: /ㄱ 페코라뽑기 블루아이즈툰드래곤뽑는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혹시뱀파이어: /ㄱ 페코라뽑기 난쟈모뽑는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얼터블루아이즈도 뽑음
혹시뱀파이어: 걍너는 버튜버의신이다
혹시뱀파이어: 아마 우너래
혹시뱀파이어: 원래
혹시뱀파이어: 좋은거만 들어있는거겠지만
혹시뱀파이어: 채팅창 반응보면
혹시뱀파이어: 아까 난쟈모 박스때도
혹시뱀파이어: 오오아타리라고 햇으니까
혹시뱀파이어: 걍임마가뭐가있네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뭐?
혹시뱀파이어: 15만엔이라고?
혹시뱀파이어: 


혹시뱀파이어: 한정1000장
혹시뱀파이어: 잘몰라도 8만엔은 할거같다
혹시뱀파이어: 10만엔은 무조건한다
혹시뱀파이어: 이거 15만쯤 한다
혹시뱀파이어: 이러는놈들 개많은데
혹시뱀파이어: 너는 카드깡마저 최강이란 말이냐 우사다 페코라
혹시뱀파이어: 이거 저번에
혹시뱀파이어: 복주머니 박스 부스럭대는거만 보다가
혹시뱀파이어: 방송 켜러 갓엇는데
혹시뱀파이어: 이런게 잇엇구만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아닌가?
혹시뱀파이어: 박스를 봤다는건
혹시뱀파이어: 복주머니라는 단어를 본 내 상상이고
혹시뱀파이어: 실제로는 장패드나 보다가 나갔었나?
혹시뱀파이어: 그랬던거같음



---


2024/01/12 혹시뱀파이어가 또 나야 페코라 생일방송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페코라생일이네
혹시뱀파이어: /ㄱ 페코라뽑기 2024생일페코라
]~~~ω~~ω~~~c: 페코라뽑기 - 기록완료
혹시뱀파이어: gg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차가워진건 치킨이 아닌 페코라의 마음이었다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2024년의 콜라보 얘기 하는중
혹시뱀파이어: 찐따페코가 인싸페코가 된다고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그런건페코라는무리"
혹시뱀파이어: 아까의 그
혹시뱀파이어: 철회 RTA도 그렇고
혹시뱀파이어: 다행히다 페코라가 진짜 찐따라서
혹시뱀파이어: 으하하
혹시뱀파이어: /ㄱ 오늘의한마디 차가워진건 치킨이 아닌 페코라의 마음이었다
]~~~ω~~ω~~~c: 오늘의한마디 - 기록완료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3인 이상은 힘들다
혹시뱀파이어: 4인도 힘들다
혹시뱀파이어: 5인도 힘들다
혹시뱀파이어: 미친
혹시뱀파이어: 이마저도 나랑 똑같잖아
혹시뱀파이어: 미친토끼년
혹시뱀파이어: 나는 근데 3명까진 괜찮아
혹시뱀파이어: 4명부터 힘들어
혹시뱀파이어: 4명 이상 있으면 보는것도 못함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3기생은신뢰하니깐
혹시뱀파이어: 흑흑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요즘 야고는 큰사람 돼서 만나기 어렵다고 함
혹시뱀파이어: 뭔소리여?
혹시뱀파이어: 페코라가 부르면 와야지
혹시뱀파이어: 야고 본인도 그렇게 생각할듯?
혹시뱀파이어: 페코라가 부르면 감
혹시뱀파이어: ㅎㅎㅎ
혹시뱀파이어: 생일인데..안오는걸..전제로 한다고라?
혹시뱀파이어: 나쁜 채팅 치는 노우사기 없애버리자
혹시뱀파이어: 푹푹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그나마 코요리한텐 좀 편한가보네
혹시뱀파이어: 감동
혹시뱀파이어: 찐페코한테 그래도 가까운 멤버가 있긴 하구나
혹시뱀파이어: ㅎㅎㅎ
혹시뱀파이어: 아무도 오지않은 포켓몬 대전에 와줬다고 함
혹시뱀파이어: 개 미친
혹시뱀파이어: 언제지 그거
혹시뱀파이어: 마스터볼 런 때는 아닌갑네
혹시뱀파이어: 음
혹시뱀파이어: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카나타는 그냥 모두에게 좋아한다고 말한대
혹시뱀파이어: '딱히 내가 좋은게 아니구나'를 깨달았다는 페코라
혹시뱀파이어: ㅎㅎㅎ
혹시뱀파이어: 페코라는 그 애 뿐이지만 걔한테는 친구가 잔뜩 있는거야
혹시뱀파이어: 근데 참
혹시뱀파이어: 페코라도 그랬구나
혹시뱀파이어: 맨날 혼자 놀고
혹시뱀파이어: 혼자 놀아야 텐션 더 살고
혹시뱀파이어: 그래서 그냥...
혹시뱀파이어: 혼자가 좋은 녀석인줄 알았는데
혹시뱀파이어: 이녀석도 결국 외로운거였다니
혹시뱀파이어: 흑흑



---


2024/01/12 유튜브 검색 쓰레기새끼들 욕하는 내용

혹시뱀파이어: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또 갑자기 혐짤 투척하는 개튜브 씨발놈의새끼들
혹시뱀파이어: 저런걸 아예
혹시뱀파이어: 클릭하고 나서
혹시뱀파이어: 역따봉을 눌러야
혹시뱀파이어: 알고리즘이 알아듣고 안띄우나?
혹시뱀파이어: 개좆같네 정말
타후안: ㅎㅎ
타후안: 저ㅏ가 저런거
타후안: 이악물고 신고 누름
타후안: 폭력적 또는 혐오스러운 콘텐츠로
혹시뱀파이어: 네
혹시뱀파이어: 저도 매번 혐오컨텐츠 누르긴 함
타후안: 메인에 뜰때 나오는
타후안: 채널추천안함이
타후안: 직빵이긴한데
혹시뱀파이어: 네
혹시뱀파이어: 근데 검색에 걸리는 새끼들은
혹시뱀파이어: 저가 안보니까 메인에도안뜸
혹시뱀파이어: 걍 억지로 쑤셔넣어지는거라
혹시뱀파이어: 안보기도못누르고



---


2024/01/13 너혹시뱀파이어니가 너니?

혹시뱀파이어: https://twitter.com/kimmangnani/status/1745774611646800182
혹시뱀파이어: ㅋㅋㅋㅋㅋㅋ
혹시뱀파이어: 틱톡 뜨면서 생긴
혹시뱀파이어: 개 이상한 유행
혹시뱀파이어: 저 내용이 유행인게 아니고
혹시뱀파이어: 존나 말도안되는거 뻔뻔하게 철판깔고 올리는
혹시뱀파이어: 그 감성이 유행 돼서
타후안: ㅎㅎㅎㅎㅎㅎ
타후안: 중국식사기감성
혹시뱀파이어: 틱톡 유머 영상들에 그런거 개 많고
혹시뱀파이어: 닛몰캐쉬도 그런거에서 영향 받고
혹시뱀파이어: 옛날이었으면
혹시뱀파이어: '뭐야 븅신인가?' 인데
혹시뱀파이어: 이제는
혹시뱀파이어: '이새기 일부러 이러네 ㅋㅋㅋㅋ'
혹시뱀파이어: 거의 99% 이 쪽으로 읽힘



---


2024/01/14 유튜브 애드블럭 얘기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유튜브 렉이
혹시뱀파이어: 애드블럭떄문이라고?
혹시뱀파이어: **뒤진새끼들
혹시뱀파이어: 프리미엄쓸때도ㅓ좆같이굴더라니
혹시뱀파이어: ㅎㅎ
혹시뱀파이어: 그러네
혹시뱀파이어: 애초에
혹시뱀파이어: 아직 프리미엄 유지중인게정아닌가 이거
혹시뱀파이어: 동의안해서
혹시뱀파이어: 시간지나면해약되는
혹시뱀파이어: 프리미엄인데도
혹시뱀파이어: '애드블럭' 있으니까 좆같이굴거야
혹시뱀파이어: 하는중?
혹시뱀파이어: **새끼들 염병을한다
혹시뱀파이어: 개인 요금제 청구 금액이 2024. 1. 27.부터 월 ₩14,900(으)로 변경됩니다
혹시뱀파이어: 이거봐
혹시뱀파이어: 동의안하면 어차피 자동해지라니까
혹시뱀파이어: 그냥 알아서 끊겠거니 하고 놔뒀는데
혹시뱀파이어: 뭔 씨발
혹시뱀파이어: 프리미엄 유저여도 아무튼 애드블럭 쓴거아니냐고!!!!!!!!
혹시뱀파이어: 이지랄
혹시뱀파이어: 뒤져그냥 씨발새끼들


타후안:  ㅎㅎ
타후안: 씨발
타후안: 또 눈깔에 바늘 쳐 갖다대는 동영상 추천 박혀
타후안: 잠안오는것도 빡도는데
타후안: 물건 안오는것도 빡도는데
타후안: 잠도못자고
타후안: 배는고프고
타후안: 시간은 해뜰시간다됐고
타후안: 참 개 좆 같 기 도 하다!!!!!!!!!



+++ 이후 2024/01/16

자장면집간자장: https://www.dogdrip.net/534105674
자장면집간자장: ㅎㅎ
자장면집간자장: 유튜브탓이 아니고 애드블록 탓이었다고?
자장면집간자장: 흠..흠... 앞으로 잘해!
자장면집간자장: (머쓱한 아저씨 표정)



---


2024/01/14 자장면집간자장이 나야

자장면집간자장: [레벨:6]까모 2023.11.01 @삐딱하게말하기 원래 부랄은 한쪽이 쳐져있게 되어있음ㅋㅋ 안쳐지면 부딪히면서 고통이 생기고 열관리가 어려워서 ㅋㅋ
자장면집간자장: ㅎㅎ
자장면집간자장: 오
자장면집간자장: 이유까지는 처음알았다
자장면집간자장: 근데좀
자장면집간자장: 기묘하긴하네
자장면집간자장: 진화라는거는
자장면집간자장: 남은놈을 가리키는건데
자장면집간자장: 그럼
자장면집간자장: 불알 평행인 새끼들은
자장면집간자장: 다 고환파열되거나
자장면집간자장: 정자 익어서
자장면집간자장: 번식을 실패했다는거임?
타후안: ㅎㅎㅎ
자장면집간자장: 허 참(신기하군)
타후안: 성공을 덜한것 아닐까요?
자장면집간자장: 원시시대의 평행부랄 사람들
타후안: 자연적으로 생각해보면
타후안: 두개 길이가 같으,ㄹ 이유도 없긴함
타후안: 원래 다른데
타후안: 우연히 같아진놈들은 다 뒈져서
자장면집간자장: ㅎㅎ
타후안: 그냥 긴상태인걸수도 잇음
자장면집간자장: 오히려 같은쪽이 이레귤러였을것이다?
자장면집간자장: 비슷한 숫자조차 아니엇고



---


2024/01/16 화제가 됐던 탕후루집 얘기

자장면집간자장: https://www.dogdrip.net/534096880
자장면집간자장: ㅎㅎ
자장면집간자장: 이거
자장면집간자장: 카페여러개있는곳도 있는데 뭐가문제냐 라고 하는놈들은
자장면집간자장: 냉철한척하면서 쥐럴을 하는구만
자장면집간자장: 진짜 옆집 사장이랑 원한관계가 아닐까? 하는게 차라리 그럴싸한 생각이지
자장면집간자장: 말을 할거면 걍
자장면집간자장: '문제없다고생각'
자장면집간자장: 으로 끝내
자장면집간자장: 병쉰들이 되도않는
자장면집간자장: 카페는많은곳도있는데~
자장면집간자장: 카페는 씨발년아 왜 많아도 되냐면
자장면집간자장: 1 한국인이 커피를 존나게 처빨고
자장면집간자장: 2 커피시켜놓고 앉아서 노가리까거나 앉아서 인터넷하는놈들이 많아서 카페 하나로는 어차피 자리가 부족한 경우가 많음
자장면집간자장: 카페랑 탕후루랑 같애 씨발?
자장면집간자장: 탕후루 소비가 커피소비랑 맞먹어?
자장면집간자장: 탕후루 시켜놓고 세시간 네시간씩 노트북두드려?
자장면집간자장: 걍
자장면집간자장: '문제없다고생각'으로 끝내지
자장면집간자장: 별 병신같은 이유 들면서
자장면집간자장: 나는냉철하다
자장면집간자장: 나는논리적이다
자장면집간자장: 나는똑똑하다
자장면집간자장: 나는자본주의의총아다
자장면집간자장: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자장면집간자장: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건 당연한건데
자장면집간자장: 카페가 몰린곳도 있으니까 탕후루집 두개 붙여놓는것도 문제없다 는
자장면집간자장: 전혀 다른 케이슨데
자장면집간자장: 뭔 니미



---


2024/01/17 교수님의간장면이 나야 요즘유행얘기

교수님의간장면: /ㄱ 오늘의한마디 구강성 교수님의 간장 면
]~~~ω~~ω~~~c: 오늘의한마디 - 기록완료
교수님의간장면: ㅎㅎ
교수님의간장면: 구강성 교수 간장면도
교수님의간장면: 속일 생각은 쥐뿔도 없이
교수님의간장면: 그냥 억지로 드립치는게 웃긴건데
교수님의간장면: 요즘 틱톡이나 쇼츠유행도 딱그런거겟지
교수님의간장면: 진짜처럼 보이려고 할 필요가 없음
교수님의간장면: '어 가짜야'
교수님의간장면: '근데 어쩔건데'
교수님의간장면: 걍 윗도리 후려치면서 빨간옷으로 바뀌고
교수님의간장면: 다리개길어져서 걸어가면 그만인데
교수님의간장면: 걍 독수리 움짤 위에 내 사진 대충 올려놓을건데
교수님의간장면: 가짜티
교수님의간장면: 합성티
교수님의간장면: 이런것도 다 올드한 가치



---


2024/01/23 상파울루는 나야

상파울루: ㅎㅎ
상파울루: 트위터의
상파울루: FUB FREE
상파울루: 팔로우 블락 언블락 프리
상파울루: 팔로우 언팔로우 프리
상파울루: 내 계정을 팔로우하든 언팔로우하든 자유롭게 하세요
상파울루: 블락하든 언블락하든 자유롭게 하세요
상파울루: 이것도
상파울루: 지금 생각해보니
상파울루: 규제에 집착하는 한국인의 일면이 아닌가
상파울루: 싶기도 하고
상파울루: 당연히 자유인걸 자유롭게 해도 된다고 허락하는 사람들의 마인드
상파울루: 모든걸 규제하고 모든것에 규제받는 삶을 꿈꾸는 사람들
상파울루: 규제하고 통제하고 나라가 나서서 막아야하고



---


2024/01/25 국어 이야기

상파울루: ㅎㅎ
상파울루: 쓰발
상파울루: 성대모사
상파울루: 여태까지
상파울루: 아무생각없이 보고 쓴 단어인데
상파울루: 만화에서
상파울루: 성대 모사
상파울루: 라고 나오니까
상파울루: 문득
상파울루: 그렇구나
상파울루: 성대를 모사했다는 뜻이구나
상파울루: 됨
상파울루: 씨발 뭐야


상파울루: ㅎㅎ
상파울루: 싱거운탕도 아니고
상파울루: 싱건탕은 너무했네
상파울루: 좆립좆어원



---


2024/01/26 유튜브 영상 얘기

상파울루: ㅎㅎ
상파울루: 그
상파울루: 특이한
상파울루: 음성변조같은 소리
상파울루: 약간 고음의 소리로
상파울루: 유튜브 만드는 애들
상파울루: 초딩들 입맛에는 그게 좀 맞는거같애서 신기함
상파울루: 쇼츠든 유튜브영상이든
상파울루: 초딩들 목소리랑 비슷하게 들려서
상파울루: 애들이 좋아하는건가
상파울루: 실제 사람목소리 그대로 녹음하면
상파울루: 선생님이나 뭐 그런 어른 목소리같아서
상파울루: 반감 가지고
상파울루: 초딩목소리 비슷하게 변조된 영상들이 되게 흔하고
상파울루: 인기도 많고



---


2024/01/28 일 레가 나고 꿈 얘기

일레: 어우시발
일레: 자도
일레: 하나도잔거같지가않네
일레: 내내꿈꾸고
일레: 자기전에 개위터에서
일레: 검은고양이들 입 안보이는게 귀엽다
일레: 이런 글 보고
일레: 개나 고양이 키우는거 생각 좀 햇더니
일레: 일어나기직전까지 무슨
일레: 개새기 꿈
일레: 고양이 꿈
일레: 별의별개지럴
일레: 마지막 꿈은 내가 키우는것도 아니라 더 열받았어
일레: 길바퀴년이 건물 문열리니까 따라들어오는꿈
일레: 로우킥 존나 갈겨서 팰라 했는데
일레: 스카이림 애새끼들 공격안되는거마냥
일레: 다리가 가다가 멈춰
일레: 근육 땡기는거마냥 다리가 안펴지고
일레: 니미
일레: 존나 많은 공격 시도 햇으나
일레: 다리 뻗어서 밀치듯이 하는거 말고는 닿지가 않아서 열받앗다
일레: 처음엔 주황 고양이가 따라 들어왔는데
일레: 후반에는 무슨 꼬질꼬질한 흰색 고양이(더못생김) 으로 바꼇어
일레: 그 유명한
일레: 데이터가 없어서 꿈이 진행이 안됨 일지도 모르지
일레: 고양이를 발로 찼을때의 데이터가 없음
일레: 참 이상한 꿈이야
일레: 버스도 탔는데
일레: 꿈속에서도 졸면서 탐
일레: 내릴곳 놓치고
일레: 얼마나 잠이 제대로 안오면 꿈속에서도 졸아?
일레: gg
일레: ㅎㅎ
일레: 마우스휠
일레: 좆같네
엄마송아지: 동물학대하먼 꿈경찰이 찻아와요
엄마송아지: 저는 아직 잡혀본적은 업습니다
일레: 그래도 오늘의 개같은 기상이 덜 좆같은건
일레: 아이리스가 노래셔틀 하고 있어서



---


2024/01/29 일레가 나고 이시가미 굿즈 얘기

일레: gg
일레: ㅎㅎ
일레: 이디오스 1주년 굿즈
일레: 소피가 좀 이쁘게 나왓네 그림이
일레: 먼가
일레: 마마한테 일 맡길수 있던 애들은
일레: 마마 그림으로 내고
일레: 아닌애들은 대타가 뛰엇는데
일레: 아닌가?
일레: 로코 메루토는 원래 저렇게 생겨먹었던가?
일레: 메루토는 몰라도 로코는 진짜 남이 그렸는데
일레: 로코랑 이시가미는
일레: 음
일레: 로코도 남 그림 같기는 함
일레: 자신은 없음
일레: 알빠긴하지
일레: 암튼 이시가미 굿즈
일레: 너무 이시가미 아니게 생겨서
일레: 별로 탐은 안나네
일레: 생각해보니 지난..
일레: 하프애니버서리 때도
일레: 별로 이시가미 느낌은 아니긴 했어
일레: 이시가미다움은 무엇인가
일레: 멍청하게 웃고있는거겠지 역시
일레: 멋있는 것 하고있으면 안됨
일레: 이시가미 누이구루미
일레: 기념의 의미는 있겠지만 소장하고 싶은건 아님..
일레: ㅎㅎ
일레: 뭐야
일레: 백호 판초
일레: 이시가미 인형에 씌울 수 있나
일레: 그래도 아닌건 아니지..
일레: 애초에 저 호랑이놈 누가 신경쓴다고


일레: ㅎㅎ
일레: 뭐야
일레: 다 다른사람이 그렸구나
일레: 아래 정보 있네
일레: 이시가미가 워낙에
일레: 마마 본인 그림이 독특하다보니
일레: 비슷하지도 않게 되어버리네 뭔가
일레: 음
일레: ㅎㅎ
일레: 그건욕설인가
일레: 스타일이 다르다고 해둬..
일레: 아니..사실뭐
일레: 이디오스중에 보는거라고
일레: 이시가미 99.9%
일레: 가끔 소피 0.000001% 정도 비율로 보니까
일레: 다른 녀석들은 닮았다고 착각할만도 함..
일레: 자주 안보니까
일레: 이시가미가 메루토랑 자주 놀긴 해도
일레: 메루토 얼굴 보고있진 않으니까..
일레: 근데 여태까지중에 제일 남같긴 함 진짜
일레: 웰컴굿즈(미친돈미새애니컬러새끼들) 때는
일레: 걍 스탠딩이니까 본인이엇고
일레: 하프애니버서리는 그래도 그냥저냥이었고
일레: 니지서머인가 니지치어링인가 니지치어링서머인가 뭔가도
일레: 이시가미 스러운 포즈가 좋앗다 인데
일레: 이번거가 제일 안 이시가미 같에
일레: 


일레: 개인적으로
일레: 리카나 아카리급의
일레: 빠개는 표정이었어야한다고 봄
일레: 이시가미는...

일레: 섭섭하네요...(안사도 안아쉬워서 돈굳음 굿)
일레: ㅎㅎ
일레: 근데 참
일레: 오타쿠같은 반응을 하는게 좋네
일레: 나의 xxx는 이러지않아 잖아
일레: 으하하하



===




BLOG main image
[9216주째 1위!!!] 모르포니카 진짜로 가짜인 블로그
신주쿠 바벨 | 연락처 dauntorida@gmail.com | 개인방송한거 https://www.youtube.com/@kkejang
by 김케장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432)
그림(만화없음) (225)
만화 (753)
단행본티샤스등 (53)
저는그렇게생각안해요.tif (14)
릴레이카툰 (2)
뻘짓을함니다 (134)
추천 V계 (133)
추천 안 V계 (453)
추천 V튜버 (29)
중화망겜(롤) 관련 (10)
1기 (573)
받음 (36)
이것은비밀 (0)
괴담 (13)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